Fuji and red pagoda with cherry blossom at night

일본 약, 뷰티 제품, 맛있는 간식까지 다 있다!

1 SS제약 EVE-A 진통제 
일본의 국민 진통제로 빈속에 먹어도 속이 편안할 만큼 순한 것이 특징. 두통, 치통, 관절통, 신경통 등 어떤 상황이든 복용할 수 있는 종합 진통제이지만 그 중에서도 생리통에 가장 효과적이에요. 60정

2 메구리즘 수면안대 
일회용으로 사용하는 발열 안대로 눈의 피로를 풀어줘요. 국내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일본에서는 국내 가격의 절반으로 구매할 수 있죠.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일본 현지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할게요.

3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일본에서 국민 파스로 자리 잡은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동전만한 작은 크기이지만 효과는 뛰어나요. 뻐근하거나 근육통이 있는 부위에 붙여주면 진통이 완화되죠.  HOT과 COOL버전으로 두 종류. 156매

4 라이온 휴족시간 
많이 걷거나, 무리한 운동을 한 날 혹은 하이힐을 신었었다면 꼭 찾게 되는 쿨링 팩. 다리의 부기를 가라앉혀주고, 피로를 풀어줘요. 국내 드럭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일본에서는 국내 가격에서 거의 절반이죠.

5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징 폼 
일본에서 판매 1순위 클렌징 폼! 저 자극이지만 쫀쫀한 거품으로 클렌징 효과가 뛰어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가격은 국내에서 구매할 때보다 3분의 1.

6 하다라보 고쿠쥰 스킨 
크리미한 제형의 스킨이에요. 수분을 흡수하는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3가지나 들어 있어, 극강의 촉촉함을 자랑하죠. 건조한 겨울철일수록 더욱 사랑 받는 아이템. 170ml

 

7 사나 이소플라본 두유 스킨 
두유로 만든 순한 화장수. 두유의 발효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줘요. 건성용, 지성용 2가지 타입. 200ml

8 로토 제약 로토 드라이에이드 EX 
하루 종일 모니터 화면이나 스마트 폰을 보게 된다면, 안구건조증에 좋다는 로토 제약의 로토 드라이에이드 EX를 추천해요. 콘택트 렌즈용과 일반용 2 가지로 종류로 나뉘니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9 코세 클리어 턴 에센스 비타민 C 마스크 
하나씩 뽑아쓰는 시트형 화이트닝 에센스 마스크 팩이에요. 비타민 C만 충분히 섭취해도 밝아지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죠? 새해 목표로 1일 1팩을 결심했다면 가격 부담도 적은 ‘코세 클리어 턴 에센스 비타민 C 마스크‘가 제격! 총 30장이 들어있어, 한 통이면 한달 이상 사용할 수 있어요.

 

10 치즈포 대구포 사이에 치즈가 더해진 간식이에요. 와인이나 맥주 등의 안주로도 제격이죠. 짭짤한 맛이 특히나 일품이에요.

11 닛신 돈베이 컵라면
유부 우동, 카레 우동, 덴뿌라 소바, 카노다시 등 4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이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은 유부 우동과 카레 우동. 컵라면이지만 두툼하고 커다란 유부가 포인트에요.

12 크노르 콘크림 스프
콘스프로 뜨거운 물에 타먹기만 하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컵 용기에 든 제품을 구매하면, 라면보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죠.

13 산토리 가쿠 하이볼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산토리 가쿠 하이볼을 캔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맥주처럼 가볍지만 보다 부드럽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죠. 알코올 함량 7%와 9% 두 종류로 나뉘기 때문에 술에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도전해보세요

14 츄하이
과즙을 넣은 일본의 알코올성 음료. 흔히 과일 맥주로 알려져 있지만 하이볼의 한 종류 에요. 120엔(1천2백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과 4~5도 정도의 도수로 술의 쓴 맛을 즐기지 않는 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죠.

15 곤약 젤리
간식을 자주 먹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이라면, 이만한 주전부리가 없어요. 저칼로리 간식으로 간편하게 하나씩 먹이 편해요. 노인과 아이들은 먹을 때에 식도가 막혀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메시지 조차 귀여운 캐릭터로 그려져 있네요.

 

Happy Chinese New Year 2014.

 

홍콩 홍콩 판매 1위 제품들, 이유가 있죠!

16 흑진주 팩 이미 국내에서는 ‘승무원 마스크 팩’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이에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보습과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나요. 10매.

17 백화유
홍콩에서는 아픈 부위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이에요. 근육통이 있는 부위나 두통이 있는 경우는 관자놀이에 한 방울 정도 문질러주면 효과적이죠. 휴대하기에도 편리한 사이즈도 특징이에요. 10ml

18 달리 치약
미백 효과로 홍콩에 여행왔다면 필수 쇼핑 아이템. 다양한 향이 있지만 기본적인 스피아 민트향이 가장 대중적이에요.

19 크랩트리 앤 에블린 핸드크림
건조한 겨울철일수록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핸드크림이 필요하죠? 부드럽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유지되는 보습을 자랑하는 ‘크랩트리 앤 에블린 핸드크림’은 스튜어디스들에게도 필수 아이템. 17가지의 다양한 향이 있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요. 6ea 세트.

20 바이오더마  H2O 클렌징 워터
2중, 3중 세안이 귀찮으신 분들에게 추천해요.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닦아주고 클렌징 후에는 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500ml

21 한방 감기약 닌지옴 시럽(NIN Jiom Pei Pa Koa)
기침이나 가레를 완화시켜줘요. 세계적인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가 애용한다고 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300ml

22 Tide to go 의류 클리너 
휴대용 얼룩 제거제로 펜 타입으로 휴대하기에도 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23 허유산 망고 주스
홍콩에 왔다면 진한 망고 맛을 자랑하는 허유산 망고 주스는 필수 코스. 얼음과 젤리를 빼달라고요청하면 망고 본연의 생과즙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24 제니 베이커리 쿠키
일명 ‘마약 쿠키’로 불리는 홍콩의 명물.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어 붙은 이름이죠.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 매장이 두 군데밖에 없으니 서둘러서 방문하세요.

25 블루걸 맥주
홍콩 시장 점유율 1위인 맥주. 상쾌한 맛과 진한 맥주 향이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에요. 330ml

26 립톤 밀크티 골드
오리지널보다 더 깊은 맛을 자랑하는 ‘립톤 밀크티 골드’. 밀크티를 집에서 간단히 즐기고 싶다면 쇼핑 리스트에 추가하세요.

 

The Jumbo floating restaurant, Aberdeen, Hong Kong, China

태국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것!

27 호랑이 패치 
중화권 필수 기념품은 ‘호랑이 연고’이죠. 연고와 비슷한 효과를 가진 파스는 어떤 가요? 목, 팔꿈치, 허리, 무릎 등 연약한 관절에 붙여주면 좋아요. 그 외에도 뭉친 근육을 풀어 준답니다.

28 야돔 스프레이
밀폐된 공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스튜어디스들을 비롯해 장시간 실내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코에 가까이 댄 후, 숨을 들이쉬면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죠.

 

29 칼리즈메이 투명 꽃 립스틱
투명한 립스틱 안에 드라이 플라워가 들어 있어요. 바르는 사람의 입술 온도와 산성에 따라 다른 컬러로 발색이 되는 게 특징이에요.

30 맥도날드 콘파이
국내 맥도날드에서 블루베리와 스트로베리 파이가 출시되었지만, 콘파이는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어요. 바삭바삭한 파이 속에 달콤한 크림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들어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