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파티와인 로제와인 레드와인 스파클링와인

소호 핑크 시프 로제 2017 뉴질랜드 와이너리 소호의 로제 와인. 패션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퀸이 자신을 ‘핑크 시프’라고 이야기한 데서 영감을 받아 만든 와인이다. 달지 않으면서 피노 누아르 품종 특유의 붉은 과실 풍미가 감도는 것이 특징.

몰리두커 미스 몰리 2016 호주를 대표하는 컬트 와이너리 몰리두커의 레드 스파클링 와인. 몰리두커의 와인 레이블에는 저마다 인물이 그려져 있는데 이는 와이너리 가족의 에피소드를 모티프로 한다. 시라즈 품종으로 만든 레드 스파클링은 기포가 풍부하고 쌉싸름한 과실의 풍미가 도드라진다. 초콜릿과 조린 과일 등의 디저트나 스테이크와 잘 어울린다.

클라우디 베이 2018 신세계 소비뇽 블랑을 대표하는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의2018년 빈티지. 생기 있는 시트러스와 꽃, 패션프루트 아로마가 특징이다. 굴이나 조개 같은 겨울 해산물 요리와 근사한 마리아주를 이룬다.

뵈브 클리코 빈티지 로제 2008 마담 뵈브 클리코는 피노 누아르 레드 와인을 베이스 와인과 블렌딩해 만드는 방식을 처음으로 개발했다. 2008 빈티지는 와인의 5%를 프랑스 중부의 알리에와 보주 지역 숲의 나무로 만든 캐스크에서 발효해 가벼운 나무의 풍미와 바닐라, 불에 그을린 듯한 아로마를 더했다.

퀘르치올리 람브루스코 레자노 스위트 디저트로 마시기 좋은 스위트 세미 스파클링 와인. 이탈리아의 레드 와인 품종인 람브루스코로 만든 와인으로 붉은 과일과 꽃 향이 감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