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털처럼 가벼운 무선 헤드폰 소니 WH-CH400

107g의 초경량 무선 헤드폰. 최대 2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의 강력한 성능으로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충전 걱정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가벼운 만큼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편하다. 블랙, 블루, 그레이, 레드의 4가지 색상이 있다.

 

보다 똑똑해진 삼성 갤럭시S9, 갤럭시S9+

순식간에 지나가는 순간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를 탑재한 갤러시S9과 갤럭시S9+. 또한 듀얼 카메라로 동시에 촬영해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있으며 빛 망울의 모양을 하트와 별 등 다양한 형태로 변경할 수 있다. ‘AR 이모지’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셀피 촬영을 통해 사용자와 닮은 아바타를 만드는 것. 셀피의 얼굴로부터 1백개 이상의 특징을 분석해 사용자를 닮은 이모지를 만든다.

 

영상도 잘 찍는 미러리스 카메라 캐논 EOS M50

보급형 DSLR 카메라지만 새로운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인 디직(DIGIC) 8을 사용하여 감도가 월등히 높아졌다. 이로 인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부드럽게 쫓을 수 있고 해상력도 좋아 이미지 성능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다. 여기에 4K 동영상도 지원한다. 특히 인물 촬영시 유용한 기능인 눈동자 AF 기능, 역광시 얼굴을 밝게 해주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내 방을 위한 TV LG 룸앤 TV

컴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TV 겸용 모니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일반 TV처럼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고 셋톱 박스를 연결하면 IPTV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C에 연결하면 모니터로 쓸 수 있다. 5W(와트) 출력 스피커 2개가 내장되어 있어 영화나 음악을 감상하는데 부족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