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핑크 쿠션 입생로랑뷰티 카이 ysl beauty

엑소 카이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함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자타가 공인하는 패션 아이콘이자 글로벌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이와 입생로랑 뷰티가 드디어 만났다. 공개된 화보는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로서 엑소 카이와 함께 화보다. 적당하게 그을린 카이의 빛나는 피부, 그리고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한번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새로운 뷰티 브랜드 뮤즈로서의 시작, 이번 화보는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메쉬 핑크 쿠션> 함께 했다. 카이는 우아한 핑크빛 패키지와 어울리는 블랙에 핑크를 더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입생로랑과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NEW 핑크 쿠션 입생로랑뷰티 카이 ysl beauty NEW 핑크 쿠션 입생로랑뷰티 카이 ysl beauty

특히, 빛을 머금은 섬세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은 그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신제품 <메쉬 핑크 쿠션> 입생로랑에서 1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메쉬 타입의 쿠션.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며,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글로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기존 시크한 블랙 패키지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있는 로맨틱한 페일 핑크 레더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더욱 자극하며, 출시 전부터 여심 저격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NEW 메쉬 핑크 쿠션은 2 23 공식몰과 SSG에 선출시 예정, 2 25일부터 공식 출시되어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 핑크 쿠션 입생로랑뷰티 카이 ysl beauty NEW 핑크 쿠션 입생로랑뷰티 카이 ysl beauty

입생로랑 뷰티의 NEW 메쉬 핑크 쿠션은 2 23 온라인 선출시 예정, 2 25일부터 공식 출시되어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카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 끌레르>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있다. 화보 장인 카이의 매력을 생생하게 담은 뷰티 필름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 또한 매거진 공식 SNS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뚜쉬 에끌라 NEW 메쉬 핑크 쿠션

NEW 핑크 쿠션 입생로랑뷰티 카이 ysl beauty

본품 : 94,000원 (6shades) 리필 : 55,000원 | 퍼프 : 12,000원 공식몰과 SSG 선 출시 22.02.23 | 공식 출시 2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