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세 마리끌레르 2021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커리어 성장과 더불어
처세의 중요성이 대두하는 해”

행운의 숫자 9
행운의 컬러 청자색(비취색)
행운의 향 풍부한 향이 느껴지는 매그놀리아 향
행운의 보석 무색의 화이트 토파즈 또는 다이아몬드
행운의 패션 아이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염소자리에게 갖는 주변의 관심이 더욱 커진다. 염소자리에게는 야망과 욕심이 생기는 해로 자신이 가진 자원을 아낌없이 베풀면 훗날 덕으로 돌아오게 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관용과 너그러움을 보여서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어야 한다. 잠시 대인관계에서 피곤한 일이 생길 수 있는데 뻣뻣하고 권위적인 모습은 해가 될 뿐이다. 다만 재정적으로는 불안정하므로 특히 사람 사이에 재물이 얽혀 있다면 단단히 단속해야 한다. 그러잖으면 작은 돈 때문에 피곤해지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연애에서는 알고 지내던 지인에게 대시하거나 그 사람들을 통해 알게 되는 사람과 인연이 생긴다. 지나간 연인과 재회할 수도 있다.

1~3월 토성의 영향으로 직업이나 직위가 바뀔 수 있다. 구직자에게는 이 시기가 기회다. 다만 건강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뼈나 치아 또는 혈액과 관련한 부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외에도 수성의 영향으로 계약을 진행하거나 문서를 작성할 일이 생기는데, 이때 진행하는 일들은 장기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싱글이라면 연애에서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고 커플이라면 오랜 시간 연애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고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지출을 줄여야 한다. 1월에는 우울감이 들거나 불면증이 생길 수 있다. 2월은 자신에게 투자하고 가꾸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4~6월 부업이 생기거나 단기간에 진행되는 일로 부수입이 생길 것이다. 다만 구설이 따를 수 있으므로 책 잡힐 여지를 남기지 말아야 한다. 커플이라면 연인 관계에 권태감을 느끼는 시기다. 5월에는 연하인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거나 이로 인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다만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지체될 수 있다. 이직이나 이동을 원한다면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6월에는 고요를 즐겨야 한다. 잠시 쉬는 기간이라고 생각하고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7~9월 대출이나 돈을 융통할 일이 있다면 이 시기는 적절하지 않다. 재정적으로 위기가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사람 사이에서 문제가 불거질 수 있다. 새로운 일을 벌이지 말고 상황을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지금껏 추진하던 일들을 다시 점검하고 다지는 쪽으로 방향을 트는 것이 이롭다. 7월에는 보수적인 태도나 거만한 모습을 보일 경우 크게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 불편한 상황이 온다면 돈을 써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8월에는 전달에 골치 아프던 일이 해결된다. 9월에는 얇았던 지갑이 두툼해진다. 하지만 연애에서는 스캔들이 생길 수 있으므로 커플이라면 주의해야 한다.

10~12월 이동할 기회가 있어도 한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욕심과 야망이 커지는 시기다. 10월에는 출판할 기회가 생기고 주변에 새로운 사람들이 늘어난다. 11월에는 새로운 친구가 생기고 직업적 영역에서 고민하던 문제를 풀 열쇠를 얻을 수 있다. 명예욕이 더욱 커지는 시기다. 싱글이라면 연인이 다가온다. 12월에는 새로운 공부를 하려고 시도하게 된다. 주변에 능력 있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LUCKY ITEM

어뮤즈 성수동 아이 팔레트

어뮤즈 성수동 아이 팔레트. 8.6g, 3만8천원. 매트, 시머, 글리터 3가지 텍스처로 구성한 아이 팔레트. 빈티지한 로지 컬러부터 딥한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활용도가 높다.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꾸준히 발전하는 해”

행운의 숫자 3, 12
행운의 컬러 하늘색, 튀르쿠아즈 블루, 코발트블루
행운의 향 대나무 향
행운의 보석 수레국화 컬러 사파이어
행운의 패션 아이템 서류가 들어가는 크기의 핸드백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고 사고가 유연한 물병자리에게는 잠시 쉬는 것이 어색할지도 모른다. 조바심이 들 수 도 있으나 이것은 퇴보가 아니니 안심해도 좋다. 자신의 기준을 지키면서 앞으로 나갈 길을 탐색하는 시기일 뿐이다. 올해는 한 분야에 매진해서 전문적인 지식을 쌓아야 한다. 인간관계에서는 공사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다가 지금껏 옳다고 생각한 것들이 틀렸다는 걸 깨닫는 시기이기도 하다. 공격적인 타인의 평가나 눈치에 휘둘릴 수 있으나 그 근원을 보면 시답잖은 것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행운이 늘 함께해 수월하게 풀리는 해다. 재정적으로는 지인의 도움을 받거나 뜻밖의 행운으로 제법 큰 소득을 얻을 것이다. 잠깐 손실을 볼 수는 있지만 재산을 불리기에 좋다.

1~3월 다사다난한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규모가 제법 큰 프로젝트를 새롭게 준비하거나 취업이나 이직을 하는 시기다. 다만 이 시기에는 작은 일이 커질 수 있으므로 말이든 행동이든 조심할 필요가 있다. 자신을 더 갈고닦기 위해 노력하는 때다. 스쳐 지나간 인연이 다시 연결되고, 놓쳤다고 생각한 기회를 다시 잡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친구나 친척들이 도움을 주고 의외의 횡재가 따를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일이 많고, 커플이라면 연인과 사이에 금이 갈 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1월에는 구직자에게 희소식이 있다. 2월에는 원하는 것을 얻고, 3월에는 취미 활동에 흥미를 느끼게 된다.

4~6월 커리어를 쌓기에 좋은 시기. 구직자라면 적극적으로 취업에 나서볼 만하다. 지인을 통해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 다만 이 시기에는 개인적인 시간을 갖고 싶은 때가 많을 것이다. 소모적인 일에 돈을 낭비할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판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월은 학업에서 발전을 보거나 글이나 정보에서 즐거움을 얻는 시기다. 특히 남한테서 재물을 불릴 만한 가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외모에 신경 쓰게 되고 연애운이 따른다. 학교나 종교 생활 또는 여행을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이사나 이직 등 이동할 계획이 있다면 정착하는 쪽으로 마음이 바뀔 수 있다.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잠시 속도가 느려지므로 여유롭게 생각하자. 6월은 재정적인 부분에서 행운이 따른다. 이동할 일이 생기면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평소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들이나 라이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7~9월 다른 사람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또 자신이 맡은 업무나 책임에서 도망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적임자는 당신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7월 말부터 헤어진 연인과 재회하거나 과거에 놓친 기회, 내 손을 떠난 재물 등이 다시 돌아올 기회가 있으니 예의 주시할 것. 8월에는 실망감만 남긴 사람에게 다시 좋은 인상을 받기는 어렵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학위에 대한 목표가 생기거나 배우는 곳 등에서 즐거움이 생긴다. 9월에는 바라던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

10~12월 10월에 드디어 토성의 역행이 끝난다. 그동안 지체되거나 꼬였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많은 난관이 있지만 진보와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10월에는 돈을 써야 해결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이사나 집에 관한 문제에서는 생각보다 명쾌하게 일이 종결될 것으로 보인다. 11월에는 학업에서 성과를 보거나 문서와 관련해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커리어에서는 구설이나 실수가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12월에는 업무적으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나 일이 생길 수 있다.

 

LUCKY ITEM

어뮤즈 듀 틴트 #10 아침 무화과

어뮤즈 듀 틴트. #10 아침 무화과, 4g, 2만원. 수분을 35% 함유해 덧바를 수록 물빛 광택이 차오른다. 누드, 코랄, 핑크가 공존하는 오묘한 무화과빛 누드 컬러로 어떤 메이크업룩에도 잘 어울린다.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해”

행운의 숫자 4
행운의 컬러 모브 컬러(팥죽색)
행운의 향 달콤한 허니서클(인동덩굴) 향
행운의 보석 레드 스피넬
행운의 패션 아이템 따뜻하게 몸을 감싸줄 숄 또는 롱 카디건

물고기자리 주변을 둘러싼 환경이 변화하고 더불어 내적 갈등도 생기는 해가 될 것이다.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도 있고 지금껏 해온 일이라도 방식이 달라지거나 공간이 달라지는 등 변화가 생길 것이다. 삶의 목표를 재설정할 시기가 다가와 겉도는 느낌이 들겠지만, 제자리를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이다. 2021년에는 수동적인 태도만 견지하다가는 행운이 다가와도 알아채지 못할 수 있으므로 계획을 세우기보다 먼저 행동으로 옮기자. 시간과 정성을 들이면 들일수록 많은 결실을 볼 수 있는 해다. 싱글이라면 연애할 기회가 그리 많지 않으니 직관적으로 기회를 잡아야 하고, 연인이 있다면 있을 때 잘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곁에 있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해야 한다.

1~3월 자신만의 비밀이 생기는 시기다. 자신의 직위에 따른 의무나 책임과 연관된 내적 갈등일 수도 있고, 방향성을 선택하기 위한 고민일 수도 있다. 한동안 정진 하고 싶은 것을 찾지 못한 상황에서 욕심을 부려 목표가 생기는 시기이기도 하다. 재정적인 부분에서는 재물이 즐거움과 문서를 가져오는 형국으로 부동산에 투자하거나 여행이나 취미 활동을 즐기게 된다. 2월에는 의외의 행운과 재물이 따른다. 만약 대인 관계에서 고민하던 부분이 있다면 신뢰와 의리를 우선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3월은 관심사에 대한 정보를 찾고 마무리하는 때다. 어떠한 일을 진행할 때 시간, 때, 나이 등 세월의 흐름과 연관되는 단어가 키포인트가 된다. 망설이지 말고 결단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4~6월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부분에서 아이디어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기다.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기 위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물고기자리의 감성이 고조되는 시기이므로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은 이 시기에 수면 패턴이 바뀔 수 있다. 밤낮이 바뀌거나 아니면 아침 일찍 일어나느라 고생할 수도 있다. 만약 이 시기에 성형을 하고 싶다면 진지하게 고민하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맞는 사람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고, 커플이라면 연인과 괜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때이니 주의해야 한다. 5월 15일부터 목성이 잠시 물고기자리에 머문다. 학업적인 성취를 이루거나 직업적 혹은 사업적 성공을 얻을 수 있는 때다.

7~9월 기다리던 것이 있다면 먼저 움직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행동하면 정보를 얻고 소식을 들을 수 있다. 바라던 목표나 꿈을 달성할 수도 있는 시기로 취직이나 이직을 하거나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시간 공들인 것일수록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싱글이라면 호감이 가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 7월에는 불필요한 지출이 예상된다. 8월에는 건강, 매력, 미용에 관심이 생긴다. 9월에는 거래나 매매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

10~12월 자신의 분야에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시기로 어려워 보이는 목표라도 도전하면 결실이 따른다. 능력을 발휘하기에 적당한 때이며 당신의 아이디어나 주장에 힘을 실어주는 사람들이 생길 것이다. 만약 이사나 이직 등 이동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때부터 준비해도 좋다. 주변 인간관계가 변하고 환경도 바뀌는 시기로 시의적절하고 유연한 판단으로 대처해야 한다. 11월에는 신뢰와 믿음을 지키는 확실한 태도를 보이지 않으면 오해를 사기 쉬우므로 처세에 주의해야 한다. 12월에는 우려하던 것보다 일이 수월하게 풀려 안도하게 된다.

 

LUCKY ITEM

어뮤즈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어뮤즈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15g, 3만4천원.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한 100%비건 쿠션. 자작나무 수액과 유칼립튜스 잎 추출물을 함유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린다.

 

 

 

별자리 운세 양자리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주변 점검의 해”

행운의 숫자 1
행운의 컬러 겨자색, 노란색
행운의 향 따뜻한 앰버 향
행운의 보석 옐로 토파즈, 시트린
행운의 패션 아이템 세련된 패턴이 있는 레깅스, 스타킹, 무릎까지 올라오는 부츠

지금껏 꽤 바쁜 시간을 보낸 양자리. 올해는 벌인 일들을 하나씩 정리하고 다시 점검할 때다. 안정을 꾀하고 자신의 풍요와 만족에 집중해야 한다. 기존 공간이 불만족스럽다면 구조를 바꾸거나 이사하는 등 변화가 생기기도 하고, 잊고 있던 관심 분야에 다시 눈을 돌리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연애에 희소식이 생기는 해지만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더욱 정성을 들여야 한다. 재정적인 문제에 집착하기보다 품위와 위신을 지키는 데 힘쓰고, 자칫 잘못하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 토성의 강한 기운이 양자리의 친구와 소통, 성공을 의미하는 영역에 머무르기 때문에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지금까지 해온 일을 잘 마무리 지을 것. 강한 토성의 기운 탓에 주변 사람들에게 더욱 관용과 수용의 태도를 보여야 하는 해이므로 지금껏 고집하던 과거의 가치관과 기준은 조금 내려놓고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마음을 써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1~3월 망설이던 것을 처리하고 정리해야 하는 시기다. 오랫동안 묵힌 일거리일 수도 있고 인간관계나 물건일 수도 있다. 과감한 결단으로 버릴 것은 버리고 결론 지을 것은 짓는 태도가 바람직하다. 만약 미완성으로 남겨둔 무언가가 있다고 하더라도 미련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1월에는 행동해도 결과가 시원치 않다. 무언가를 제안받거나 다가오는 사람이 있어도 더 두고 보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 한다. 2월에는 기존 상황을 유지해도 괜찮다. 굳이 무리해서 진행할 필요는 없다. 3월에는 진행하던 일이나 관계가 좋든 나쁘든 마무리가 되고 결과를 보는 시기다. 만약 이직이나 이사 등 삶의 변화를 꾀한다면 이 시기가 적절하다.

4~6월 금성이 진입하면서 미용이나 패션 또는 예술 분야에 관심을 두는 시기다. 또는 이 계통의 직업을 가진 사람과 인연이 이어질 수 있다. 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시기다. 싱글이라면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4월에는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며 지적이고 열정적인 사람과 가까워질 기회가 온다. 5월은 새로운 집을 계약하거나 이동하기에 적절한 시기다. 누군가에게 사랑을 고백해도 긍정적인 반응이 오며 집을 바꿀 수도 있고 인테리어를 새로 하거나 새 가재도구를 구비하기에도 좋다. 다만 6월에는 추진하던 일이 원점으로 돌아오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자.

7~9월 화성이 토성과 대립하면서 어려움이 따른다. 평소 건강관리를 게을리했다면 몸에 염증이 생기거나 뼈, 치아에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또 까다로운 상사나 친구 혹은 자신보다 나이 든 사람들과 대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어떠한 규제나 법적 절차로 인해 진행하던 일들이 잠시 주춤할 수 있으므로 일의 진전이 더디다면 잠시 쉬는 것도 괜찮다. 이 시기에는 예상치 못한 재정적 지출이 발생하게 된다. 8월에 결정된 일이 있다면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 상대의 거짓된 태도에 속을 수 있으므로 직관을 따르는 것이 좋다. 9월은 건강을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는 시기다. 주변을 청소하고 정리해 정화하는 것이 운을 북돋울 수 있는 방법이다.

10~12월 안정권에 돌입하는 시기로 부산하던 일들이 제자리를 찾아간다. 애쓴 데 대한 결실과 보상이 따르는 때지만, 돈과 재물보다는 풍요를 목표로 삶의 만족을 찾고 품위 유지를 우선순위에 둬야 한다. 주변 환경과 내면이 조화를 이루는 시기로 그동안 돌보지 못한 자신을 가꾸기에도 좋은 때다. 10월에는 마음에 드는 공간을 구축하거나 집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스쳐 지나간 기회나 인연이 다시 찾아오기도 한다. 다만 자기도 모르게 경솔한 언행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2월에는 문서에 관한 희소식이 있을 것이다. 진행하던 계약이 원활하게 마무리되거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단, 수술을 해야 한다면 12월은 피해야 한다.

 

LUCKY ITEM

어뮤즈 듀 틴트 #11 복숭아

어뮤즈 듀 틴트. #11 복숭아, 4g, 2만원. 잘 익은 복숭아 과육을 베어 문 듯 맑은 빛깔이 매력적이다. 옅게 발색해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럽다.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관용을 베풀어야 하는 해”

행운의 숫자 6
행운의 컬러 주황색, 오렌지색
행운의 향 알싸하고 달콤한 시나몬 향
행운의 보석 다채로운 색으로 빛나는 아몰라이트
행운의 패션 아이템 블루투스 이어폰, 화려한 귀고리

황소자리 특유의 고집이 세지는 한 해다. 자기 기준만이 옳다는 생각도 더 강해진다. 어쩌면 그 가치관을 잠시 내려두어야 할 때가 온 건지도 모른다. 묵묵하게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온 황소자리로서는 달갑지 않은 상황일 테지만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하려면 변화하는 모습도 필요하다. 재정적인 부분은 안정되어가지만 수입 창출에 마음이 쏠리는 해로 여러 분야에 관심을 두게 된다. 욕망에 치우쳐 과감하게 투자했다가는 비싼 대가를 치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연애에서는 먼저 호의를 베풀며 다가가면 상대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할 것이며, 커리어에서는 마음의 갈등은 생기겠지만 현재 상태를 유지하면 좋은 기회가 온다. 변화하려고 해도 다시 마음을 바꿔 제자리로 돌아올 수도 있을 것이다.

1~3월 1월 7일을 기점으로 화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온다. 화성의 영향으로 별것 아닌 일로도 화가 치밀고 짜증이 날 수 있다. 평소 느긋하고 편안하게 일을 추진하는 황소자리의 성격에 맞지 않게 주변에서는 추진력 있고 신속한 모습을 기대할 것이다. 또는 이러한 상황에 직면할 때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2월에는 처리해야 할 일을 바로바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금전적인 문제에서 낼 것은 내고, 받을 것은 받는 정리가 필요하다. 3월은 안정권에 돌입하고 노력의 결실을 맛보는 시기! 1분기에는 건강 면에서 염증이나 어딘가에 부딪혀 나는 상처를 조심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기고 커플이라면 바라던 대로 연인과 사랑이 더 깊어질 것이다.

4~6월 관용과 적응을 키워드로 삼아야 한다. 나와 다른 존재를 인정하고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 시기에는 명예가 있는 사람,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사람, 성공한 사람 등 강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된다. 좋은 기회가 온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 있게 밀어붙이는 태도가 필요하다. 6월에는 바라던 것에 한층 가까워지는 시기다. 기존에 접하지 못한 것을 경험하고 배우며 새로운 일을 시작한 때라면 추진력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목소리에 힘이 실리기 때문에 평소 하고 싶은 말이나 주장이 있었다면 이 시기에 하는 것이 좋다. 4월 20일경 빠른 수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한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소식이나 정보 등을 얻을 수 있고 글을 쓰거나 문서를 다루는 사람에게는 희소식이 들려올 것이다. 취업이나 이직, 부동산 계약 등을 진행하기에 좋은 시기다. 5월 17일 경에는 라후와 금성이 함께하기 때문에 새로운 관심 분야가 생길 수 있다. 다만 투자에는 신중해야 할 때. 5월 29일 이후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다.

7~9월 가족 구성원과 대립을 피해야 하는 시기로 처세를 슬기롭게 해야 한다. 건강에도 빨간불이 켜질 수 있으므로 과로는 금물. 또 신뢰하는 누군가에게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
므로 자기 기준을 확실하게 세우고 행동해야 한다. 7월 말에는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다. 건강 문제나 취미 생활로 지출하게 될 수도 있고 기혼자라면 자녀에 관한 일로 돈을 들이게 된다. 하지만 이 소비의 결과는 긍정적일 것이다.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한다면 8월에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 온다. 사업을 운영하거나 준비 중이라면 적당히 투자해야 하고 사업의 기반이 되는 필요한 부분에 변화를 꾀해야 한다. 9월에는 잠시 여유가 생기고 주변을 돌아보게 된다. 주변과 스스로를 돌보는 이때를 만끽하자.

10~12월 묵혀온 문제를 하나씩 풀어가는 시기다. 상황을 거스르려 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흐름에 맡기면 순리대로 흐르게 될 것이다. 특히 골치 아픈 재정적인 문제가 큰 어려움 없이 해결된다. 집착과 욕심은 살아가는 데 방해될 뿐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순간 명예와 위신이 높아진다. 직업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때이며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하기에도 좋은 환경이 조성된다. 특히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나 기회를 포착하기 쉬워지며 비슷한 연배 또는 연하가 호의를 베풀 것이다. 10월에는 피부 트러블을 주의해야 하며 수면 장애가 생길 수 있다.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은 사람에게는 11월이 기회다. 좋은 인연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마음을 열 필요가 있다.

 

LUCKY ITEM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13 피치 탠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13 피치 탠, 3g, 1만7천원. 초미세 입자의 파우더를 함유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연출되는 리퀴드 블러셔. 애플리케이터가 별 모양이라 양을 조절하기 쉽다.

 

 

 

별자리 운세 쌍둥이 자리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변덕스러운 마음을 붙잡아야 하는 해”

행운의 숫자 5
행운의 컬러 파스텔 톤 연보라
행운의 향 풍부한 과일 향, 포도 향
행운의 보석 골든 루틸 쿼츠(금침수정)
행운의 패션 아이템 고급스러운 지갑

2021년은 쌍둥이자리의 마음이 싱숭생숭해 무슨 일에 흥미가 생겼다가도 금방 식어버리는 일이 빈번할 것이다. 하지만 외국어나 종교, 문화에 대해 공부하는 데는 유리한 시기다. 이동하거나 이주할 일이 많은 해로 이곳저곳 탐방하는 데 시간을 쓰기도 할 것이다. 이직이나 이사를 준비한다면 올해가 기회다. 커리어에서도 좌절과 기쁨이 교차하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생길 수 있고, 연애에서도 만남과 이별이 반복될 수 있다. 학위나 학업에서는 일관성이 필요한 해다. 무언가를 습득하거나 학습하는 데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며 애쓴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문서, 계약, 출판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거나 자신에게 유리한 결과가 나오는 시기이니 이 영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다.

1~3월 이 시기에는 실제적 현상과 연관된 실험과 분석에 기반을 둔 내용이나 과학적 사고가 필요한 소재에 관심이 생길 것이다. 먼 곳에서 연락이 오거나 외국과 관련한 부분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2월부터는 직업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지나간 사건의 패턴이 되풀이되거나 일상에서 연락과 배송에 관한 문제로 골치를 썩을 수 있다. 만약 과거의 연인이나 친구가 그립다면 이 시기에 재회할 수도 있다. 3월 4일경 화성이 쌍둥이자리에 진입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려야 하는 시기다. 미련을 떨치고 연민에서 벗어나야 한다. 주변에 말을 지어내는 사람이 있다면 자기 주체성을 지키는 심지를 굳건히 할 필요가 있다.

4~6월 쌍둥이자리 특유의 정보력과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는 때다. 자신의 의견에 호응해주지 않던 사람들이 태도를 바꾸며 주목하기 시작한다. 또 재빠른 실행력이 필요한 시기로 좋은 기회가 왔을 때 적절한 태도를 취해야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직이나 이사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다만 5월 말 이후부터는 수성이 역행하는 시기이므로 중요한 계약이나 약속 등은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마음이 변해 번복하거나 사사로운 일로 일이 지체되는 등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다. 6월에는 작은 실수가 누군가에게는 무례한 태도로 보일 수 있으므로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7~9월 잠시 고단한 일들이 이어지지만 이득이 되는 상황을 맞아 행운이 따르는 시기. 특정한 절차를 밟아야 하는 일이나 법적 문제는 이 시기에 처리하는 것이 좋다. 잠시 일상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지만 일이 쉽게 풀릴 것이다. 만약 학위나 자격증 등 시험을 준비한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다. 7월에는 지위에 변화가 생긴다. 윗사람에게 인정받거나 명예를 얻게 된다. 이사나 이동은 7월 24일 이후가 좋다. 8월에는 권위 있는 사람이나 대하기 어려운 사람들과 함께할 자리가 생긴다. 자신감을 회복하는 때이며 자기주장이 강해진다. 다만 가족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학업에 매진하거나 책을 쓰는 등 집중할 일이 있다면 9월부터 시작하는 것이 적합하다.

10~12월 몸 컨디션이 좋고 아이디어도 샘솟는 시기다. 급작스럽게 일을 벌일 수 있다. 갑자기 무언가에 끌려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머릿속에 스친 누군가에게 오랜만에 연락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마음 때문에 혼란스럽다. 망설이거나 지체되던 일들이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며 지나간 일을 반복하거나 재확인하는 데서 벗어나 발전과 진보를 꾀하게 된다. 재빠른 행동력으로 남들보다 먼저 정보를 탐색하거나 행운을 거머쥘 수 도 있다. 11월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되며 싱글이라면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도 있다. 다만 12월에는 무언가를 결정할 때 괜한 고집을 부리면 후회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LUCKY ITEM

어뮤즈 뉴트로 매트 #01 성수동

어뮤즈 뉴트로 매트. #01 성수동, 2.8g, 1만8천원. 톤다운된 살구빛 피치 컬러가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나노 파우더를 으깨 넣어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적이다.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자신의 영역을 견고히 다지는 해”

행운의 숫자 3
행운의 컬러 흰색, 2가지 이상이 조합된 컬러 (줄무늬, 페이즐리, 물방울무늬 등)
행운의 향 싱그러운 아쿠아 향
행운의 보석 분홍색 잉카로즈(로도크로사이트)
행운의 패션 아이템 패브릭 헤어밴드

전문 분야나 거주지 등 자신의 영역을 견고하게 다지는 해. 주변에 헤매던 문제를 풀 힌트를 제공하는 귀인들이 나타날 것이다. 그들의 도움을 받거나 그들과 협력할 일이 생기기도 한다. 은연중에 경쟁 업체나 타인을 견제하는 등 신경 쓸 일이 종종 생기지만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면 그 결실을 얻게 된다. 창업을 계획하거나 이직을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변화하는 상황에 적응할 기회가 생긴다. 재정적인 부분에서 수입은 커지지만 그만큼 재투자하게 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자기 기준을 한 단계 내리면 상대의 장점이 더 많이 보일 것이며, 커플이라면 결혼과 가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또 건강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로 생활 패턴을 바로잡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을 돌보는 것이 첫째라는 사실을 잊지 말길.

1~3월 추진하던 일에서 결실을 얻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한 법. 지금껏 잘해왔고 이제 마지막 스퍼트만 남았다. 잠시 주춤대다 본격적으로 바빠지기 시작하며, 지금까지 밭을 갈아엎는 작업을 했다면 이제 씨앗을 뿌리는 단계에 돌입했다. 2월에는 의외의 곳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으며 혼자 끙끙대던 문제의 해법을 찾게 될 것이다. 만약 싱글이라면 짝사랑에 빠질 수도 있다. 3월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식이 필요한 때이며 자신의 정보와 경험을 나누는 데 집중하게 된다. 다만 자기 안에 갇히면 우물 안 개구리로 남을 수 있으므로 기존 가치관에서 빠져나와 새로운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4~6월 새로운 나의 공간을 구축하는 기간으로 이사를 계획하거나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소망을 이룰 적기다. 만약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시작할 계기가 생기고 새로운 단체나 법인을 설립하는 등 상황에 변화가 찾아온다. 5월에는 고가의 물건을 구입하거나 부동산을 매입하는 등 더 나은 삶을 위해 재정적으로 투자할 일이 생긴다. 다만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하는 것이 좋다. 6월에는 가까이 있는 사람을 너무 신뢰해선 안 된다. 그들이 당신의 기대와 다르게 행동할 수 있다.

7~9월 자신만의 영역을 견고히 다지고 희망하는 일을 전문 분야로 발전시키는 시기다. 명예나 지위가 높아져 주변의 부러움을 사거나 존경받게 될 것이다. 기대하지 못한 이익을 얻거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따르는 사람이 많으면 그만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도 많아지는 법이니 원치 않는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주변을 돌아보면 잊었거나 묵혀둔 것의 가치를 재발견할 수도 있다. 7월에는 배탈이나 생식기 질환에 주의해야 한다. 8월에는 원하는 것을 얻기까지 인내가 필요하다. 9월에는 매사 풍요롭고 하는 일에 소소한 성공이 따른다.

10~12월 주변에서 당신을 많이 찾고 그만큼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다. 당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늘어나는데 이런 기운은 가족 사이에서 먼저 나타난다. 새로운 가족 구성원이 생기거나 소리가 나는 물건이나 전자 기기 등 흥미를 가진 물건을 들일 수도 있다. 다만 건강에 신경 써야 하며 자칫 잘못하면 수면 장애에 시달릴 수 도 있다. 외부의 일보다 내부의 일에 힘써야 하고 먼 미래의 목표보다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부분부터 개선해 나가야 한다. 10월에는 직업적으로 과감한 투자를 할 수 있다. 계약이나 대출을 앞두고 있다면 11월에 하는 것이 좋다. 12월에는 가까운 사람과 갈등을 빚을 수도 있다.

 

LUCKY ITEM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63 쉬머 마멀레이드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63 쉬머 마멀레이드, 3g, 1만7천원. 크리미한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볼을 발그레하게 물들인다. 골드 펄이 섞인 은은한 살구빛으로 안색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사회적 야망이 커지는 해”

행운의 숫자 13
행운의 컬러 마젠타
행운의 향 은은한 재스민 향
행운의 보석 보호와 강인함을 상징하는 헤마타이트
행운의 패션 아이템 지갑과 휴대폰만 들어갈 정도로 작은 크로스 백

사회적 관계에 관심이 가는 해로 성취와 성공에 초점을 맞추게 될 것이다. 커리어 면에서 다양한 요소를 경험하는 시기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타인에게 인정받기를 바라며 완벽을 추구하게 된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도 있다. 재정적으로는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에서 수입의 안정을 꾀할 수 있으며 부업에서도 돈이 따르지만 갑작스레 늘어난 소비를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연인 관계에서는 독선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배려하고 양보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때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해지만 신뢰가 깨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타인의 평가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는 자세를 견지할 필요가 있다.

1~3월 직업적, 사회적 성취를 갈구하는 욕망이 강해지는 시기로 예술적인 감각이 필요한 일일 수도 있다. 이 일은 천천히 진행되며 당신은 자기 고집대로 하려고 할 것이다. 이 시기에 진행하는 일에서는 완벽을 추구하고 수시로 점검하며 수정하게 된다. 1월 24일경에 태양이 토성, 목성과 함께하기 때문에 완고한 사람들과 협력해야 할 일이 생긴다. 2월에는 직업적 결실을 볼 수 있다. 다른 사람들과 얼마나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하느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갈릴 것이다. 또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로 치아나 뼈 관련 질환, 통풍 등에 주의해야 한다. 과거의 인연이 새롭게 다가오며 잠시 마음이 흔들릴 수 있다. 3월에는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재물이 늘거나 단기적으로 일할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4~6월 몸과 마음에 활력이 솟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때다. 성취하고 싶은 꿈이 생기거나 외국과 연관된 친구를 만날 수 있다. 먼 곳으로 여행을 갈 계획이 있거나 이직, 이사를 앞뒀다면 이 시기에 움직이면 좋다. 4월 20일 이후로 흥미를 끄는 소식이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직업적 성취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로 승진할 수도 있고 좋은 직장에 취직할 수도 있다. 5월에는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 때문에 피곤하거나 진행하던 일이 잠시 중단되어 손해 본 마음이 들 수 있다. 법적 분쟁이나 재정 상황, 학업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6월에 해소될 것이다. 사회인이라면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재정적으로 풍족해질 것이다. 6월 11일 이후부터 화성이 사자자리에 진입한다. 강한 결단과 행동력을 보여줄 때이므로 망설이던 일이 있다면 이 시기에 도전하자.

7~9월 토대를 마련한 뒤 안정화하는 시기로 적응하 고 익숙해지는 것이 관건. 연인이 있다면 관계에 적신호가 들어오니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만약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하고 이해하는 것이 좋다. 이직이나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한동안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 7월 중순쯤에는 소소한 성취를 맛보게 된다. 싱글은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대시하면 관계가 가까워질 수 있다.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귀인이 나타날 수 있다. 7월 하순부터는 소비하는 데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지만 여운이 오래 남지는 않는다. 8월부터는 몰랐던 사실을 깨닫는 상황이 온다. 9월에는 기다리면 천천히 해결된다.

10~12월 사자자리의 리더십을 발휘하게 된다. 아마도 주변을 돌아보면 가장 열정적인 사람은 본인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개선하고 싶은 대상은 이미 오랫동안 그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바꾸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른다. 스스로 능력을 키우고 발전해야 한다는 걸 깨닫게 되고 자신의 말에 설득력이 실려야 한다는 걸 인식하게 된다. 돈보다는 지식과 경험을 우선하라. 11월에는 남의 말에 속아 경제적인 손실을 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2월은 직접 발로 뛰며 얻어야 한다. 윗사람이나 연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LUCKY ITEM

어뮤즈 뉴트로 매트 #06 서울 두시

어뮤즈 뉴트로 매트. #06 서울 두시, 2.8g, 1만8천원. 빈티지한 마르살라 레드 컬러로 대낮의 나즈막한 서울의 분위기를 담았다. 나노 파우더를 으깨 넣어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적이다.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서비스 마인드에서 행운을 얻는 해”

행운의 숫자 10, 14
행운의 컬러 선명한 다홍색, 복숭아색
행운의 향 젊음이 느껴지는 네롤리 향
행운의 보석 백수정에 전기금 가공을 한 오라쿼츠
행운의 패션 아이템 하늘거리는 실크나 시폰 원피스

밸런스를 잘 잡아야 하는 해다. 작은 일에 집착하고 예민해질 수 있다. 지금껏 해온 일이나 익숙한 대상이라도 올해는 상대를 신경 써주는 배려심을 발휘해야 할 때가 온다. 특히 언행에
주의해야 하고 남의 비밀을 발설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목표나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시간을 들여 노력해야 하는 일이 많으며 대체의학, 건강, 위생, 동물에 관심이 쏠린다. 서비스 분야나 상대를 보조하는 일 등에서 얻는 이익이 많으며 누군가를 도우면 많은 행운이 따를 것이다. 재정적으로 어려운 일이 있다면 올해 해결하자. 다만 재물에 대한 감각이 무뎌 꼭 현명한 판단력이 필요하다. 로맨틱한 연애를 기대한다면 일관성 있는 태도를 보여야 한다. 변덕스러운 태도를 보이면 대인 관계에 금이 갈 수 있다.

1~3월 다양한 일을 경험하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시기다. 공부를 하거나 학위 취득을 준비할 수도 있고 직업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때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감정을 숨기고 연기할 필요도 느끼게 된다. 건강운은 썩 좋지 않으므로 컨디션 조절에 신경 써야 한다. 1월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임에 참석하거나 단체를 결성하게 된다.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기에도 좋다. 2월은 과거에 지나간 일들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때다. 일이 지연되거나 같은 패턴을 반복하며 한 번 할 일을 두 번 하기도 한다. 이직이나 이주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정착하는 쪽으로 마음을 바꿀 수도 있다. 3월에는 경제적 이득을 취하거나 배울 것이 많은 귀인을 만날 수 있다. 3월에는 문서나 계약에 관한 일이 순탄하며 법적 문제가 있다면 우위에 설 수 있다. 지식 습득에도 유리하다. 하지만 3월 중순이 넘어서면 권태에 빠지면서 불평 불만이 늘어난다.

4~6월 자신의 능력을 키워야 한다는 생각이 강해지는 시기다.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며 때를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4월 중순 이후부터 재정 상황에 문제가 드러나므로 적극적으로 주변에 상황을 이야기하자. 4월 하순부터 연애 상대나 마음에 맞는 친구를 찾을 수도 있으며 아름다운 것, 즐거운 것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다. 5월에는 주변에 가르치려 들거나 방해하는 사람이 있지만 업무적, 직업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6월에는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는다.

7~9월 성공하고 싶은 욕망과 재물에 대한 욕심이 증가한다. 과감하게 지출하거나 투자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자신만의 소소한 즐거움이 생기는데 이는 해외와 연관된 일일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뜻밖에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다. 8월에는 비판적 사고와 직관이 발달한다. 9월에는 철학적인 것이나 역사적인 것을 공부할 수있다. 한편 재물이 쌓이고 돈을 절약할 기회가 늘어나며 9월 말에는 오랫동안 묵혀둔 일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공부를 시작한다면 장기적으로 해야 하는 일이고 학위를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따는 등 긍정적
인 일이 생긴다.

10~12월 연인과 관계가 모호해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한동안 소식을 몰랐던 사람과 연락이 닿는다. 10월에는 재정적 위기를 맞으므로 타인과 연관된 돈일수록 잘 갈무리해야 한다. 자신의 사업장이나 집 등을 가꾸는 시기로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불필요한 것을 정리할 수 있다. 건강이나 위생과 관련한 문제가 있다면 원활하게 풀릴 것이다. 11월에는 직업적인 부분에서 능력을 인정받거나 경제적으로 이익을 보는 상황이 생긴다. 성사될 것으로 기대한 일이 잠시 미뤄지지만 상황이 바뀌면서 이뤄질 것이다. 12월에는 말을 아끼고 침묵해야 한다.

 

LUCKY ITEM

어뮤즈 듀틴트 #일요일

어뮤즈 듀틴트. #일요일, 4g, 2만원. 모브빛이 감도는 핑크 컬러가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피부 톤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제격이다.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커리어의 성장과 새로운 시작이 가능한 해”

행운의 숫자 7, 15
행운의 컬러 반짝이는 광택이 있는 실버 컬러
행운의 향 시원하고 상쾌한 파인우드 향
행운의 보석 매력적인 검은빛을 띠는 블랙 다이아몬드
행운의 패션 아이템 활동성이 뛰어난 슬랙스

주변을 돌아보기 어려울 만큼 분주한 상황이 이어질 수 있다. 배우려고 마음먹은 것들은 올해 성취할 수 있다.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할 수도 있다. 한 단계 도약하는 해로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기에 유리하다. 예술이나 아이디어 같은 창조적인 영역일 수도 있고 교육이나 지식 전파와 같은 일일 수도 있다. 창업에 도전한다면 성공적으로 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올해는 커리어 면에서 성장하는 것과 더불어 천칭자리를 억눌러온 책임이나 의무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것을 구축하는 시기다. 연인을 대할 때는 상대를 판단하기보다 그 사람을 가슴으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중요하다.

1~3월 부업이든 일상적인 일이든 소소한 일거리에 둘러싸여 분주할 때가 많다. 창조적인 작업이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모험일 수도 있다. 주변을 돌아보면 오래된 것들이 눈에 띄어 재정비할 일이 많아진다. 2월에는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귀인을 만나거나 연애에 빠지는 기쁨을 누릴 수도 있다. 이들은 새로운 것을 알려주는 사람으로 당신이 알고 싶어 하는 분야의 전문가일 수 있다. 3월에는 전문적인 정보를 습득할 기회가 온다. 눈에 들어오는 이성이 있으면 숨기지 말고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다.

4~6월 압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찾는 시기다.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며 가치관에 변화가 생기기도 하고 새로운 곳을 여행할 수도 있다. 창업을 꿈꾼다면 구체적으로 사업을 계획하고, 구직자라면 취업할 기회가 생긴다. 다만 대인 관계에서는 불협화음이 예상되므로 현명한 처세가 필요하다. 4월에는 강압적인 상황에서 벗어나 자유를 찾게 된다. 형이상학적인 부분에 관심을 갖게 되고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외국에 관한 정보나 지식을 쌓으려고 시도할 수 있다. 5월에는 지인에게 흥미로운 정보를 얻게 되고 호기심에 직접 시도하려고 할 것이다. 6월에는 직업적으로 성장하는데 취업할 수도 있고 직위가 달라질 수도 있다. 다만 대인 관계에서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된다.

7~9월 커리어 면에서 성장하고 의외의 행운이 따르는 시기다. 무언가를 새로 배우는 것도 좋다. 새 집으로 이사를 결정하기에도 좋은 시기이지만 계약이나 문서상 실수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7월에는 능력을 인정받으며 학업적으로도 운이 따르므로 자격증이나 학위 취득 등을 노려보자. 친구와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트러블이 있었다면 화해할 수 있다. 다만 커플이라면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와 마음이 흔들릴 수 있다. 8월에는 외모나 미용, 예술에 관심을 갖게 된다. 주변 환경이 풍요로워 관대해지고 주변을 돌아보기 시작한다. 자신보다 연상인 사람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다. 연애가 아니라면 원하던 곳으로 이사를 가거나 집에 변화를 줄 수도 있다. 9월에 뜻밖에 횡재를 하는 등 재물운이 따른다. 대출도 가능하지만 경솔한 판단은 금물.

10~12월 능력이 있어도 겸손해야 하는 시기다. 말과 행동에 실수가 따를 수 있다. 주변에 능력이 있는 사람이 모이고 그들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다. 다만 감정적으로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찾아야 한다. 10월은 학업운, 문서나 출판과 관련한 운이 좋다. 이사나 이직 혹은 여행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계획해도 괜찮지만 10월 중순 이후에 실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명예욕이 커지면서 윗사람에게 불만이 생길 것이다. 11월에는 예리하고 비판적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누군가에게 소개받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11월 20일 이후에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자주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LUCKY ITEM

어뮤즈 스킨 튠 파운데이션

어뮤즈 스킨 튠 파운데이션. 29ml, 3만4천원.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결합한 2in1 제품으로, 톤 업과 커버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들뜨는 느낌 없이 건강하게 윤이 나는 베이스를 완성한다.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천천히 해도 괜찮은 해”

행운의 숫자 2
행운의 컬러 사계절에 다 어울리는 그레이
행운의 향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향
행운의 보석 그린 마블링의 조화, 말라카이트
행운의 패션 아이템 여유가 느껴지는 낙낙한 재킷

누구보다 완벽을 추구하는 철저한 전갈자리에게 잠깐의 휴식이 찾아온다. 이 휴식은 모든 걸 중단한다는 얘기가 아니다. 잘하려고 하고 완벽하고 싶은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는 뜻이다. 조바심을 내기보다 하던 대로 꾸준히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존의 것들에 불만이 생기고 권태로운 느낌이 들 때도 있지만 이를 당장 해소할 수는 없다. 오히려 갈등하면서도 다시 정착하는 쪽으로 마음이 바뀔 수도 있다. 가족과 집, 부동산과 관련한 일이 수면 위로 드러나는 해로 새로운 가족이 들어올 수도 있다. 일을 벌이기보다 과거에서부터 이어진 일들을
살피고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 편이 좋다. 싱글이라면 서로 성향이 반대되는 사람을 만나며, 커플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한눈팔지 않고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3월 과거부터 함께했던 환경이 권태롭게 다가온다. 무언가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자꾸 들 때다. 주거지에 변화를 주려고 할 수도 있는데, 다른 사람들과 충돌을 빚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월에는 불평 불만이 많아질 수 있다. 기존 요소들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 화가 날 수 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기거나 집이 북적이는 상황이 예상된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트러블을 빚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이동 계획이 있다면 3월이 적당하다. 3월에 화성이 쌍둥이자리에 진입하면서 호기심이 많아지고 다양한 사람과 교류하게 된다. 3월 26일 무렵에 섣부른 판단과 시도는 금물!

4~6월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늘어난다. 부하 직원이 늘 수도 있다. 작은 것을 크게 키워가는 형국으로 그 기반을 단단하게 다지고 카리스마를 보일 필요가 있다. 누군가와 협력해 일을 함께하게 된다. 가족 중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거나 집이나 부동산으로 이익을 얻을지도 모른다. 정착과 안정의 시기이며 재물적으로도 풍요롭지만, 주변에 당신을 귀찮게 하는 사람들이 종종 나타날 것이다. 5월에는 문서 계약이나 재정적인 약속을 하는 건 금물이다. 가족이나 집, 부동산으로 인해 경사가 생기거나 고급스러운 물건을 얻을 수 있다. 6월에는 주변의 오해를 사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사회 활동을 활발하게 하거나 지위가 높아질 수 있다. 6월 말쯤에는 잠시 집을 떠날 수도 있다.

7~9월 7월에는 자만은 금물이다. 경쟁 업체나 동료
중 누군가와 충돌이 예상된다. 건강에도 주의해야 한다. 먼 곳으로 가는 여행은 가급적 미루는 게 좋다. 8월에는 자신의 업적을 확실히 챙겨야지 그러지 않으면 경제적으로 불평 불만이 생긴다. 꼭 재산을 불려야 하는 시기다. 8월에는 원하는 정보를 얻거나 공부하기에 적기다. 외국에서 연락이 오거나 먼 곳으로 여행할 기회가 찾아온다. 9월에는 생각이 바뀌는 계기가 생긴다. 주변에 자꾸 참견하는 사람이 있다면 관용을 베풀 것.

10~12월 불합리한 일이 있어도 침묵하는 것이 미덕일 때가 있다. 지금은 당신이 우위가 아니다. 주변에 말을 옮기는 사람, 거짓말을 일삼는 사람이 있으므로 상대하지 않는 것이 편하다. 이직이나 이사 등 이동 계획이 있다면 잠시 미뤄두자. 11월부터 당신의 말에 힘이 생기고 자신만의 기준도 확실해진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잠시 서로 윈-윈 하는 관계로 동맹을 맺을 수도 있다. 섣부르게 선택하면 실수가 뒤따르고, 실수의 대가로 지출이 발생할지도 모른다. 인간관계가 보다 부드러워질 수 있다. 이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 보완하는 관계로 잘 맞는 사람이니 놓치지 말 것. 12월에는 내 재물을 지키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모험하기에는 적기가 아니다.

 

LUCKY ITEM

어뮤즈 블러시 스타터 키트 크림 치크

어뮤즈 블러시 스타터 키트. 8g, 3만4천원. 소프트 크림 치크 베스트 컬러 4종으로 구성했다. 기존보다 사이즈가 작아 휴대하기 편하다.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궁수자리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다사다난함 속에서 성과를 얻는 해”

행운의 숫자 5, 8
행운의 컬러 편안한 이미지를 주는 카키색
행운의 향 차분한 머스크 향
행운의 보석 다채로운 컬러가 매력적인 투르말린
행운의 패션 아이템 활용도 높은 블레이저

1~3월 친구, 형제 등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시기다. 혼자 하는 데서 즐거움을 느끼는 요소가 생기고, 예술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능력 있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배우거나 가치 있는 정보를 얻는 시기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연애에서도 변화가 생길 수 있다. 1월 말에는 재정적인 상황과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2월에는 자신의 감정을 확실히 표현하는 것이 좋다.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3월은 무언가를 배우는 데 호재가 많이 따른다. 공부를 시작해도 잘되고 기억력도 좋아지는 시기이므로 이때 시작하는 일들은 장기적인 안목으로 생각해야 한다.

4~6월 원치 않게 이동하거나 여행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생활 패턴의 문제로 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자신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5월에는 자신보다 연하인 사람과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무언가를 배우려면 발로 뛰어야 하는 시기다. 6월에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친구가 도움을 줄 수도 있고 의외의 소득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진행하는 일이 지체될 수 있으며, 계획과 달리 마음이 바뀐다. 특히 학업, 학위와 관련한 일에서 원활하게 진척되지 않는다.

7~9월 다사다난한 달이다. 특히 가까운 사람 때문에 화가 날 수 있으므로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을 빚지 않도록 주의하자. 지금은 대출 등 돈을 융통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므로 재정적으로 무리하는 건 금물이다.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으므로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건 바람직하지 않다. 그 와중에 좋은 소식이 있다면, 비록 잠깐이지만 연인이 생길 수도 있다는 점이다. 커리어도 위기를 맞을 수 있어 인내가 필요하다. 집이나 부동산 때문에 신경을 쓸 일이 생긴다. 8월에는 분노를 조절할 필요가 있다. 과거에 하던 일로 회귀해야 하는 상황이 온다. 학업이나 학위 취득에 어려움이 따르고 여행조차 쉽지 않다. 9월엔 지나간 사람과 다시 연락이 닿을 수 있다.

10~12월 지속적으로 유지하던 분야에서 변화를 꾀하거나 업종을 바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다만 이는 잠시 지나가는 마음의 갈등일 뿐이다. 긍정적인 사수자리라도 변화하는 상황이나 예상되는 것들을 무시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업무가 주어지고 직위 변화도 예상된다. 11월에는 무언가를 학습하기에 적당하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혼자 하는 일이나 사색하는 시간이 자신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으로 남을 것이다. 11월 말에는 약속이나 계약 등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다. 이직이나 이사 등 이동수가 있다. 12월에는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중요한 판단은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학위 취득이나 전문적인 자격 등 고차원적인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새로운 사람과 관계를 맺기보다는 지금껏 알고 지내온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편이 낫다. 인간관계에서 크게 실망할지도 모르지만 관용으로 채워간다면 원만히 지나간다. 어쩌면 소모적인 관계를 정리하는 쪽으로 선택할지도 모른다. 커리어에 위기가 찾아올 수 있고, 재정적인 부분도 불안하므로 잘 대비해야 한다. 자신이 종사하는 분야를 바꾸거나 사업 업종을 바꾸는 등 계획은 세우지만 결실을 얻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연애에서는 진지하게 생각하기보다 친구로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서로 다른 생각을 하며 미래를 바라보는 눈이 다르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 수 있으므로 해소할 수 있는 취미를 찾아둘 것.

 

LUCKY ITEM

어뮤즈 듀 틴트 #09 서울 소울

어뮤즈 듀 틴트. #09 서울 소울, 4g, 2만원. 살굿빗에 회색을 한 방울 섞은 듯 오묘한 누드 컬러가 매력적이다. 촉촉한 발색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