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Vivo

비보

하바나에서 마이애미까지, 흥겨운 모험이 펼쳐진다.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은 친구가 미처 전하지 못한 사랑의 노래를 대신 전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 천재 비보의 모험을 그린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열대우림에 사는 희귀한 동물 킨카주(미국 너구리과의 포유류) 비보는 길 위에서 안드레스를 만난다. 그날 이후 음악으로 통하는 절친이 된 두 사람은 함께 공연하며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안드레스가 옛 파트너이자 운명의 사랑이었던 마르타의 은퇴 콘서트에 초대된다. 비보는 마르타를 향한 안드레스의 사랑을 담긴 편지를 가지고 마이애미로 향하고, 우연히 만난 10대 소녀 가비와 동행하게 된다.  뮤지컬 <해밀턴>, <인 더 하이츠>로 토니상과 그래미, 퓰리처상까지 휩쓸었던 제작자 겸 배우 린마누엘 미란다가 주인공 비보를 맡아 흥 넘치는 노래는 물론 작사와 작곡까지 담당했다.  비보의 용기 있는 모험이 지치는 여름날을 이겨내기 위한 시원한 에너지가 되어 줄 것이다. 

 

블러드 레드 스카이 Blood Red Sky

<블러드 레드 스카이>는 의문의 병을 앓고 있는 나디야가 치료를 위해 밤 비행기를 타고 가던 중 비행기가 납치되며 겪게 되는 호러 액션 영화다. 희귀병 때문에 항상 건강한 피를 만들어주는 약을 챙겨야 하는 나디야는 미국에 있는 한 의사가 자신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아들과 함께 비행기에 오른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고 목적지로 향하던 도중 테러리스트가 비행기를 납치하고, 비행기는 공포에 휩싸인다. 이에 더해 아들 엘리아스가 위험에 처하자 나디야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이제까지 숨겨온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다. 영화는 비행기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테러에 뱀파이어를 더해 그간 본 적 없는 강렬한 스릴감을 예고한다.

 

애프터 매스 Aftermath

영화 스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애프터매스>는 관계 회복을 위해 새로운 집으로 이사한 부부에게 벌어진 기이한 일을 그린 공포 영화다. 나탈리와 케빈은 새로운 마음으로 결혼 생활을 리셋하기 위해 환경부터 바꾸기로 한다. 저렴한 가격에 꿈에 그리던 완벽한 집을 구해 설레는 마음으로 이사한 두 사람, 하지만 나탈리는 조용한 집에서 기이한 인기척을 느끼고 불안에 휩싸인다. 아무도 쓴 적 없는 거울에 생긴 낙서와 갑작스러운 차량 방화, 집 곳곳에서 들리는 기분 나쁜 소리들, 심지어 나탈리의 몸에는 이유 모를 멍 자국이 늘어난다. 점점 더 불안과 공포에 시달리던 부부는 과거 이 집에서 살인과 자살이 잇따랐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완벽해 보였던 이 집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어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