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mcgblimj07_01

유아를 위한 즐거운 체험 놀이 레고® 듀플로®

블럭 놀이가 익숙하지 않은 어린 아이들을 위해 탄생한 유아용 레고® 듀플로®는 블록이 아이들의 작은 손에 꽉 찰 만큼 커 유아들이 삼킬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 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해 아이들이 다양한 색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의 색채 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테마로 구성한 것 또한 장점. 아이들에게 놀이의 즐거움과 함께 자신만의 스토리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경험을 선사한다. 유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레고® 듀플로® 시리즈는 비행기를 타고 다니며 전세계의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동안 동물과 자연을 배우는 세계의 동물 탐험과 움직이는 크레인과 불도저, 트럭을 이동시키며 자신만의 신나는 건설 현장을 만들고 안전 수칙을 습득하는 듀플로 건설 현장. 레고® 듀플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고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블로그,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FTS FOR KIDS

| 10805 세계의 동물 탐험 비행기를 타고 전 세계에 서식하는 17가지 동물을 만나는 시리즈. 아이들 스스로 동물을 배치해 자신만의 동물원을 만들고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놀이를 하며 다양한 동물과 친숙해질 수 있다.

| 10813 듀플로 건설 현장 3명의 작업자가 크레인과 트럭, 불도저를 이용해 블록을 들어 올리고 조립하는 재미있는 건설 현장 역할 놀이 세트. 안전모와 원뿔형 표지판을 사용하며 안전 수칙을 배울 수 있다.

웹사이트 www.lego.com/ko-kr/duplo
블로그 ‘원더랜드’ http://blog.naver.com/legoblog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LEGO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GOKorea.official
문의 레고 코리아(02-6003-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