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

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 60ml, 25만원.

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

#환절기안티에이징 #대한민국NO.1 #속탄력크림

피부가 부쩍 탄력을 잃은 환절기에 부드럽고 생기 있는 얼굴로 가꾸고 싶다면 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이 제격이다. 인삼 사포닌을 6,000배 이상 진하게 농축해 만든 강력한 활성 뷰티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믹스TM가 피부의 자생력을 키우고, 8년근 황기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해 바르는 순간 피부의 탄력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것을 손 끝으로 느낄 수 있다. 진한 보습감으로 생기 넘치고 쫀득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노화의 흔적까지 덜어주는 효과도 뛰어나다.

 

 

헤라 아쿠아볼릭 에센셜 워터

헤라 아쿠아볼릭 에센셜 워터. 150ml, 4만3천원. 헤라 아쿠아볼릭 에센셜 에멀젼. 120ml, 4만5천원.

헤라 아쿠아볼릭 에센셜 워터 & 에멀젼

#극강의수분보습 #초강력보습듀오 #피부보습막강화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할 헤라 아쿠아볼릭 라인의 에센셜 워터와 에멀젼. 보습 인자 및 보습막 강화 성분을 함유한 에센셜 워터로 피부가 땅기는 현상을 케어하고 피붓결을 부드럽게 다독여준다. 또한 아쿠아-토닝TM 기술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보습막을 강화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0.6g+7ml)×4ea, 62만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AbsoluTea™ #입체리뉴얼안티에이징 #럭셔리홈케어앰플

차에서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AbsoluTeaTM 앰플과 강력한 EGCG 리뉴얼 파우더가 결합되는 순간, 피부의 시작 – 연결고리 – 끝까지 빈틈없는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이 시작된다. 피붓결, 투명도, 탄력, 주름, 치밀도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단시간에 작용하는 놀라운 순발력의 안타에이징 효과를 경험하게 된다.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 30ml, 30만원.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

#30년생차나무뿌리세럼 #탄력선주름UP #즉각느껴지는피부타이트닝

젊음을 관장하는 얼굴의 5가지 탄력 선과 깊어지는 10가지 주름 선을 잡아주는 집중 라인 케어가 필요한 시기. 아모레퍼시픽의 라인에이징 코렉터는 서른 번의 겨울을 버틴 30년 된 차나무 뿌리에서 추출한 사포닌 성분이 피부의 근력을 다지고, 펩타이드 5종이 노화로 생긴 탄력선과 주름 선을 개선해 젊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뿐아니라 차나무 뿌리 추출물을 농축한 제형이 노화된 라인들을 타이트하게 잡아주어 빠르게 탄력 상승감을 선사한다.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 380ml, 3만7천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150ml, 3만원.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 &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탈모완화기능성샴푸 #헤어홈스파 #두피모발보습케어

두피부터 모발까지 2단계에 걸쳐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라인. 녹차 추출물과 두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보습과 항산화 기능이 우수한 검정콩 추출물을 더해 두피는 청량하게, 모발은 윤기 있고 매끈하며 볼륨감 넘치게 가꿔준다.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로 건강하고 풍성한 두피와 모발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 워시. 380ml, 2만8천원.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 로션. 380ml, 3만2천원.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촉촉한바디케어 #4-FREE #망고씨드버터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프리메라의 바디 케어 듀오. 보습 효과가 탁월한 망고 씨드 버터와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깔끔하고 편안한 세정을 돕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준다.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인공 향 등 4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망고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도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