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즈 오아후의 외부 전경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오아후섬의 리조트 관광단지 코올리나에 위치한 포시즌스 오아후를 주목하길. 산과 바다 사이, 최적의 위치라는 장점을 살린 오션 뷰와 가든 뷰의 객실 그리고 에메랄드빛 코올리나 라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발코니는 포시즌스 리조트의 특별한 자랑거리다. 특히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하와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편안하고 넓은 공간의 객실은 현지의 정취를 누리기에 그만이다. 이 밖에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문화 체험 프로그램, 무료 숙박 프로모션까지 진행해 여유로움이 배가된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어덜트 인피니티 풀

포시즌스 오아후의 어덜트 인피니티 풀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휴양지에서 조용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다. 독립적으로 설치된 카바나에서 스파를 즐기는 것은 물론, 리조트 풀사이드 레스토랑의 전 메뉴가 제공돼 휴식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특히 석양이 드리우는 해 질 녘, 붉게 물든 해변의 절경은 비밀스러운 감동을 선사한다.

 

 

자연과 만나는 스파, 나우파카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꿈 같은 휴양을 선사할 나우파카 & 웰니스 센터에는 실내 스파 룸과 함께 실외 스파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돼 있는데, 룸 한쪽 벽면에 난 커다란 창 너머로 하와이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싱그러운 녹음 옆에 누워 하와이 전통 치유법과 최신 테라피를 접목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받는다면 이야말로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헬리콥터 투어의 전망

여행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어드벤처 액티비티

섬의 절경을 상공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에 나선다면 자연의 정기를 온 몸에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산 정상에 숨겨진 그림 같은 계곡과 폭포의 비경은 오직 비행을 해야만 만날 수 있다. 오아후 서해안 바다 가운데에서 즐기는 요트 투어는 또 어떤가. 태평양의 야생 돌고래나 혹 등고래를 만나는 행운을 잡을지도 모른다. 이 외에도 투숙객만이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와 하와이 문화 큐레이터 프로그램,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체험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신청해보자.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리조트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