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만 먹고 좋은 것만 쓰고 싶은 여성들의 그날. 평생 가임기 동안 겪는 생리 기간에 여성들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터득하게 된다.
비타민 C 가득한 과일 먹기, 따뜻한 차로 몸 데우기,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혈액순환 돕기 등 심신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방법도 다양하다.

여성들은 이렇게 각자의 방식으로 생리 기간을 보내지만, 사실 그날의 기분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건 생리대다.
피부에 직접 닿는, 여성의 몸에 가장 가까운 생활용품이기도 하고, 기능에 따라 하루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지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생리대를 고를 땐 기능과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해야 한다.

최근에는 생활용품 안전성 문제의 여파로 여성용품에 관심이 높아져 천연 성분으로 만든 오가닉 제품의 인기가 높아졌다.
다양한 오가닉 제품 중에서도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고 착용감도 편안한 생리대를 찾고 있다면 유한킴벌리에서 새롭게 출시한 좋은느낌에 주목하자.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DITOR’S PICK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착용했을 때 몸에 닿는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를 추천한다.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섬유 제품의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증하는 국제 인증 기준인 OCS 100(Organic Content Standard 100) 라벨을 획득했다.
원료에서부터 최종 제품까지 유기농 원료의 흐름을 추적하고 확인받아 믿을 수 있으며,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만을 생리대에 담아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는 천연펄프가 함유된 내추럴 에어핏 쿠션으로 안심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생리혈에 최적화된 흡수 구조로 흡수력까지 강화하였다.
뿐만 아니라 다공성 패턴의 소프트 에어홀을 적용해
공기가 잘 통하고 피부가 숨 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예민해질 수 있는 그날,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로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