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Y’S PARADISE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헬스키친

헬스 키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고든 램지의 번쩍이는 홀로그램에 정신이 번쩍 든다. <헬스 키친> 새 시즌 우승자가 매년 주방을 책임지는 이곳은 실제 <헬스 키친> 세트장과 흡사한 오픈 키친은 방송을 보듯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헬스 키친 버거는 꼭 먹어봐야 한다.

주소 357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evada, USA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레스토랑

스파고

지금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핫한 레스토랑을 소개하자면 스파고다. 스타 셰프 울프강 퍽이 지난해 오픈한 이곳은 신선한 해산물부터 유기농 고기 요리를 다양한 와인 리스트와 함께 즐길 수 있고, 라스베이거스의 명물인 벨라지오의 분수 쇼를 즐기기 좋은 명당이다.

주소 360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evada, USA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레스토랑 에펠타워레스토랑

에펠 타워 레스토랑

메인 스트립 한중간에 우뚝 솟은 에펠탑. 이곳 11층에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살아 있는 품격 높은 레스토랑이 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분주 한 키친은 어쩐지 맛을 보장해주는 듯하고, 라스베이거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경에 기분은 이미 황홀해진다. 미처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프러포즈는 물론 결혼식을 할 수 있는 웨딩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주소 3655 Las Vegas Blvd, South Las Vegas, Nevada 89109, USA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레스토랑

리비아

델라노 호텔의 리비아 식당에 간다면 자리는 꼭 창가 쪽으로 예약해야 한다. 프랑스식 지중해 음식을 선보이는 리비아 식당의 가장 큰 장점은 본래 사막이던 라스베이
거스의 석양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니까. 신선한 랍스터 요리에 딱 맞는 와인을 곁들이며 라스베이거스의 야경을 바라보면 허니문의 행복을 실감할 것이다. 인생 최고의 매시트포테이토를 맛볼 수 있으니 반드시 시킬 것.

주소 394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evada, USA

 

프림로즈

아늑하고 작은 시골집에서 평온하게 아침 식사를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 나이 지긋한 웨이터가 스웨터를 입은 채 뜨겁고 진한 커피를 식사 내내 부어준다. 프렌치 토스트, 스크램블드에그, 그래놀라 같은 전형적인 미국식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전날 저녁 과식했다면 간편하게 신선한 과일을 시켜도 좋을 것이다.

주소 770LasVegasBlvdS, LasVegas, NV89109, LasVegas, Nevada, USA

 

ONLY IN LAS VEGAS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태양의서커스

러브

밤이면 온갖 공연으로 잠들지 않는 도시 라스베이거스. <태양의 서커스: LOVE>는 허니무너 커플이 함께 보기에 가장 적당한 쇼다. 비틀스의 음악들로 영국과 팝의 역
사를 표현하는데, 서커스 특유의 아름다운 곡예는 신비롭기까지 하다. 비틀스 노래 제목과 같은 이름의 칵테일도 놓치지 말 것.

예약 www.cirquedusoleil.com/beatles-love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그레이스랜드웨딩채플

그레이스랜드 웨딩 채플

라스베이거스 한구석엔 작은 웨딩 채플이 모여 있는 곳이 있다. ‘그레이스랜드’ 웨딩 채플은 그중 가장 오래된 곳이다. 엘비스 프레슬리 복장을 한 이곳의 사장은 주례도 봐주고 축가도 불러준다. 주례는 여러 국가의 언어로 가능하며 바로 옆에 결혼 증명서를 발급해주는 기관도 있다. 이곳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다시 올리는 건 어떨까?

문의 www.gracelandchapel.com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매직마이크 매직마이크라이브

매직 마이크 라이브

배우 채닝 테이텀이 연출한 쇼 <매직 마이크>는 동명의 영화 내용과 별반 다르지 않다. 몸 좋고 잘생긴 남자들이 춤추고 노래하며 여성 관객을 유혹한다. 성인들만 들어갈 수 있는 이 쇼는 뒤로 갈수록 섹시하고 야릇해진다. 허니문에서 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단 이야기.

예약 www.vegas.com

 

VARIOUS HOTEL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아리아호텔

아리아 호텔

허니문의 사치스러운 행복을 매일 밤 느끼고 싶다면 모던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디자인의 아리아 호텔을 추천한다. 라스베이거스의 거대 리조트 그룹 MGM의 대표적인 호텔로 4천여 개가 넘는 객실을 가진, 도심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방 안에서도 5성급 호텔의 서비스는 계속되는데, 스마트 패드 하나로 방 안의 모든 조명을 제어하고 룸서비스, 스타벅스 커피 주문까지 해결할 수 있다.

문의 www.aria.com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플래닛할리우드

플래닛 할리우드

푹 쉬는 것보다 활동하는 것이 더 좋은 에너지 넘치는 커플이라면 플래닛 할리우드 호텔을 추천한다. 라스베이거스 메인 스트립 한중간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근처에 바와 펍이 많아 맥주 한잔하며 밤이 되면 다른 얼굴로 변하는 라스베이거스에 녹아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도 이곳에 묵을 충분한 이유.

문의 www.caesars.com/planet-hollywood

 

LUXURIOUS EXPERIENCE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앙코어스파

앙코어 스파

최고급이 허용되는 인생의 몇 안 되는 여행 허니문. 지친 심신을 달래는 동시에 스스로에게 투자하는 기분을 주는 스파라면 라스베이거스에서 유일하게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스타를 받은 최고급 호텔 ‘앙코어 앳 윈 라스베이거스’에서 받기를 추천한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한 번, 친절한 직원에 다시금 감탄한 후 원하는 프로그램에 맞춰 스파까지 받고 나면 오랫동안 잊히지 않을 휴식으로 남을 것이다. 커플을 위한 로맨틱 아로마 커플 목욕을 예약하면 둘이서 더욱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문의 www.wynnlasvegas.com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신혼여행 그랜드캐니언 헬리콥터투어

그랜드캐니언 헬리콥터 투어

‘선댄스 헬리콥터’에서는 아마도 인생에 한 번뿐일 경험을 선사한다. 헬리콥터를 타고 그랜드캐니언에 내려 샴페인과 피크닉을 즐기고 돌아오는 것. 이곳의 ‘프리미엄 웨딩 패키지’를 선택하면 턱시도와 드레스 차림으로 헬리콥터를 타고 라스베이거스의 야경을 보며 프러포즈를 하는 것도, 그랜드캐니언, 불의 계곡 등 헬리콥터가 갈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다시 결혼식을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맞춤 서비스로 제공해줘 걱정할 게 하나도 없다.

문의 www.sundancehelicopt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