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D BUT STRONG

선크림 추천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왼쪽부터)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SPF50+/PA++++. 35ml, 2만6천원,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SPF50+/PA++++. 100ml, 4만2천원, 스킨 파라다이스 톤 업 선 쿠션 SPF35/PA+++. 14ml, 3만3천원.

 

“여름철에 끈적이지 않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을 찾는다면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을 추천해요.

로션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무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죠.

게다가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

 

화창한 햇살이 반가운 여름이지만, 피부를 공격하는 자외선은 반갑지 않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에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매일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점점 고온 다습한 기후로 변하는 날씨에 선크림을 덧바르는 것이 찜찜하고 번거롭다. 그럴수록 로션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자외선 차단 효과는 확실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어달리아의 스‘ 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은 임상 시험을 통해 SPF50 이상, PA++++의 수치를 입증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한다.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한 질감이 아니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발림성이 가장 큰 장점. 피부 위에서 밀리거나 하얗게 들뜨는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에 베이스로 활용해도 그만이다. 게다가 기존보다 3배 이상 많은 용량으로 넉넉하게 선보여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바르기 좋다.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성분을 100% 배제해 PETA와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받은 논나노 비건 선로션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과 함께 데일리 선케어를 실천해보길. 활기찬 이 계절을 보다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CHECK POINT

1
워터리 포뮬러로 수분 로션처럼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2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된
SPF50+/PA++++의 초강력 무기자차

3
안심하고 사용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비건 선로션

 

 

DAILY VEGAN SUNCARE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건 물론,
촉촉하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피부를 케어하는
디어달리아의 선케어 라인.

선크림 추천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SPF50+/ PA++++ 가벼운 워터리 포뮬러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 데일리 선케어로 제격이다. SPF50+/ PA++++의 무기자차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외부 유해 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논나노 비건 무기자차로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5ml, 2만6천원. / 100ml, 4만2천원.

선크림 추천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스킨 파라다이스 톤 업 선 쿠션 SPF35/PA+++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쿠션 타입으로 메이크업한 얼굴에 간편하게 덧바르기 좋다. 14ml, 3만3천원.

 

 


 

FOR SENSITIVE SKIN

퓨토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 워터리 선로션, 시크릿 수딩 젤

왼쪽부터)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 SPF30/PA++++. 60ml, 2만3천원, 시크릿 워터리 선로션 SPF50/PA++++. 70ml, 2만5천원, 시크릿 수딩 젤 . 100ml, 2만2천8백원.

 

“피부가 민감해 성분이 순하고 부담 없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워셔블 선크림은 물로만 쉽게 지워져
피부에 남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워터리 선로션은 가볍게 발려
얼굴과 몸까지 바르기 좋아요.

또한 시크릿 수딩 젤을 이용하면 붉어진 피부가
빠르게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 –

 

태양의 열기가 후끈한 여름철, 피부는 괴롭기만 하다. 활기찬 계절을 만끽하기도 전에 자외선에 공격받고, 이내 울긋불긋 달아올라 쉽게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특히 아이 피부는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한번 자극받으면 가라앉히기 힘들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선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퓨토의 시크릿 선 2종을 주목하길.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과 워터리 선로션은 피부 안전성을 높인 논나노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국(FDA) 기준에 따른 Primary Skin Irritation Test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 진정 특허 물질인 다섯가지 진정 허브수NHEB-05™가 함유되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먼저 시‘ 크릿 워셔블 선크림’은 촉촉하고 실키한 크림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제 세정 용이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피부에 남는 잔여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좀 더 가벼운 포뮬러를 원한다면 ‘시크릿 워셔블 선로션’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물처럼 흐르는 워터 제형으로, 넓은 부위에도 쉽게 발리기 때문에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바르기 좋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이 적어 여린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선크림과 선로션으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했다면, 이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차례! 갈색 제형이 특징인 ‘시크릿 수딩 젤’ 또한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진정 허브수 89% 함유해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잠재운다. 갈색빛의 투명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한 쿨링 효과를 전달하며,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는다. 성분이 순하기 때문에 햇볕으로 울긋불긋해진 아이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올여름,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퓨토의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과 워터리 선로션, 수딩 젤로 선케어부터 애프터 선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SUN & AFTER CARE LIST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에센셜 리스트.

퓨토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 워터리 선로션, 시크릿 수딩 젤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 SPF30/PA++++ 잔여물이 남지 않고 물에 쉽게 지워지는 이지 워셔블 선크림. 촉촉하게 발리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를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0ml, 2만3천원.

퓨토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 워터리 선로션, 시크릿 수딩 젤

시크릿 워터리 선로션 SPF50/PA++++ 물처럼 흐르는 워터 제형으로 쉽게 바를 수 있어 얼굴은 물론 몸에도 사용하기 좋다.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올리브 오일과 토코페롤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70ml, 2만5천원.

퓨토 시크릿 워셔블 선크림 워터리 선로션, 시크릿 수딩 젤

시크릿 수딩 젤 투명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는다.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가 89% 함유되어 햇볕 때문에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00ml, 2만2천8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