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PROGRAM

최고의 전문가가 파티 플래너가 되어주는 호텔의 브라이덜 샤워.

파티의 시작부터 끝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

파티 진행 과정을 포시즌스 웨딩 컨설턴트가 함께한다. 원하는 분 위기와 꽃의 종류, 핑거 푸드 메뉴까지 조율할 수 있는 것이 강점. 아 늑한 분위기를 원하면 7층의 미팅 스위트에서, 비교적 큰 규모의 브 라이덜 샤워라면 15층 야외 가든 테라스에서 파티를 열 수 있다. 세 계적인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이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담당 하고, 광화문의 ‘바(bar) 투어링’ 열풍을 이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찰스 H.’ 바의 수석 바텐더 로렌조 안티노리가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15층 야외 가든 테라스 파티는 선택에 따라 BBQ와 공연도 신청할 수 있다.

브라이덜 샤워 숙박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

친구들과 밤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프렌즈 패키지’ 는 딜럭스 룸에 묵으며 호텔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조각 케이크와 타르트, 에클레르, 마카롱과 와인 3병을 담은 힐튼 델리팩을 즐길 수 있다.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 하고 뷔페 조식과 사우나를 50% 할인해준다.

아름다운 뷰를 즐기는 파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흥인지문이 보이는 객실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거나 야외 가든의 ‘더 라운지’에서 야외 파티를 열 수 있다. 코르사주를 제작해주고 핑거 푸드와 디저트, 스파 클링 와인과 칵테일을 선보이며, 6인 기준으로 스페셜 트레이를 제공한다.

 

PARTY DIRECTOR

원하는 파티를 내 마음처럼 구현해줄 조력자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파티, 801224

료한 디렉터가 이끄는 ‘801224’는 컨셉트 웨딩과 소규모 웨딩 등 결혼식과 관련한 기획을 전문적으로 해왔다. 주로 야외나 소규 모 공간 등 색다른 장소를 제안하고, 공간을 커플만의 이야기를 담아 연출하는 것이 특징. 료한 디렉터는 “구두 사업을 하는 신부 를 위해 신데렐라를 컨셉트로 장식하는 등 직업이나 취미 등 각 자의 스토리를 담으려 한다”라고 말한다. 참신한 기획으로 지난 10년간 같은 컨셉트의 예식이나 파티를 주최한 적이 없는 것도 801224의 자랑. 플라워나 테 이블 장식은 물론 핑거 푸드와 와인까지 준비해주며 헤어와 메이크업, 드레스를 포함해 파 티 전체 진행을 맡길 수도 있다.

테이블 세팅의 고수, 마지아앤코

다양한 세리모니 파티를 경험해온 ‘업계 베 테랑’이다. 단정하고 우하한 분위기 연출에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테이블 세팅에 강한 데 아마추어를 위한 테이블 세팅 관련 워크 숍도 진행할 정도. 외국 인테리어 매거진에 서 보던 테이블 세팅을 만날 수 있다. 홈페 이지에서 그간의 작업물을 확인해보길. 공 간 디자인과 플라워, 케이터링은 물론 도시 락까지 제작 가능하며 초대장 디자인 작업, 답례품 등 파티 전반에 걸쳐 섬세한 서비스 를 제공한다.

 

PHOTO SHOOT

공들여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를 가장 아름답게 기록하는 법.

감각적인 톤과 분위기, 이진화 스냅

촬영한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이 퍼진 곳이다. 자연스 러운 표정을 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으로 자유로운 파 티 분위기를 담고 싶을 때 적합하다. 본식 촬영과 셀프 스타일링 웨딩, 스튜디오 촬영 등 웨딩 관련 촬영을 두루 진행하고 있으며, 브라이덜 샤워 촬영은 2시간 동안 촬영하며 2인을 기본으로 추 가 인원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면 인원에 따라 컷 수가 늘어나니 여러 친구들과 함께하기에도 좋다.

 

SELF DECO

셀프 브라이덜 샤워의 첫걸음은 데커레이션부터.

파티 장식의 모든 것, 파티 플라이

브라이덜 샤워 소품을 비롯해 프러포즈 소품, 웨딩카 장식 패키지, 웨딩 촬영 소품, 포토 테이블 장식 등 셀프 웨딩에 필요한 모든 장식을 만날 수 있다. 적은 예산으 로 파티를 꾸미고 싶다면 꼭 들러보길. 브라이덜 샤워 소품은 3인 기준 1만7천5백원의 실속 세트부터 6만4천 9백원의 고급 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풍선과 티라이트 연출법 등 셀프 파티를 위한 정보도 제공한다.

오직 브라이덜 샤워만, 브라이드 데코

브라이덜 샤워 전문 스타일링 팀이 선보이는 파티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파티용품 숍이 보통 파티 전반에 필요한 소품을 판매한다면 이곳은 오직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제품만을 다룬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인데, 꼼 꼼한 후기가 이를 증명한다. 화관과 손목 코르사주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 인의 갈랜드와 풍선, 접시와 컵 등 개별 소품도 구매할 수도 있지만, 파티 컨셉트에 맞춰 꼭 필요한 소품만 묶은 패키지 상품이 있어 인원수에 맞춰 구입하면 준비가 수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