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케어의 유니건 물청소에서 빠질 수 없는 세정제를 버튼 하나로 자동 분사할 수 있는 전동 스프레이. 살균과 탈취가 동시에 가능한 전용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며, 코브라가 연상되는 연장 노즐을 자유자재로 구부려 구석진 곳의 묵은 때를 꼼꼼하게 제거한다. 6만5천원.

 

샤오미의 디어마 보풀 제거기 by 주식회사 에버랩스 강력한 모터는 물론 안정적인 그립감과 원단 손상 방지망으로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보풀 제거기. 손잡이에 내장된 테이프 클리너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일석이조. 2만2천원.

 

라이프썸의 핸디형 무선청소기 송풍 기능을 갖춰 오래된 틈새 먼지까지 깔끔하게 흡입하는 청소기로 책상, 소파, 에어컨 등 대상에 맞게 세 가지 노즐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선 없이 자유롭고 가벼워 테이블 위에 두고 언제든 꺼내 들기 좋다. 4만5천원.

 

전동 욕실 주방 청소 솔 by 비다하우스 싱크대, 욕실 바닥, 창틀 등 청소가 필요한 모든 곳에 유용한 전동 청소 솔. 솔이 자동으로 돌아가 쥐고 있기만 하면 곧바로 표면이 깨끗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뻣뻣하고 힘 좋은 브러시와 부드러운 스펀지 솔, 광택용 커버가 포함된다.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