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피부를 위한 특별한 솔루션

남성의 피부는 여성의 피부와 확연히 다른 특징을 지닌다. 여성에 비해 약 25% 더 두꺼우며 수분 함량은 3분의 1 정도로 적고 피지 분비량은 5배나 많다. 즉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많으며, 피부가 두꺼운 만큼 진피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함량이 여성보다 높아 탄력 저하나 주름이 늦게 나타난다. 하지만 한번 주름이 생기면 깊은 주름으로 발전하기 쉽고 탄력도 급격히 떨어져 관리하기 더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다. 30대 남성의 피부와 관련한 고민 1위가 피부 트러블인 데 반해, 40대 남성은 탄력 저하와 건조를 가장 큰 고민으로 꼽는 것은 이 때문. 따라서 노화 증상이 이미 나타난 40대는 물론,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역시 남성의 피부에 맞게 특별히 고안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바로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과 블랙 라인처럼 말이다.

 

바르는 안티에이징 보충제

진귀한 블랙 트러플과 아사이베리 추출물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블랙 퍼펙트 블렌딩™’을 함유한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과 로션, 그리고 올인원 제품인 퍼펙트 플루이드는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유·수분 밸런스로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헤라 옴므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남성들의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더 확실히 해소하기 위해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을 내놓았다. 피부 자체의 정화 기능을 강화해 스트레스에 맞서 피부를 방어하는 본연의 힘을 회복시켜주는 블랙 퍼펙트 블렌딩™ 성분을 기본으로 콜라겐과 프로틴플러스™ 성분을 더해 확실한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만을 위해 특별히 고안한 프로틴플러스™는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등 단백질을 가장 작은 단위로 쪼갠 뒤 헤라 옴므 고유의 레시피로 조합한 성분으로 두꺼운 남성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과 영양을 채워 탄력을 강화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외부 스트레스로 연약해진 남성 피부에 보호막을 생성해줄 블랙 이스트(흑효모 발효물)와 루핀(콩과 식물) 단백질을 더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한다. 스킨케어 제품이 끈적이는 것을 싫어하는 남성의 취향을 반영한 산뜻한 텍스처에 상쾌하고 트렌디한 시트러스 허브 그린 우드 계열의 향까지 더해 남자들의 넘버원 아이템으로 등극할 듯하다.

 

Q1 남성 피부 고민 1위

 

Q2 40대 남성 피부관리 방법

화장품으로만 피부관리를 한다는
남성의 비율이 가장 높아,
남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서는
좋은 화장품을 사용해야한다는 결론!

 

Q3 남성 화장품 구매 패턴

남자 화장품은 여성이 구매한다는 것은 옛말.
90%에 가까운 남성이 직접,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오픈 마켓(71.2%)이나 H&B 스토어(36.7%) 등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HERA HOMME BLACK LINE-UP

남자의 선을 살려주는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헤라 옴므 블랙 라인을 소개한다.

헤라 옴므 블랙 퓨리파잉 클렌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일어 면도와 세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산뜻한 폼 클렌저. 125g, 2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강력한 에너지를 공급해 활력과 생기를 충전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12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 스킨 후 바르는 로션으로, 진귀한 블랙 트러플과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12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스킨과 로션의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으로 면도나 세안 후 바르면 수분 충전과 동시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다. 120ml, 6만원.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 탄탄한 피부로 부스팅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단백질을 가장 작은 단위로 쪼갠 후 프로틴플러스TM 성분과 콜라겐을 더해 두꺼운 남성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40ml, 6만원.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을 추천하는 이유

 

HOW TO USE

남자의 선을 살리는 마사지.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과
블랙 라인의 제품을 바른 뒤 다음 마사지를 따라하면
보다 남성다운 날렵한 얼굴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STEP 1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부스팅 세럼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뒤, 손가락을 붙여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누르며 미끄러지듯 움직인다.

STEP 2 손바닥 아래쪽 도톰한 부분을 턱에 댄 뒤, 턱 중앙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턱선을 따라 가볍게 압력을 가해 살을 밀어올리듯 마사지한다.

STEP 3 검지부터 약지까지 손가락 세 개를 모아 턱 중앙부터 인중까지 입을 따라 반원을 그리며 살을 끌어올린 뒤, 중지로 콧방울부터 콧날을 따라 위아래로 문지른다.

STEP 4 중지와 약지로 관자놀이부터 눈 뼈를 따라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고, 눈꼬리부터 눈머리까지 가볍게 지압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