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LADY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도 방법에 따라 매혹적인 나이트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정돈한 뒤 핑크 블러셔를 뺨 중간부터 양옆으로 넓게 펴 발라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살리고,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115 노프라블럼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핑크 톤온톤 룩을 완성한다. 눈은 마스카라를 듬뿍 발라 선명한 눈매로 포인트가 되게 한다.

 


 

CAT’S EYE-LINE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주목시키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블랙 아이라이너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으로 아이라인 점막을 메우는 느낌으로 얇게 그리고, 언더 아이래쉬 라인에도 얇게 선을 그려 눈매를 선명하게 연출할 것. 입술에는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434 팜파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TWINKLE TWINKLE

글리터 메이크업을 해도 어색하지 않은 연말. 글리터를 활용한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아도 걱정할 필요 없다. 젤 타입 글리터를 눈두덩이에 살짝 얹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메이크업이 완성되니 말이다. 단,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355 업투미 같은 선명한 레드 컬러를 발라 포인트가 되게 한다.

 

 


 

GOLDEN GIRL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든 아이섀도를 눈에 발라 연말 분위기를 냈다면, 입술에는 웜 톤에 잘 어울리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135 휘슬을 발라 골드빛 메이크업을 완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