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제품 난방제품추천 사무실난방템추천 온풍기

1 샤오미 라디에이터 역시 가성비 갑 샤오미다. 5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마련할 수 있는 라디에이터인데도 꽤 쓸 만하다. 대류 가열 방식으로 공기를 빠르게 데워주고 본체 두께가 얇아서 사무실 틈새 공간에 두기도 좋다. 4만9천8백원.
2 이메텍 풋워머 인텔리히팅 조절기 수족냉증러에게 추천하는 제품. 1단부터 5단까지 온도 조절이 되는 데다 내피를 분리해 세탁할 수 있다. 1백80분 후에 자동으로 꺼지니 혹시 끄는 걸 깜빡하고 퇴근해도 걱정 없다. 13만8천원.
3 보국 2단 미니 PTC 온풍기 책상 위에 두려면 작고 예뻐야 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아담한 사이즈라 그 부분에선 일단 합격.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PTC 히터라 과열 걱정도 없다. 6만9천8백원.
4 드롱기 캡슐 히터 무게가 겨우 1.3kg으로 엄청 가볍지만, 발열체에서 팬을 통해 열이 곧바로 전달되기 때문에 전원을 켜자마자 금세 따뜻해진다. 최저 온도를 5℃로 유지하는 동파 방지 기능도 갖췄다.6만9천9백원.

겨울난방제품 난방제품추천 사무실난방템추천 방석 슬리퍼

1 바이빔 극세사 토리여우 전기방석 의자에 설치해 등과 엉덩이를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방석. 평소에는 2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뒷면이 우레탄으로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밀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만6천원.
2 보이아 USB 무릎담요 USB 포트를 꼽을 수만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3단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생활 방수 소재로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3만3천원.
3 보국 USB 포터블 DC 담요 이 제품 역시 USB 포트를 탈착할 수 있어 호환성이 좋다. 똑딱단추가 있어 무릎 담요로 쓰는 이외에 어깨에도 편하게 걸칠 수 있고 전원선을 분리하면 간단한 손세탁도 가능하다. 3만9천원.
4 슈펜 마시멜로우 룸 슈즈 마시멜로처럼 생긴 폭신폭신한 슬리퍼. 패딩 겉감이 따뜻하게 발을 감싸주고, 안감은 부드러운 기모 소재라 신는 순간부터 따뜻하다. 1만2천9백원.
5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메모리폼 캐릭터 방석 라이언 얼굴에 앉는 게 좀 미안하지만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에게 방석은 필수다. 메모리폼이라 편안하다. 2만4천원.
6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가습기 건조한 사무실에서 목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라이언의 코를 누르자. 한 번 더 누르면 절약모드로 바뀌고, 한 번 더 길게 누르면 수면등도 켜진다. 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화재 방지 기능까지 갖췄다. 2만9천원.
7 슈펜 바니 룸 슈즈 겉과 안이 모두 부드러운 털로 돼 있어 부드럽고 폭신하다. 토끼처럼 보이는 디자인 덕에 신었을 때의 귀여움은 덤. 1만2천9백원.
8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봉제 인형 슬리퍼 귀여운 라이언 얼굴이 달린 슬리퍼.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따뜻하고 부드럽다. 방석과 함께 사용하면 보온성도 귀여움도 두 배다. 2만4천원.

사무실난방제품 겨울난방 난방제품추천 손난로

1 청연엠엔에스 나비 스마트 텀블러 음료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텀블러. 30℃에서 90℃까지 1℃ 단위로 원하는 온도에 맞춰 가열하고 보온할 수 있다. 차량용 제품이지만 어댑터를 끼우면 사무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5만9천원.
2 슈펜 말풍선 보온보냉백 음료를 따뜻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온 백이다. 도톰한 네오프렌 소재로 텀블러나 음료의 온도를 오래도록 지켜준다. 여름엔 쿨러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7천9백원.
3 더원리빙 핫탑 차갑게 식은 마지막 한 모금이 늘 아쉬운 사람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음료나 음식을 60℃ 내외로 유지해주는 보온 받침대로, 찬 음료를 올려두면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종이컵도 사용할 수 있다. 2만9천8백원.
4 슈피겐 에센셜 휴대용 충전식 손난로 보조 배터리 기능이 있는 손난로. 한 손에 잡히는 크기로, 알루미늄 소재라서 열이 빠르게 올라온다. 3시간 동안 충전하면 최대 6.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2만5천9백원.
5 파쉬 보온 물주머니 찜질팩으로 이미 많은 여성에게 사랑받는 물주머니는 사무실에서도 유용하다. 뜨거운 물을 넣어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입구가 넓어 물을 담기도 편하다. 1만5천9백원.
6 셀인스텍 온열 테이블 히팅 패드 온도가 최고 50℃까지 올라가는 데스크 패드. 전체 발열 모드와 하단 발열 모드가 있는데, 하단 발열 모드로 조정해두면 윗부분에 키보드나 노트북을 올려도 된다. 2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