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 20ml×5매, 1만원. 연꽃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막을 씌운 듯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주며 발아 새싹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더해주는 부드러운 순면 시트 마스크.

 

#보습
#피부진정
#시트마스크

 

@0112hh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숨도 제대로 못 쉬고 망가지는 것 같아서 고민하다 요즘은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로 관리하고 있답니다. 에센스가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한 수분감이 만족스러워요. 향기도 너무 좋아서 같은 향의 보디로션 있으면 바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예요.

@iam____egg 성분도 순하고 피부도 촉촉해져서 1일 1팩 하기 딱 좋은 프리메라. 환절기 순한 마스크팩으로 추천해요.

@sunghyesun 환절기에는 보습에 좀 더 신경 쓰거든요. 프리메라 제품을 좋아해서 꾸준히 쓰는데 시트 마스크 역시 인정합니다. 환절기가 시작되기 전에 마스크팩으로 관리했더니 피부가 꿀을 바른 듯 촉촉하게 반짝여요. 여러 박스 쟁여두고 써야겠어요.

@yoojewel 요즘처럼 기온차가 심한 때는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쉬운데 마스크팩 하나만 잘 써도 피부가 좋아져요.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에는 연꽃씨 추출물과 발아 새싹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해줘요. 중요한 날 하루 전에 마스크팩 붙이고 자면 다음 날 꿀 피부를 만날 수 있어요.

@m.jxxn9 보습 기능이 뛰어난 연꽃씨 추출물을 담아 피부가 수분막을 코팅한 듯 촉촉하고, 발아 새싹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부여해주는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 덕분에 요즘 피부에 수분 폭탄 폭발 중.

@2da5ni 요즘 부쩍 피부가 건조한데 며칠 전부터 #프리메라 사용했더니 확 달라졌어요. 피붓결이 부드러워지고 피부 톤이 밝아져서 광채가 나는 느낌. 순면 시트가 얼굴에 닿았을 때 너무 부드럽고, 연꽃 씨앗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요.

@nari_shin88 순면 시트인데도 들뜨지 않고 얼굴에 착 달라붙는 것이 밀착력도 좋고 부드러운 데다 에센스도 듬뿍 담겨 있는 마스크팩이에요. 요즘 피부 관리 받으러 에스테틱이나 숍에 가기도 어려운데 집에서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어서 간편하네요.

@raon_happiness 강력한 보습 효과로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가 수분막을 코팅한 듯 촉촉해지고 활력까지 채워지는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 친환경 공법으로 만든 부드러운 무표백 순면 시트라서 피부가 더욱 좋아해요.

@y_vinin 일주일에 하루 정도는 마스크팩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충전하고 있어요. 부드러운 무표백 순면 시트라 믿을 수 있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하고 있는데 팩을 하고 나면 확실히 피부가 보들보들 촉촉해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