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트럭 모는 정혁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모델 정혁은 최근 친구들과 함께 에이셉 피자라는 피자 트럭을 오픈했다. 이동하며 운영하는 푸드트럭의 특성을 고려하여 인스타그램 @asap_pizza_official 계정에서 영업장소와 날짜를 공지해준다. 운이 좋다면 정혁이 손수 구워주는 피자를 먹을 지도?

 

 

타투 새겨주는 한승재

개성 넘치는 마스크를 자랑하는 한승재. 타투이스트로 활동을 하던 중 디자이너 고태용의 캐스팅을 받아 모델로 데뷔하였으니 타투이스트 겸 모델이라 불러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의 인스타그램 부계정인 @wearerockstar에선 그만의 감성이 깃든 타투를 엿볼 수 있다.

 

 

디제잉하는 안나

이국적인 외모,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가 매력적인 안나. LA에서 건축학을 전공한 이력까지 갖추고 있는 그녀가 디제잉까지 잘한단다. 에밀리오 푸치, 디올 등 핫한 패션 파티에서 그녀가 손수 고른 감각적인 음악을 틀며 DJ KINO KINO로 활약하고 있는 중. 세상 혼자 사는 언니의 다음 파티가 기다려진다.

 

 

사중생활하는 주노

모델 주노는 참 다재다능하다. 본업인 모델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까지. 심지어 유노주노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작사가이기도 하다. 이쯤 되면 본업이 무엇인지 헷갈릴 정도.

 

 

치킨집 사장님 손민호

365일 엄격한 식단 관리를 할 것 같은 모델이 치킨집을 열다니. 닭 가슴살이나 치킨 샐러드쯤을 팔 줄 알았다면 오산이다. 예전부터 닭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손민호는 자신만의 철학으로 똘똘 뭉친 이색적인 닭 요리를 개발했다. 이태원 근처 매장에 가면 잘 생긴 손 사장이 직접 요리해주는 닭 요리를 먹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근데 사장님은 왜 살 안 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