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김세정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사내맞선

2 28 방송을 앞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함께한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이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배우는 유쾌하고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사내맞선>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내맞선> 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CEO ‘강태무(안효섭)’ 정체를 속인 맞선을 직원신하리(김세정)’ 관계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며 웹툰으로도 제작되어 인기를 얻은 있어 드라마 또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효섭은 강태무에 대해남모르는 아픔을 가진 인물이다. 주도면밀하고 강해 보이지만 내면엔 두려움에 떠는 소년이 있다며 그 소년을 꿰뚫어보는 인물이 신하리라고 덧붙였다. 김세정은신하리의 모습이 상황마다 달라 어디에 중심을 둬야 할지 고민했다며 현장에서 느껴지는 대로 연기하면서 신하리를 긍정적이고 대처 능력이 뛰어난 인물로 키워 나갔다고 답했다.

안효섭 김세정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사내맞선

인터뷰 말미에 배우는 <사내맞선> 하나의 도전이라고 입을 모았다. 김세정은도전이 아닌 선택은 없다고 생각한다. <사내맞선> 좋은 선택이라고 느낀다 말했다. 안효섭은순간순간 옳은 선택을 해나갈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형태로든 나은 있기를 바란다 전했다.

<사내맞선>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의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