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mcwebrmr41_08

Happy Honeymoon

제주의 파라다이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 그 추억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싶다면, 산과 바다를 모두 품은 제주 베이힐 풀앤빌라를 눈여겨보길. 순백의 모래와 에메랄드빛 바다, 한라산의 웅장한 절경, 올레길은 물론 풍성한 먹거리까지 갖춘 제주도는 최근 다시금 신혼여행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진 박수기정이 한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이 로맨틱한 풀빌라는 시원한 통유리와 도회적인 노출 콘크리트의 조합이 예술적이다. 특히 프라이빗한 독채 빌라부터 합리적인 비용의 호텔 룸까지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갖추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허니문 빌라는 내부에 개인 수영장을 설치해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 없이 둘만의 시간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훌륭한 음식도 빼놓을 수 없다. 호텔 로비층에 있는 레스토랑 ‘나니아’에선 셰프와 직원들이 손수 가꾼 허브와 채소를 곁들여 내는 유기농 식사를 수시로 제공하며, 제주의 특산품을 적극 활용해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인 다이닝이 마련되어 있다. 제주에서 둘만의 파라다이스를 만끽하길.

 

 

1608mcwebrmr41_04

The Bridal Shower

특별한 하루 최근 셀프 웨딩과 더불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브라이덜 샤워.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하루를 흥겹게 즐기며 생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신부를 축하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는 이 결혼 전야제는 16세기 네덜란드에서 시작됐다. 가난한 신부를 위해 가까운 친구들이 살림살이를 선물한 데서 유래한 이 특별한 이벤트는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신부와 친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프라이빗 파티로 기억된다.

 

그런 의미에서 조용한 바닷가 근처 아름다운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곳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건축된 베이힐 풀앤빌라는 여자들만의 파티를 즐기기에 손색없다. 빌딩 숲을 벗어나 탁 트인 전망에 제주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건 물론,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로 마감한 현대적인 외관은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하다. 최고급 헝가리 구스 침구와 은은한 유럽풍 조명, 최고급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가 놓인 내부 공간 역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결혼을 앞둔 신부를 위해 친구들이 삼삼오오 모여 축하하는 파티, 평생 기억에 남는 하룻밤을 만들고 싶다면 베이힐 풀앤빌라가 제격이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예래로 424(하예동)
문의 02-581-8999
홈페이지 www.bayh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