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

도심 한 가운데에서 수영을 하다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다면 그 순간만큼은 어떤 휴가도 부럽지 않다. 호텔 드래곤시티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 스카이 비치에서는 야외 수영장과 더불어 오픈 키친 바, 가든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최근 여름을 맞아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인원수 별로 바비큐 플래터를 제공하고 국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말 낮 기준 성인 4만 4천원, 소인 3만원.
문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킹덤 02-2223-7970~1
www.seouldragoncity.com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남산에 폭 감싸인 반얀트리는 서울에서 호캉스를 보내기에 최적의 호텔일지도. 반얀트리의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이 반영된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23개의 카바나 마다 개인 풀이 있어 오래 머물러도 편안하게 수영과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적당한 온도로 유지되는 온수 풀 또한 오아시스의 매력. 간단한 스낵은 물론 저녁이면 바비큐 부페도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6만원 소인 4만원.
문의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02-2250-8230
http://www.banyantreeclub.com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가볍게 부산으로 떠나도 좋겠다. 끊임없이 새로운 호텔이 생겨나는 부산에서는 호텔을 고르는 즐거운 고민부터가 호캉스의 시작이다.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루프탑 스위밍 패키지’를 출시했는데 해운대 바다를 그대로 조망할 수 있는 4층의 수영장에서 간단한 먹거리를 즐기며 숙박까지 할 수 있는 패키지다. 1박에 수영장 이용권 2매로 구성된 ‘루프탑 스위밍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기준 8만 8천원부터이며 8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87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051-933-1000
http://www.seacloud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