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성, 사랑

Q. 가끔 손으로 자위를 하긴 하지만 기구는 한 번도 써본 적 없어요. 한번 사볼까 싶지만 큰맘먹고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가보면 현란하고 적나라한 제품이 많아서 주눅 들고요. 저처럼 소극적인 사람도 섹스 토이를 쓸 수 있을까요?
A1 에그 로터로 시작해보세요. 크기도 조약돌만 하고 자위 기구 같지 않아요.
A2 에그 로터. 이거 요물이에요. 국민 바이브레이터죠. 말 그대로 작은 달걀 모양의 바이브레이터인데 클리토리스에 적당히 갖다 대기만 해도 금방 본인이 느끼는 지점을 찾을 수 있어요.
A3 대신 이건 주로 바깥쪽에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용도고, 질안에 깊숙이 삽입하면 빼내기 힘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A4 바이브레이터는 아무리 작아도 너무 싼 건 피하세요. 진동 세기가 충분하지 않아서 아무 감흥이 없을 수도 있어요. 경험에서 우러나온 얘기입니다.
A5 온라인 쇼핑몰까지 둘러본 정도면 소극적인 것 아니에요! 저는 섹스 토이도 디자인이 실제 성기 같거나 촌스러우면 구매욕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북유럽 브랜드에서 예쁜 디자인의 제품을 많이 내놓아요. 그런 것 위주로 살펴보면 눈도 한결 편안하고 시도하고 싶은 욕구도 강해질 거예요.

Q. 혹시 관계 도중 본인이 내는 소리에 놀란 적 있나요? 저는 사실 조금 시끄러운 편에 속하는 것 같은데 가끔 섹스를 하다가 제 목소리가 너무 크고 요란해서 남자친구가 싫어할까 봐 지레 움츠러들어요. 역시 자제하는 편이 나을까요?
A1 뭐하러요! 몸 가는 대로 마음껏 소리치소서.
A2 섹스는 그야말로 감각이 전부인 유희인데 욕구를 억누르거나 의식적으로 소리를 줄이면 결국 충분히 즐기지 못하게 되는 것 같아요.
A3 남자친구가 관계 중에 표현이 큰 편인데 거북하다는 생각은 안 해봤어요. 그리고 오래 만나다 보면 상대방 신음도 상황에 따라 구분할 수 있어요. 그걸 알아채기 시작하니 저도 적절하게 대응하게 되고, 잠자리의 밀도가 더 높아지더라고요.
A4 전 오히려 제가 내는 소리에 자극받아서 더 흥분하기도 해요. 그래서 섹스가 살짝 지루하거나 도중에 딴생각이 들면 일부러 교성을 더 크게 내면서 제 목소리에 집중해요. 느끼는 척 하는 것 아니냐고 할 수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잠자리를 더욱 즐기기 위한 일종의 부스터 역할을 해주는 정도예요.
A5 오래 사귄 남자친구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 적 있는데, 전혀 상관없다고 하더라고요. 자기도 워낙 흥분하고 몰입한 상태라 신경 쓸 겨를이 없다나? 대부분 비슷할 거예요.

Q. 여름휴가 때 비키니를 입으려고 제모하기로 결심했는데, 이왕 하는 거 그냥 남김없이 다 없애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할까 고민 중입니다. 다가오는 기념일에 남자친구에게 깜짝 이벤트가 될 것도 같은데, 반응이 어떨지 감이 전혀 안 와요. 그리고 이거 많이 아픈가요?
A1 해본 친구가 참을 만하다고 해서 덩달아 받아봤는데 솔직히 진짜 아픕니다. 왁스를 바르고 한꺼번에 뗄 때보다도 그 후가 문제예요. 듬성듬성 남아 있는 털을 족집게로 하나하나 뽑아서 정리해주거든요. 그 과정이 그야말로 중세의 고문 수준이에요. 왁싱숍 직원의 말로는 고통을 잊으려고 술을 한두 잔 마시고 오는 손님도 종종 있다고 해요. 결과는 만족스러워요. 남자친구도 금방 적응하더라고요.
A2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 지 7년 정도 됐거든요. 그간 만난 사람 중에 처음에 놀라는 남자는 있어도 싫다는 남자는 못 봤어요. 무조건 하세요.
A3 그 싫다는 남자, 바로 제가 겪었습니다. 구남친인데 자기는 관계할 때 그 부분에 쿠션(?)이 조금 느껴지는 편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본인 털도 그렇게 수북하게 길렀나 싶었어요.
A4 전 생리할 땐 털이 없는 편이 훨씬 편해서 아픔을 참고 왁싱을 했었는데, 하고 나서 2~3주 차가 항상 고비였어요. 털이 다시 나기 시작하면서 그곳이 퇴근한 아버지 턱수염처럼 까끌까끌해지는데 살이 겹치는 부위라 간지럽기도 하고 미관상으로도 별로 좋지 않더라고요. 이 시기에는 남자친구도 거슬거슬하다고 그곳을 입으로 애무하는 걸 꺼려서 지금은 왁싱은 안 하고 종종 숱만 쳐요. 왁싱은 포기해도 커닐링구스는 포기 못 하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