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배우면서 성장하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행운의 숫자 8
행운의 색 스프링 그린
행운의 향기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플라워 패턴의 연두색 실크 숄

기술과 경험을 쌓고 확장, 발전시키는 한 해다. 능력을 인정받으며 창작하는 것이 있다면 현실에서 힘을 발휘할 것이다. 또한 가치 있는 경험을 하고 잡다한 지식이 늘어나게 될 것이다. 고급스러운 문화를 경험하게 되거나 고가의 물건을 소유할 수 있다. 연인이 있다면 진지한 만남을 유지하고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나게 된다. 결혼 이야기가 오갈 가능성도 크다. 다만 학업이나 학위 취득과 관련해서는 골머리를 앓지만 연말로 갈수록 해결될 것이다. 직업과 커리어에서는 자존심과 위신의 문제로 윗사람과 충돌할 수도 있으니 겸손할 것. 부동산 거래 시 계약에서 문제나 실수가 발생할 수 있다.

1~3월 1월에는 아이디어가 많아지는 시기로 창작욕이 늘어난다. 연애에서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 수 있으므로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아이디어나 글, 창작물로 주목받고 인기를 얻는다. 2월에는 평소 소망하던 것을 이룬다. 미혼이라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거나 커플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나온다. 질질 끌던 계약이 있다면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새롭게 배우는 것이 생기고 문서를 잡거나 계약이 성사된다. 다만 어떤 결정을 하기 전에 미뤄지거나 번복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 가르치는 대상이 있다면 맘처럼 되지 않아 힘들 수 있다. 3월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필요가 생긴다. 직업적 영역도 확장된다. 색다른 경험을 할 기회가 있고 귀감이 되는 존재를 만날 수 있다. 빚이나 대출에 관해서는 일이 순조로이 풀릴 것이다. 다만 취미나 사교적인 일로 지출이 커질 수 있다. 평소에 관심이 없던 것도 신선하게 느껴지고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할 필요성을 깨닫게 된다.

4~6월 4월에는 새로운 업무를 배정받거나 구직자라면 취업에 성공한다. 의외의 소득을 얻거나 예쁜 물건을 갖게 될 수 있다. 게임이나 디자인, 맛있는 것 등으로 수입을 얻고, 새로운 가족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지출이 커질 수 있으니 주의. 집이나 부동산에 관한 일로 서류를 작성하게 된다. 재물운이 따라 부동산에서 이익을 얻거나 좋은 투자처를 확보할 수 있다. 취미로 배우는 것들이 생긴다. 서로 잘 통하는 이성 친구가 생긴다. 5월에는 재물을 얻고 의외의 소득이 생긴다. 미혼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오간다. 여행을 간다면 계획에 실수가 따를 수도 있다. 말실수와 서류 문제에서 주의해야 한다. 먼 곳에서 찾아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직업적인 상황에 변동이 있고 명예에 타격을 입을 수 있다. 자동차에 관한 일이 생기며 집에 예쁘고 좋은 물건이 들어온다. 6월에는 마음이 갈팡질팡한다. 기혼자라면 자녀의 일로 좋은 소식이 있겠다. 연애나 사교 모임도 활발하고 취미 활동을 할 수도 있다.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나 환경을 접할 수 있다.

7~9월 7월에는 무언가를 배우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 좋다. 다만 집에 수리해야 하는 부분이 발견되거나 전자제품이 말썽을 부릴 수 있다. 유머 감각, 예술적 감각을 키우면 사회생활이 매끄럽게 진행될 것이다. 재정적 고민이 있다면 8월에 해결할 수 있다. 증여나 유산에 관한 문제가 생기고 대출 등도 유리하다. 활동 분야가 넓어지고 특정 분야의 권위자나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 커뮤니티나 취미 활동에도 열의를 보이게 된다. 다만 윗사람과 충돌이 빚어질 수 있으니 의견 대립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한다. 연인과의 관계는 잠깐 소원해질 수 있으나 이는 서로 분주해지기 때문이다. 9월은 문서나 법, 학업에서 어려움이 예상된다. 자격증 또는 학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될 수 있다. 집이나 가족이 불편해질 수도 있다. 문서나 약속으로 받는 재물이 있겠다. 법적인 분쟁이 있다면 해결점을 찾게 된다.

10~12월 10월은 지연되던 문제가 결론이 어떻든 마무리 단계에 이를 것이다. 출판이나 여행에 관계된 일이라면 한 번 엎어지고 다시 진행될 수 있다. 학업, 출판, 해외, 학위에 관한 일은 순조롭다. 하지만 법적 문제라면 지체될 수 있다. 직장에서는 일거리가 많아지지만 썩 반기는 일은 아닐 것이다. 11월에는 자녀 문제로 골치 아플 수 있고 연애 중이라면 순조롭지 않아 고민이 쌓여갈 것이다. 집안과 얽힌 돈 문제가 수면에 떠오를 것이다. 이성적 사고력, 논리력을 요하는 상황이 올 수 있다. 주변의 활달하고 진취적인 동료에게 에너지를 얻으며 관심 분야가 바뀔 수 있다. 12월은 자신의 창작물에 장애물이 생기고 구설이 예상된다. 연인 또는 배우자와의 트러블에도 주의해야 한다. 국가기관의 허가나 등록 등의 문제로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 학위나 해외에 관한 일은 비교적 순조로울 것이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신의 혜안, 통찰과 자신감을 뜻하는 호안석을 세팅해 커리어 우먼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드봉 디디 프리미엄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실력을 발휘해보자!”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행운의 숫자 2
행운의 색 베이비핑크
행운의 향기 벤조인, 시더우드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반짝이는 크리스털 비즈로 장식한 버킷 햇

이제 실력 발휘 좀 해볼까? 조용히 할 일만 하던 물고기자리가 빛을 발할 해가 왔다. 스케일을 키울 필요가 있다. 12년 만에 물고기자리로 돌아온 목성은 물고기자리를 빠르게 통과한다. 내면에 열망이 가득한 물고기자리는 지금껏 쌓아온 커리어와 내공을 발산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흐름은 지난해 말부터 서서히 느꼈을 것이다. 목표가 확장되고 욕망도 커질 것이다. 작은 물에서 노는 것이 지겨워졌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정리할 필요가 있다. 성장에는 진통도 따르는 법. 올해는 구설수를 특히 주의하자. 작으면 소문에 휩싸이고 크면 관재를 입을 수 있다. 거래나 계약 시 놓치는 것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원하는 것을 얻을 기회가 오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일을 벌여도 좋을 것이다.

1~3월 1월에는 지나간 문제가 다시 대두한다. 인간관계에 대한 가치관도 바뀔 수 있다. 책잡힐 일은 하지 않는 게 좋다. 기혼자라면 자녀 덕에 기쁨을 얻거나 부하 직원 또는 제자가 늘어날 수 있다. 2월에는 신속하면 성과를 내거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예상외의 수입을 얻거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다만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무리하는 것은 금물. 심장이나 혈액, 염증에 관한 문제일 수 있다. 3월 초에는 선택하는 바에 따라 흐름이 좌지우지될 수 있다. 말조심을 해야 하는 상황이며 계약을 하거나 약속을 할 때에도 실언하지 않도록 한다. 협상이 있다면 우선권을 가지게 되므로 주장할 바를 명시해야 한다.

4~6월 4월에는 심각한 고민거리가 생긴다. 돈 문제일 수 있다. 중대한 일을 결정하기엔 적당하지 않은 때다.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다. 호의를 갖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미용이나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된다. 5월 중순에는 강한 열망과 행동력으로 용기 있게 시도하는 일이 생긴다. 사교적인 모임을 갖거나 여행을 다닐 수 있다. 이사를 하거나 부동산에 관해 계약 또는 문서를 작성할 일이 있다. 5월에는 소소한 행운이 따르고 사교나 연애의 기회가 온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비가 늘어난다. 부동산에 관계된 문서 문제가 있다면 순조롭지 못할 수 있다. 재물운이 좋아지며 특정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다만 학위는 적성에 대한 고민 때문에 중단할 수 있다. 외국에 관련된 일은 더욱 꼼꼼히 살필 필요가 있다. 새로운 전자기기를 소유하게 되며 나들이를 가는 일도 생긴다. 6월에는 어디론가 여행하고 싶지만 해야 할 업무가 많으므로 나중으로 미루게 된다. 머무는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데, 집에 좋은 물건들이 들어오게 된다.

7~9월 7월에는 섣부른 행동은 금물이다. 마음이 변덕스럽고 결정을 내리기 어려울 것이다. 휴식차원에서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공개적이고 공공적인 속성을 띠는 일에 연관되기도 한다. 건강에서는 허리 통증이나 현기증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 8월에는 동업자나 귀감이 될 만한 사람이 나타나나 방향성이나 가치관이 아주 다른 사람일 수 있다. 생활 습관으로 인한 질병이 예상되므로 건강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해외에 관한 일이라면 장애가 생겨 가려야 한다.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그중 몇 가지는 반려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부동산에 관한 문제가 있다면 바로 해결하는 게 좋다. 9월에는 재물과 연관된 계약을 섣부르게 하는 것은 금물이다. 협력할 만한 동료가 생긴다. 불상사가 있다면 오해를 풀 수 있다. 연락을 끊었던 친구나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다.

10~12월 10월에는 시샘이나 질투심이 생길 수 있다. 미용 시술을 받을 수도 있다. 해외 또는 먼 곳으로 이동할 일이 생기거나 친척을 보러 갈 일이 있다. 학위 취득이나 공부는 원활하지 않다. 11월은 가족 또는 집 문제로 골치가 아프다. 집을 손볼 데가 많아질 수도 있다. 학업에 관한 부분은 더욱 끈질기게 물고 늘어질 필요가 있다. 커리어에서는 스포츠나 레크리에이션 같은 분야와 연관될 수 있다. 윗사람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고 부동산에 관계된 문서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12월에는 직장에서 갈등을 빚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과중한 업무로 컨디션 난조가 예상된다. 친구들과 기분 좋은 한때를 보내거나 친구나 동료가 이성으로 느껴질 수 있다. 사업이나 일에 투자하는 것은 이롭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만남을 이끄는 보석으로 유명한 자수정을 세팅한 드봉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내실을 다지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양자리

 

행운의 숫자 6
행운의 색 민트색
행운의 향기 푸른 바다의 짭조름한 바다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격식을 차린 듯한 깔끔한 로퍼

자신의 분야를 지키고 기반을 다진다면 성과가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다. 굳이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일이 많다. 업종이나 직업, 직급의 변화가 예상된다. 재물에 가치를 더 두게 되고 투자나 부동산에도 관심이 간다. 중요한 일이 있으면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꼭 주변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달리기 전에 준비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해이므로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면 그르칠 수 있다. 내실을 다져야 훗날을 기약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사업이나 분야를 마주할 일이 생긴다. 그만큼 습득해야 할 것이 많으므로 과거의 경험을 되살려 능숙하게 해결해보자. 자신만의 것을 창조하거나 꾸미는 데 능한 만큼 감각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연애는 먼저 대시하면 승산이 있으므로 용기 내어 다가가야 결실을 맺을 수 있다.

1~3월 1월은 직업이나 명예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다. 구직에 성공하거나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 수도 있다. 인간관계가 다시금 활기를 띠므로 지인에게 갑작스레 연락이 올 수도 있다. 기혼자라면 자녀에게 좋은 일을 기대할 수 있다. 2월은 작은 행운이 따르는 때다. 새로운 사람을 사귈 수 있지만 어렵게만 느껴질 수 있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는 못 보고 지나치는 점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미혼이라면 일과 연관된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귀인을 기대해도 좋다. 3월은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기에 적당하고, 건전한 삶의 환경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된다. 아랫사람을 다시 보게 되는 일이 생기며 평소 몸이 좋지 않았다면 이 시기에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4~6월 4월은 창작욕이 샘솟는 시기다. 부수입을 늘리고 싶다면 이때가 적기다. 인간관계나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다. 혼자 끙끙 앓는 고민이 생기거나 인간관계에 잠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지만 의외의 인물이나 대상에서 힌트를 얻어 일이 해결된다. 재물과 관련해 해결 가능한 문제가 생기고 애정 전선에도 변화가 있다. 누군가에게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을 수도 있다. 섣부르게 약속이나 다짐을 하거나 서류에 사인하는 행위는 금물이다. 지연되거나 번복할 일이 생긴다. 5월에는 학업에 진전이 있고 외국에 관련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대출을 받아야 할 일이 있다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해결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성과가 있으므로 운동을 시작하는 편이 좋다. 고급스러운 문화를 접할 기회가 있으며 타인의 도움을 얻을 수도 있다. 6월에는 고심하던 일이 서서히 풀리지만, 오래된 지인이나 직장 문제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취미를 갖고 싶다면 이 시기에 움직여야 한다.

7~9월 7월은 재물에 대한 욕심이 강해지는 시기다. 집을 새롭게 단장하거나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들여놓기 시작한다. 부동산에 관한 일로 문서를 작성할 일이 생기고 취미로 배울 만한 것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8월에는 건강 문제가 대두한다. 관련 정보를 습득하거나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편이 좋다. 8월 중순은 연애 감정이 꽃피는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데이트를 제안해보는 건 어떨까? 의외로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일 수 있다. 9월에는 자만심은 금물, 겸손한 태도가 필요하다. 상대에게 본의 아니게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잠시 중단하는 편이 좋다. 연애 중이거나 기혼자라면 배우자의 변덕으로 화가 날 것이다. 서로 감정이 상하지 않게 대화를 풀어가야 한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부수입을 늘릴 좋은 기회다. 과거에 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누군가의 소개로 일을 시작하는 경우도 있다. 싱글이라면 9월 말을 기대해도 좋다. 연애운이 밝아진다.

10~12월 10월에는 동업 제의를 받거나 누군가와 협력할 일이 생긴다. 상대는 능력 있는 사람으로 본받을 점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정보를 알려주는 사람을 알게 된다. 싱글이라면 연애 상황이 좋아지는데, 이미 짝이 있는 사람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10월 말은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혼재하는 바쁜 시기로 타인의 돈이나 대출 등과 관련한 문제가 생긴다. 지출이 커질 수도 있고 융자를 내야 하는 상황이 생길 것이다. 혹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는 것은 아닌지 점검해야 한다. 11월은 자신의 주장을 굽혀야 할 상황이 생긴다. 학업에 한계를 느끼며 친구나 형제에게 불만이 쌓이는 시기다. 이 어려움을 넘겨야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두 가지 이상의 일을 동시에 진행할 일이 생기며 언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될 것이다. 과정은 즐겁고 재미있을 것이며 흥미를 붙일 수 있다. 11월 말에는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말을 조심해야 한다. 12월에는 갑작스럽게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기분 전환으로 다녀와도 좋을 듯하다. 직장이나 사업에서 새롭게 배우고 습득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아이디어가 필요하고 흥미로운 일이 생길 것이다. 목성이 양자리에 돌아오면서 권위가 높아지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기에도 유리해진다. 노력에 따른 결실을 맺을 수 있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양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아이코닉한 ‘D’ 모티프에 아쿠아마린을 우아하게 세팅한 아망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쉬엄쉬엄 가는 여유를 갖자”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행운의 숫자 13
행운의 색 초록색
행운의 향기 소염 효과가 있는 유칼립투스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

올해는 건강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운동을 시작해도 좋고 식이요법을 해도 좋다. 만약 건강검진을 미루고 있다면 서둘러 받자. 주업보다는 부업에 관심을 갖게 되고 기존에 두 가지 일을 병행하지 않던 사람도 다른 수입원을 찾을 것이다. 과거에 한 일을 되짚어보면 거기에서 힌트를 얻거나 이익을 취할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직업적으로 변동이 예상된다. 직장을 옮길 수도 있고 하는 일에 변화가 생길 수도 있다. 구직자라면 새로운 진로를 탐색하고 적성을 개발하기에 좋은 시기다. 사업가라면 고객과의 관계를 부드럽게 유지해야 한다. 경쟁자가 나타나 구설에 오를 위험성도 있다. 일이 마음처럼 되지 않아도 주변에서 도와주는 손길이 있으며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이 조성될 것이다. 새해에는 무리하지 말고 현실적인 감각을 충분히 발휘해 휴식하는 느낌으로 편안하게 진행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1~3월 1월에는 장거리 여행이나 학업과 관련한 일이 번복되는 등 어려움이 따른다. 잠시 미룰 수 있다면 그것도 해결책이 된다. 2월에는 염두에 둔 일들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직업이나 학업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2월에는 가족이 떨어져 지낼 일이 생기거나 이사나 이동을 하게 된다. 이 시기에 시작한 일은 번복이 예상되므로 차근히 준비할 필요가 있다. 기혼자라면 자녀에게서 반가운 소식이 오며 행운이 따른다. 빚이나 대출 등과 관련한 금전적 어려움은 수월하게 해결된다. 부업거리를 찾는다면 이 시기에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다.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이므로 건강검진 등을 받아봐야 한다.

4~6월 4월은 경쟁자의 존재감이 드러나는 시기다. 하지만 부담감을 내려놓고 안도해도 될 것이다. 자신만 아는 정보를 입수할 수 있으며 4월 중순이 넘어서면 마음도 편안해질 것이다. 다만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월에는 이직이나 새로운 진로를 탐색 중이라면 이 시기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도구를 다루는 기술이나 힘을 써야 하는 종류의 일일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연인을 만날 계기가 생긴다. 돈거래를 하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문서나 배송, 연락과 관련해서는 실수가 잦으므로 마음을 편히 먹는 자세가 필요하다. 빚을 해결하려면 이 시기에 처리해야 한다. 사업가라면 고객에게 더욱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하며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6월에는 그간 불필요한 소란이 있었다면 점차 조용해지며 재물운 역시 풀리기 시작한다. 부업이 생기거나 소소한 용돈 벌이도 기대할 수 있다.

7~9월 7월은 활력이 생기는 달이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해야 한다.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고요하게 즐기는 취미를 가질 수도 있다. 새로운 걸 배우기에도 적절한 시기다. 부동산에 관한 서류를 작성하거나 집에 들어가는 비용을 계산할 필요가 있다. 빚이 있다면 이 시기에 해결해야 한다. 8월에는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정보에 흥미를 갖게 될 것이다. 집과 관련해 소소한 행운이 따르고 이사 계획이 있다면 좋은 매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일에서는 변동이 예상되므로 지위나 환경의 변화가 불가피할 것이다. 갑작스러운 지출 역시 발생하니 대비할 필요가 있다. 일시적인 부업이 생길 수도 있다. 9월은 연애에 그린 라이트가 켜진다. 이성 관계가 아니라면 친구 관계 역시 흥미로울 것이다. 8월에 진행한 소일거리가 이미 끝난 상황이라면 이달에 다시 진행할 일이 생긴다. 다만 짧게 하고 끝나는 일일 수 있다. 창작욕에 불타오른다면 이때가 시작할 적기다. 아주 재미있는 일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연애나 사교 모임에서도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10~12월 10월에는 건강에 적신호가 뜰 수 있다. 기존에 먹던 것, 생활하던 것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조언해줄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10월 말에는 귀인이 도움을 주거나 새로운 활동 무대가 만들어진다. 유명한 사람을 만나거나 능력 있는 사람을 접할 기회가 생긴다. 성과에 대한 보상도 기대할 수 있으므로 재물운 역시 풀린다. 11월에는 지출이 많아진다. 무언가를 수리하는 데 쓰거나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주변에 잔소리하며 신경에 거슬리는 사람이 생긴다. 건강 문제로 병원에 다닐 일이 있으므로 미리 예방해야 한다. 12월에는 먼 거리를 여행하거나 무언가를 배울 일이 생긴다. 외국과 관련 있는 일은 잠시 기다리는 기간이 있은 후에 성사된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마음의 끌림, 평온과 여유의 상징인 블루 칼세더니를 세팅한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겸허히 몸을 낮추며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행운의 숫자 1, 10
행운의 색 로즈 브라운(말린 장미 컬러)
행운의 향기 쾌적한 느낌을 주는 알데히드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무릎을 살짝 가리는 길이의 주름치마

겸손과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한 해다. 갈팡질팡한 말과 행동은 신뢰를 잃을 뿐이다. 경험에 투자하고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나만의 작품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커리어 면에서는 좋은 기회가 다가오므로 적극 활용해야 한다. 이미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많을 것이다. 능력을 인정받거나 명예가 드높아질 수 있다. 침착하면 이익을 얻고 서두르면 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경솔한 태도와 말을 삼가야 한다. 즉흥적이기보다는 미리 준비하는 태도가 필요한 순간이 올 것이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바로 실행에 옮기고,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분야에 집중해야 한다.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하나에 집중하고 전문 지식과 기술을 발전시키자. 새해에는 동업이나 계약은 불리하며 상대와 성향이 맞지 않아 불협화음이 예상되므로 홀로 진행하는 편이 이롭다.

1~3월 1월에는 수입이 늘거나 탐나는 물건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법적인 일이나 장거리 여행, 학업과 관련해서는 고민이 생기거나 미뤄질 수 있다. 새롭게 배우고 싶은 일이 있다면 시작해도 괜찮다. 집의 환경이 변할 수도 있고 부동산 정보에 관심이 간다. 2월에는 미용과 패션에 관심이 생기고 비밀스럽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다. 가족에게 생기는 일을 도맡아 처리하거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할 일이 많아진다. 3월에 이직을 준비 중이라면 성공적이다. 처음 접하는 직종일 수 있으며 규모가 큰 직장이나 배울 거리가 많은 곳에 들어가게 된다. 보다 전문적인 것을 배우게 되며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관련 전문가를 찾아 해결하는 편이 낫다.

4~6월 4월은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기대할 만하다. 만약 창조적인 일을 한다면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수 있을 것이다. 학업에는 고난이 따를 수 있다. 나이 든 사람이나 오래된 것과 관련된 장애물일 것이다. 보건이나 의료와 관련한 일이 생긴다. 해외와 관련 있는 사항이라면 긍정적으로 풀린다. 5월은 일이나 사업에 호재가 따른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거나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 등의 행운이 따른다. 다만 말이나 글, 문서 등에 실수가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므로 점검이 필요하다. 괜한 적이 생길 수 있으므로 겸손한 자세는 필수! 남들에게 알리지 않는 소소한 자신만의 취미가 생긴다. 6월에는 갈팡질팡 변덕스러운 마음의 중심을 잡고 학업이나 진로 고민도 해소된다. 학위나 자격증 등을 준비할 때다.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풀릴 것이다. 패션이나 미용에 관심이 생겨 미용 시술을 받을 수도 있다.

7~9월 7월에는 경쟁자를 의식해야 한다. 일에 훼방을 놓는 동료일 수도 있다. 재정적인 상황 역시 다시 점검해야 한다. 어쩌면 돈이 새고 있는지도 모른다. 동업자나 협력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의 변덕스러운 번복 때문에 속상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자기주장을 펴야 할 때다. 8월에는 거주지를 이동하거나 이직하는 등 변화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어쩌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가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며 진행하는 일에 속도가 붙을 것이다. 다만 이때부터 화성의 영향으로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인내하는 것이 포인트. 연인이나 동료와도 시답잖은 일로 말다툼을 할 수 있다. 9월에는 하는 일에 성과를 내고 결실이 따르지만 투자에서 손실을 볼 수 있으므로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하자. 보면 기분 좋아지지만 불필요한 것들이 집 안에 쌓일 수 있으므로 정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취미 생활에 과도한 비용을 지출할 수 있지만 순간적인 일로 곧 제자리를 잡아간다.

10~12월 10월엔 대중을 대상으로 무언가를 선보이면 인기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창작물을 공개해도 좋다. 자신이 잘하는 일에 집중해야 한다. 가볍게 시작했지만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시도하거나 배우는 것이 있다면 의외의 즐거움을 누릴 수도 있다. 11월에는 성급하게 굴다가 실수가 잦을 수 있다. 괜한 일로 짜증을 낼 수 있으므로 감정 컨트롤에 집중할 것. 말실수가 잦으므로 말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 좋다. 11월 중순이 넘어서면 좋은 친구나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해 트러블이 가중될 수 있으므로 자중해야 한다. 12월에는 자신의 상황을 돌아봐야 한다. 어쩌면 예민해져 있을지도 모른다. 운동을 하거나 어딘가에 몰두할 필요가 있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안정과 위안, 행운을 뜻하는 말라카이트가 영롱하게 빛을 발하는 드봉 디디 프리미엄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배움과 학습의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게자리

 

행운의 숫자 24
행운의 색 라벤더 퍼플
행운의 향기 집중력을 높여주는 로즈메리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타이트하지만 활동성이 좋은 레깅스

올해 학위나 자격증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학위나 학업에 관한 운이 강한 한 해다. 학업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커리에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작업 결과나 결실을 얻을 수 있으며 발전을 꾀할 수 있다. 만약 이직한다면 더 나은 곳으로 옮길 수 있다. 부업의 필요성이 커지며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기 위해 고민할 것이다. 해외로 진출하거나 외국과 관련 있는 일에 적극 도전해보자.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질 수 있다. 이미 배우자나 연인이 있다면 상대의 생활을 보장해주려는 노력을 기울이자. 부동산에 관계된 일은 좀 더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집과 관련한 문제가 생기거나 거주지의 변화를 꾀할 수 있다. 계약이나 동업은 예상과 다를 수 있으므로 신중히 판단해야 한다. 내용을 잘못 이해해 오해하거나 속을 수 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맺는 관계에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며 자기 스타일이 아니어도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3월 1월에는 가치관이 달라지고 미혼이라면 연인과의 관계에 변화가 나타난다. 새로운 활동 영역이 생기며 예전 친구나 연인과 조우하게 된다. 재정적 영역이 확장돼 빚을 갚을 조짐이 보인다. 미혼이라면 연인과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동업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2월에는 여행을 하거나 배우기 위해 외출할 일이 잦아 보인다. 외국어나 해외에 관한 일일 수 있다. 일이 지연되고 별 소득이 없어 보일 수 있다. 인연을 만난다면 관계가 급속도로 진전될 가능성이 있다. 3월에는 연인과 관련된 고민이 해결된다. 현실에 대해 명확한 답을 내릴 수 없어 마음이 답답해질 수 있다. 업무와 단기간에 해결해야 할 일이 많다. 이사나 이직에 관심을 갖게 되므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4~6월 4월에는 집과 관련한 문제가 대두한다. 이사를 계획하거나 거주지 변화를 꾀한다. 가구 배치를 바꾸는 등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할 수도 있다. 또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므로 준비하던 일이 있다면 끝까지 노력해보자. 대출은 주의해야 한다. 남의 돈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 기혼자라면 배우자의 힘이 되어줄 것. 학업, 이사, 이동과 관련해서는 호재가 있고, 법적 문제도 잘 풀린다. 말 잘 통하는 친구가 생기며 업적을 인정받게 된다. 5월은 학업에 이로운 달이며 멀리 여행을 갈 수도 있다. 외국에 관한 일이라면 행운이 따른다.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거나 부동산 또는 가족에 관한 일을 도맡아 한다. 구설에 시달리거나 문서, 운송, 연락 등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커리어 면에서는 능력을 보여줄 계기가 생긴다. 다만 연인과의 관계는 주의를 요한다. 6월에는 구설에 올라 있었다면 점차 사그라진다. 그동안 성과에 보상이 따르지 않았다면 적절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 때다. 다만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필요가 있다. 자칫 서로 무덤덤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어려움이 있어도 생각지 못한 도움으로 일이 수월하게 풀린다.

7~9월 7월에는 성미가 과격한 친구나 동료 때문에 힘들 수 있다. 글을 쓰는 등 창작욕이 샘솟는다. 미용에 관심이 가고, 패션에 개념이 생긴다. 새로운 수입원에 대해 고민하는 와중에 일이 지연될 조짐이 보인다. 변혁이냐 중단이냐 선택의 기로에 놓일 수도 있다. 8월에는 학습하고 습득하는 데 초점을 두게 된다. 어딘가 자주 왕래할 곳이 생기는데, 특히 돌려줘야 할 것이 있다면 즉시 해결해야 한다. 업무나 책임이 가중되는 시기로 신속히 움직일 필요가 있다. 9월에는 약속과 신뢰가 중요해진다. 계약 관계에서 신뢰를 쌓아야 커리어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이 흐름은 9월 20일까지 이어진다. 거주지의 변화는 적절치 않다. 부동산 계약도 다음 달로 미루는 편이 이롭다.

10~12월 10월에는 일과 가족을 놓고 고민하는 일이 생기며 양쪽 일을 병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부동산, 집, 가족의 영역이 강화되는 시기로 갈등이 생길 수 있다. 11월은 누군가에게 설명하거나 글로 표현해야 할 일이 생긴다. 8월부터 지속해온 일들에 변화가 생긴다. 맘처럼 풀리지 않을 수 있지만, 다른 면에선 컨디션이 좋아지고 삶의 의욕을 되찾게 된다. 어떤 일의 궁금증이 풀리면서 걱정과 달리 별것 아니라는 데 안도하게 된다. 학위나 자격증 취득 등에서도 흐름이 좋아지니 도전해도 좋을 듯. 계약이나 동업에서는 속을 수 있으므로 신중해야 한다. 12월에는 새로운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지만, 오래 지속되는 인연은 아닌 듯하니 동업이나 투자 등은 삼가야 한다. 감언이설에 속아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다. 커리어는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있으므로 새로운 분야에 진출해봄 직하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게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감성과 직관, 영혼의 조각이라는 의미를 담은 라피스라줄리 원석을 세팅한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커리어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행운의 숫자 19
행운의 색 남색
행운의 향기 로맨틱한 장미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기분 전환이 되는 화려한 속옷

그 어느 때보다 일에 몰두해야 하는 시기다. 올해를 기점으로 커리어에 변화를 맞을 것이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올해 말에는 포트폴리오를 꽉 채울 수도 있다. 그만큼 체력 안배가 필요하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점점 수준 높은 단계에 다다르게 된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들은 오래 지속할수록 이롭다. 자신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수 있다. 오래전부터 기피하던 것이 있다면 다시 시도하게 될 것이다. 새롭게 와닿을 것이며 고정관념도 없앨 수 있다.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시점에 일을 시작하되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다. 용기 내어 화끈하게 밀어붙이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것이다. 대하기 어려운 사람이나 윗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할 수 있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적극적으로 요청해야 한다. 결혼이나 계약, 약속 등은 지연된다. 순발력과 직관이 요구되는 해다.

1~3월 1월에는 일이나 건강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과거의 일을 다시 꺼내볼 수 있다. 대하기 불편한 사람이 늘어나므로 휴식 시간을 충분히 갖는 편이 바람직하다. 자칫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연인과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2월은 생활을 점검해야 하는 때다. 건강을 관리하고 용모를 꾸미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도 좋다. 기혼자라면 이성의 유혹에 직면할 수 있다. 동업은 바람직하지 않고, 윗사람 또는 직장 상사에게 실수하지 않으려면 유연한 처세가 필요하다. 부동산에 관계된 일은 호재가 따른다. 학업을 성취하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도전해도 좋다. 3월은 보험증권이나 통장 등 돈과 관련된 서류를 점검해야 한다. 하지만 중순 이후부터는 대출이나 거래가 원활해진다. 증여나 유산에 관계된 일도 기대할 수 있다. 타인으로부터 재물적인 이익을 얻는다. 연인과 결혼 이야기가 오가거나 싱글이라면 가까운 사람이 이성으로 보일 것이다.

4~6월 4월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이를 실행하기에 좋다. 동료와 소통하며 힌트를 얻을 수도 있다. 이 시기에 얻은 정보는 매우 가치 있을 것이다. 타인의 도움으로 고난에서 벗어나며 그 와중에 친구가 생길 수 있다. 다만 연인 또는 배우자와는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커리어에서는 자신감을 얻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다. 귀인의 도움을 얻거나 생각지 못한 이득이 따른다. 대출이나 빚에 관한 부분도 원활할 것이다. 5월은 무거운 짐을 털어버릴 수 있으나 사람들과의 소통에선 트러블이 생긴다. 지인과 돈 문제로 얽힐 수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하면 수준이 점점 높아질 것이다. 다만 부동산 매매나 집수리, 이사는 미루는 편이 좋다. 이 부분에서 골치 아픈 문제가 터질 수 있다.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 중이라면 능력을 인정받고 결실을 맺는다. 미적감각을 키우면 일이 더 수월해질 것이다. 6월은 지체된 일이 있다면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다. 연애 중이라면 상대와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직장에서 난제를 풀어야 하거나 대하기 어려운 사람을 마주할 일이 생긴다. 친구 덕분에 고민을 해결하고 그리 오래 고심할 일이 아니었음을 알게 된다.

7~9월 7월에는 불만이 많아진다. 바꿀 수 있는 것들은 과감히 시도해야 한다. 자신의 말과 주장에 힘이 실리는 시기이므로 더욱 당당해져야 한다. 순발력 있게 밀어붙어야 하는 프로젝트가 생기고 리더십이 필요해진다. 8월은 재물운이 좋아진다. 그동안 쌓은 지식을 활용해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외모나 패션 등에 관심을 갖거나 이 분야와 연관된 일을 하게 된다. 다만 연인 또는 동업자와의 관계에서는 주의를 요한다. 서로 주장이 강해 제 갈 길을 갈 수도 있다. 8월 말에는 흥미로운 곳에서 새로운 체험을 하거나 말이 통하는 동료가 생길 수 있다. 9월에는 학위나 자격증 취득 면에서 이로우나 약간의 고비가 생긴다.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이롭다. 법적 서류를 준비한다면 지연되거나 번복될 수 있다. 직업적인 부분에서는 행운이 따르며 이런 분위기가 10월 중순까지 이어진다.

10~12월 10월에는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상대는 말이 잘 통하고 성격이 밝고 부드러울 것이다. 연인과 사이가 소원했다면 하순을 기점으로 편안해지고 힘들었던 상황도 진정된다. 구직이나 이직을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취업 활동을 해야 한다. 11월에는 좋아하는 것에만 전념해도 시간이 모자라다. 불필요한 것은 단호하게 정리해야 한다. 기혼자라면 자녀에 관한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고 싱글이라면 스포티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12월에는 교우 관계를 방해하는 존재가 나타나거나 그러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처신해야 한다. 무엇보다 신념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구설에 올라 피곤해지거나 사람을 대하기가 힘들어질 것이다. 일이 커지면 법적 대응을 하는 단계까지 갈 수 있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보호와 자유를 뜻하는 오닉스를 세팅한 드봉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베푼 관대함이 돌아오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행운의 숫자 9
행운의 색 화이트 실버
행운의 향기 알싸한 블랙 페퍼와 따뜻한 시나몬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벨트

자신감이 높아지고 커리어도 순조롭다. 상황이 맘처럼 풀리지 않는다고 불만을 표출해서는 안 된다. 재정적인 상황이 중요해지므로 골치 아프더라도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다. 문제가 생기면 오래 지속될 수도 있으므로 건강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 부하 직원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 그들에게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기대하지 않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며 갑자기 수입이 늘어나거나 고가의 물건을 손에 넣게 된다. 당장은 손해를 보는 것처럼 느껴져도 결국은 손해가 아니라는 걸 깨닫는 일이 생긴다. 다만 의무와 책임이 뒤따르는 재물이므로 지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사업이나 일은 내실을 다지는 것이 바람직하며 투자는 후회를 남길 수 있다. 소속된 단체의 환경이 변하면서 인간관계에 변화를 맞게 된다. 과중한 업무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체력 안배는 필수! 하반기에는 직업적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고 연애도 순조로우니 결혼을 준비한다면 이 시기에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1~3월 1월에는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긴다. 직업적 환경이 변하거나 자영업자라면 고객층이 넓어질 수 있다. 다만 서비스 마인드가 매우 중요하다. 말실수로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2월에는 과거의 일, 묵혀둔 것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지만 고민되는 문제를 풀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컨디션이 회복되고 다이어트도 성공 가능성이 높다. 소개받은 일이나 출장, 여행, 이동에 관한 일로 이익을 얻게 된다. 3월은 자신감을 얻어 활력이 넘친다. 글을 쓰거나 배우는 일에 확신을 갖게 된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활동하는 그룹이 늘어난다. 다만 커뮤니케이션에서 주의를 요한다. 재물에 대한 관념과 지출 습관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찾을 필요가 있다.

4~6월 4월에는 재물과 돈에 대한 관념을 재정립하게 된다. 단, 투자는 금물이다. 타인이나 가족의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가까운 사람이나 학식이 높은 사람, 외국과 연관이 있는 사람이 귀인이다. 건강은 적신호가 켜지니 주의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연애의 흐름이 좋으나 방해꾼도 존재한다. 자격증, 학위 등을 준비한다면 좋은 스승을 만나고 평소 알고 있던 분야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취업이나 이직을 원한다면 잘 아는 분야로 갈 수 있다. 5월은 새로운 사랑이 꽃피는 시기로 어쩌면 결혼 이야기가 오갈 수도 있다. 다만 작은 걱정거리가 있을 뿐이다. 커리어에서는 예전 일을 다시 하되 더욱 꼼꼼해질 필요가 있다. 돈과 연관이 있는 공부를 하게 되는데 진지한 태도로 임해야 한다. 6월은 학업운이 좋지 않았다면 이제는 몰입할 때다. 다만 건강 문제가 오래 지속될 수 있으므로 관리가 필요하다. 일을 새로 시작한다면 노력을 적게 들이고도 즐겁게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7~9월 7월에는 학업에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나타난다. 친구를 사귀거나 사교 모임에 관심을 갖게 된다. 주변 정리가 필요한 시기로 특히 금전 관계를 맺은 사람은 멀리해야 한다. 가치관이 맞지 않아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경우도 생긴다. 8월에는 세심하고 꼼꼼한 기질을 인정받아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게 된다. 다만 체력을 감안하지 않으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일에 추진력이 생기고 도전할 대상이 많아진다. 9월에는 돈에 얽힌 계약에 신중해야 한다. 보험증권이거나 대출 서류일 수 있다. 무언가를 얻으면 그에 대한 의무나 책임이 따르므로 역량을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편이 좋다. 외모나 이미지에 변화를 준다면 하순에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많은 부분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부터 재물운 역시 좋아진다.

10~12월 10월에는 친절과 사교성이 곧 재물과 연관되는 일이 생긴다. 귀인이 나타나고 자신에게 이로운 상황이 만들어진다. 싱글이라면 인연을 기대해도 좋다. 소비 욕구가 커지고 벼르던 것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고가의 물건을 구매한다면 투자 가치가 있는 물건이 이롭다. 11월에는 여름에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 시험대에 오르는 느낌이 들 수 있다. 일이 집으로 들어오는 시기라 쉬지 못하고 업무에 치인다. 목성의 여행이 끝나면서 배우자 또는 연인과의 사이가 원만해진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을 필요가 있다. 12월은 매우 바빠지는 달이다. 더 이상 여유를 부려서는 안 된다. 또한 최대한 겸손한 모습을 보이고 윗사람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윤곽이 드러난다. 다만 서류나 소통 면에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한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변치 않는 영원한 사랑의 보석 페리도트를 장식한 드봉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열정적인 만큼 휴식도 최선을 다해서!”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행운의 숫자 11
행운의 색 핫핑크
행운의 향기 청량한 분위기를 내는 라벤더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배를 드러내는 섹시한 크롭트 톱

실력을 키우는 해가 된다. 꾸준히 해온 일이 있다면 노력의 결실을 맛볼 수 있다. 특정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영감을 얻을 수 있으며 그들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좋은 결과물을 취하게 될 것이다. 자신이 속한 그룹에서 주목받거나 인정받는 일도 생긴다. 학위나 자격증 등에 도전해도 만족할 성과를 낸다. 일을 함께 하는 동료들과 커뮤니티를 만들거나 협회 등 단체를 설립해도 잘 해낼 것이다. 당장은 아까울지라도 질질 끌고 있는 것들은 확실하게 매듭짓는 단호함도 필요하다. 불필요한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면 훗날 후회가 남기 때문이다. 과거에 한 일의 결과나 인연과 마주할 수 있으며 최선을 다했다면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도 좋다. 열성적인 만큼 정신력이 소진되는 해로 여유롭게 쉴 필요가 있다.

1~3월 1월은 구직자라면 취업에 성공하고 명예가 드높아지는 시기로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반가운 제안을 받게 되며 고민될지라도 도전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새 가족이 생기거나 좋은 물건이 들어오게 된다. 2월에는 할지 말지 고민하던 일을 실행할 수 있다. 새로운 사업이나 계약에 관한 일이라면 무난하게 풀릴 것이다. 싱글이라면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인연을 만나고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사이가 더욱 깊어질 것이다. 이 시기는 결혼에도 영향을 주므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보고 느끼는 것이 많고, 귀감이 되는 인물을 만나 여러 경험을 하게 된다. 3월에는 기혼자라면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 미뤄둔 서류가 있다면 이달 안에 해결해야 한다.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이롭다. 여행 갈 기회가 생기므로 쉬어가는 시기로 생각하는 것이 좋다. 형제자매나 친척을 방문할 수 있으나 작은 걱정이 생기게 된다.

4~6월 4월은 싱글에겐 좋은 일이 생기는 달이다. 미혼이라면 눈에 띄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주변과 자신의 균형과 조화를 이끌어야 한다. 관대함을 베풀어 용서하고 보살피는 마음이 필요하다. 사람들과 협력해서 해결할 집안 문제가 생기는데,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 관한 일일 수 있다. 치료가 필요하다면 이 시기에 하는 것이 적절하다.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부업거리가 생기지만 말로 하거나 문서를 다루는 일이라면 실수를 주의해야 한다. 조언자나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 5월에는 직장에서 즐거움을 찾을 일이 생긴다. 친구를 사귀거나 실력을 키우게 된다. 새로운 인연을 맺는 데는 중순 이후가 더 이롭다. 이사나 공부를 계획한다면 지체된다. 재물운에서는 실물수가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6월은 가족에 관한 일이나 부동산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다. 자녀와 소통하지 못하고 대립할 수 있다. 공부를 시작하면 어려워도 곧 빠져들 것이다. 여행을 간다면 즐거울 것이고 학업과 관계된 곳에서 동료를 만날 수 있다.

7~9월 7월에는 이직도 원활하고 친구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뜻밖의 기회로 여행을 다녀올 수도 있다. 학위 취득을 준비 중이라면 이 역시 순조롭다. 친구나 동료에게서 영감이나 이익을 얻게 된다. 다만 문서에 서명할 일이 있으면 주의할 필요가 있다. 실수로 인해 귀찮은 일을 반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시기엔 대출을 받기에 좋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룰 것. 8월에는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직업적인 부분이거나 개인적인 일일 수도 있다.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부터 세심하게 주변을 살피고 정리할 때다. 조금만 재치를 발휘하면 해결될 일이 많다. 다만 시도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재빨리 포기해야 한다. 9월에는 대출이나 남과 얽힌 돈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요령이 통하지 않는 일이 많으므로 원칙에 따라 돌파해야 한다. 손해를 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이익이니 털어버릴 수 있는 건 바로 처리하자. 재물운은 하순부터 좋아진다.

10~12월 10월에는 지출이 커진다. 불필요한 일에 돈을 쓸 수도 있다. 이동하거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급작스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예전 연인이나 지인들과 관련된 일이 생길 것이다. 11월에는 외국에 관한 일에 고비를 맞는다. 법적 문제가 생기거나 학위 준비에 장애물이 나타난다. 단거리 여행에서는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지만 장기간 출타하는 것은 이롭지 못하다. 이달에는 남의 물건을 맡거나 금전 거래를 할 때 특히 주의해야 한다. 12월에는 연인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애써야 한다. 자칫 상처가 깊게 남을 수 있다. 이사나 이동에서는 중순까지 어려움이 있다가 풀린다. 가족이나 부동산에 관계된 일에서 소소한 즐거움이 따른다. 싱글이라면 20일 이후에 흐름이 좋은데 교육, 법, 건축, 출판에 종사하는 사람과 인연이 닿는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태양의 사랑, 열정과 매혹의 상징인 레드 카닐리언을 세팅한 드봉 디디 프리미엄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다양한 일과 인간관계를 경험하는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행운의 숫자 3
행운의 색 골드, 레몬색
행운의 향기 기분을 띄워주는 오렌지 & 만다린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숄 케이프(망토)

올해는 다양한 곳을 직접 발로 뛰며 경험하면 결실이 따르고 얻는 것이 많을 것이다. 학위나 자격증을 준비하기에도 좋다. 보다 전문적인 취미나 개인적인 공부에 도전하기에도 바람직한 해다. 커리어에서는 명예를 얻거나 승진하는 발판이 마련되며 구직자라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다. 보수적인 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흐름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면 이로울 것이다. 지적이고 능력 있는 사람들을 만나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 잠깐 커리어에 위기가 오지만 윗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겸손하게 행동하면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애정 면에서는 연인 또는 배우자를 이해하고 배려하면 어려움이 있어도 무난히 넘길 수 있다. 자신의 비밀이 알려질 수 있으므로 보안에 힘쓴다. 희로애락을 적절히 표현하는 것이 바람직한 처세이고, 경솔하게 한 계약은 후회하기 마련이니 아는 것도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자.

1~3월 1월은 직업적인 이유로 많은 곳을 방문하거나 경험할 수 있다. 이직이나 취업을 한다면 먼 곳으로 출퇴근을 할 수도 있다. 커리어를 위해서 발로 뛰어야 하는 시기이며 학위나 자격증 등을 취득하기에 호기다. 외국에 관한 일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있으니 잡을 것. 집 또는 부동산과 연관된 계약이나 서류를 작성할 수 있다. 2월에는 직업적으로 호재가 따른다. 명예가 드높아지거나 승진할 기회가 있으며 주변 사람에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외국에 관한 사안으로 준비할 일이 생긴다. 3월에는 싱글이라면 연인으로 발전할 사람을 만날 수 있고,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애정이 깊어진다. 가치관에 변화가 일고 새로운 흐름과 신문물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때다. 지적인 사람들이 주변에 많아지며 그러한 그룹에 소속될 수 있다.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며 연인을 만난다면 추후 흐름이 좋다. 글을 쓰거나 연구하는 취미를 가질 수도 있다.

4~6월 4월은 일과 명예에서 고난이 예상된다. 자신을 시험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며 어려운 일을 떠안게 된다. 윗사람과의 불협화음도 주의해야 한다. 부수적인 일에 관심을 갖는 시기로 취미에 몰입할 수 있으며 와중에 맘이 맞는 사람과 많은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시샘하고 음해하려는 사람들도 생기므로 겸손해야 한다. 윗사람이나 대하기 껄끄러운 사람과 협력해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이사 등 이동할 일이 생긴다. 가족 사이에 분란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중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다. 5월에는 생활 습관이 흐트러질 수 있으므로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연애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으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자신이나 타인의 비밀을 발설하지 말 것. 풀고자 하는 일은 직접 나서 해결하게 되며 어려운 일은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6월에는 참견하고 트집 잡는 사람이 사라진다. 이사나 부동산에 관계된 일은 다음으로 미루자. 서류나 계약, 약속과 관련한 일은 이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7~9월 7월에는 다른 사람을 의식하게 된다. 새로운 경험과 공부가 필요한 때로 이직이나 취업을 원하면 붙잡을 만한 기회가 온다. 교육, 법, 종교와 관련된 인연을 만나거나 새로운 일이 생긴다. 8월에는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에 변화를 꾀한다. 외적인 부분은 물론 환경적 변화도 생긴다. 국가기관 등에서 허가나 인증을 받는 일에 문제가 발생한다. 여러모로 겸손해야 하는 달이며 걱정거리가 생긴다. 9월에는 아랫사람과 충돌할 수 있다. 동료일 수도, 부하 직원일 수도 있다. 아니꼽지만 인내할 수 있다면 관대하게 넘어가자. 지나간 일들이 반복되는 경우가 생겨 피곤할 수 있다. 친구나 연애 관계 역시 즐겁지만 정신적으로 힘들어 의욕이 떨어질 것이다.

10~12월 10월은 무언가를 경험하고 배우고 습득하기에 이롭다. 다만 컨디션 관리는 필수다. 생활 습관이나 식습관이 엉망이 될 수 있다. 외국어를 배우는 등 외국에 관한 일을 진행하면 좋다. 다만 10월 중순에는 남의 연애사에 관여하면 곤란해질 수 있다.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현명하게 처세해야 한다. 기혼자라면 자녀를 잉태하는 기쁜 소식이 들리겠다. 11월에는 재정 상황을 관리해야 한다. 해결해야 할 서류와 문서들을 보면 마음이 영 불편할 일이 생길 것이다. 다행히 도움 받을 곳들이 있어 안심하게 된다. 하순까지 해결할 수 있는 돈 문제는 바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12월에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성의 표시를 하는 것이 좋다. 이사할 생각이 들거나 이동에 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부업으로 가능하고 하순에는 사소로운 일의 지연이나 실수가 보이나 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아름다운 장밋빛 인생, 그리고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로도크로사이트를 세팅한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는 것이 포인트”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행운의 숫자 4
행운의 색 적갈색, 황갈색
행운의 향기 중후한 우디 향, 백단 향, 자단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레이어드하기 좋은 베스트

어차피 될 일은 되기 마련이니 조급한 마음을 버려라. 괜히 마음만 급해질 수 있다. 이사 또는 이직할 일이 발생한다. 사회 활동 영역이나 인간관계가 넓어지며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접하게 될 것이다. 본인의 아이디어나 창작물이 호평을 받을 수 있다. 행운과 이익이 쏠쏠하며 집 또는 부동산, 가족에 관계된 일에서 어려움이 풀리고 기뻐할 일이 생긴다. 연인과는 소통을 원활히 할 필요가 있다. 괜한 오해로 서운해할 일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협상이나 계약에서는 주장을 적극적으로 피력하는 것이 좋다. 국가기관 등에서 허가나 등록을 받는 일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바심을 버리자. 연말에는 귀감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스스로에게 투자하는 것이 남는 것이므로 지식과 경험을 늘리는 데 집중하자.

1~3월 1월에는 마음을 느긋하게 먹도록 하자. 어차피 서둘러도 똑같다.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순조로울 것. 빚이나 대출, 소비성향에 대해 점검해봐야 한다. 갚아야 할 것 때문에 걱정이 많아도 무난히 해결할 수 있다. 사람들에게 친절히 대하거나 서비스 마인드를 발휘해 약간은 오지랖 넓은 사람이 되어도 좋다. 간식이나 디저트를 입에 달고 살면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 2월에는 건강이나 미용 등 재미나 즐거움에 지출한다. 그래도 의외의 곳에서 소득이 생기는 등 수입이 쏠쏠하다. 이사나 이동할 일이 생긴다. 어디론가 여행하고 싶어지고, 즐거이 수다 떨 수 있는 친구나 커뮤니티에 소속될 수 있다. 3월에는 직업이나 각종 사회 활동 영역의 확장을 기대할 수 있다. 문해력, 계산력, 논리력 등이 요구되는 일이다. 부동산이나 이사, 가족에 관한 일이 대두된다. 새 가족이 생기거나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아질 수 있다.

4~6월 4월에는 인간관계가 넓어지고 새로운 모임에서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이사나 여행 계획은 재고할 필요가 있다. 인테리어나 계약상의 문제로 지출이 늘어나지만 집 안에 좋은 물건들이 들어오게 된다. 커리어에선 문서 작업, 계산, 논리성에 관계된 일에 인내심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지인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이 즐거워질 것이다. 5월은 집이나 부동산, 가족과 관련해 즐거운 일이 생긴다. 다만 연인이나 타인과의 관계에서는 소통상의 문제로 오해가 빚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과거를 떠올리고 추억에 빠질 만한 계기가 생기며 이러한 요소가 취미 활동으로 연결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친해지는 이성이 생기기도 한다. 건강은 좋은 상태를 유지하지만 살이 찔 수 있다. 6월에는 맘이 맞는 동료나 연인이 생길 수 있다. 여행을 나선다면 발이 묶일 수 있고 이사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다. 현명한 사람을 만나 조언을 얻을 수 있으며 협상 시에는 요구하는 바를 확실히 표현해야 한다.

7~9월 7월에는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화상을 입거나 염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의외의 재물을 획득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에 운이 따르니 도전해볼 것. 연애 중이라면 권태기에 들어설 수 있으니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8월에는 커리어에 호재가 있다. 능력을 인정받거나 좋은 아이디어로 주목받을 수 있다. 외국에 관한 일도 흐름이 좋다. 다만 국가기관 등 큰 단체와 거래를 하거나 허가를 받을 일이 있다면 매끄럽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신경에 거슬리는 상황이 생기니 재치를 발휘해 해결해볼 것. 9월에는 인간관계에 적신호가 들어온다. 게임이나 투자 등에 관심이 쏠리는데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잘못된 정보를 믿을 수 있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 했던 일을 다시 시도하거나 반복할 수 있고 하순이 되어야 상황이 안정화된다.

10~12월 10월에는 능력 있는 사람이나 인기인을 만날 수도, 화려한 곳에 방문할 수도 있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하순에는 허가를 받아야 하는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고, 대응하는 데 지체가 발생한다. 11월에는 잠시 휴식을 취해도 좋을 듯하다. 집 안을 정리하거나 피곤한 인간관계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는 것이 좋고, 연인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업을 한다면 까다로운 클라이언트를 만날 수 있고 구설에 휘말릴 수도 있지만 다행히 친구나 주변 사람들이 응원해준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12월에도 인간관계에 신경 써야 한다. 연인 관계도 마찬가지다. 재물적으로는 소소한 행운이 따른다. 무언가를 만들거나 새롭게 창조하는 작업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보호와 자유의 상징인 오닉스와 ‘D’ 모티프가 어우러진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자신의 지식이나 경험을 알리는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행운의 숫자 7
행운의 색 황토색, 베이지
행운의 향기 마음을 안정시키는 캐모마일
행운의 패션 아이템 시크한 스타일의 암 워머

올해는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거나 새로운 분야를 경험하게 된다.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이 이롭다. 그룹 형태나 협회, 모임 등과 연관될 일이 생긴다. 글을 쓰거나 남을 가르치는 등 교육에 관한 일을 하면 만족할 성과를 얻는다. 출장을 가는 등 분주하게 움직일수록 큰 결실을 맺게 된다. 테마를 정해 대중에게 알리는 형태가 좋으므로 방송에 관심이 있다면 시도해보길. 다만 재물에서는 파손이나 실물로 곤란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다. 법적 지식을 쌓거나 인맥을 만드는 것이 도움이 된다. 문제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전문가를 찾아가자. 투자를 한다면 하반기가 이롭다. 단, 올해는 욕심을 부려선 안 되는 운이니 자신의 상황에 맞게 시도할 것. 기혼자라면 자녀에 대한 걱정이 생길 수 있는데 학업이나 교우 문제일 수 있다. 오래 지속되지는 않으니 안심하자.

1~3월 1월에는 그립거나 보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먼저 연락해보자. 인간관계의 변화가 있다. 연인이 있다면 결혼이나 약혼 이야기가 나올 수 있고 사업가라면 새로운 계약 건이 대두할 수 있다. 재물은 출납 흐름을 점검해야 한다. 2월에는 생각 외로 지출이 커질 수 있는데, 특히 국가나 기업 등과 관련해 큰 규모의 지출이 발행한다. 기혼자라면 배우자를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좋은 곳으로 여행을 떠날 일이 생기거나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다만 대출이나 빚에 관한 문제가 부각된다. 3월에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돌입하거나 신규 사업을 구상하게 된다. 대중성에 반하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조금 더 고민해보는 것이 좋겠다. 가까운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며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시행착오도 있는 달로 법적 지식을 쌓는 게 도움이 될 것이다. 대출을 해결하기에 적절하다.

4~6월 4월은 실물, 파손 등이 예상되니 섣부른 투자나 소비를 주의할 것. 지인들과 모임이 많아지면서 소통할 기회가 늘어난다. 일과 연관이 있을 수도, 취미 생활의 연장일 수도 있다. 그 과정에서 배우는 것이 있을 듯하다. 무언가를 시도하는 데 흥미를 느끼며 이동과 이사, 변화를 바란다면 실행하기 좋다. 자녀에 대한 반가운 소식이 들리며 제자가 생길 수도 있다. 5월에는 즐거운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어쩌면 여행지에서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집안에 식구가 늘어날 수 있다. 커리어에서는 번복과 지체, 실수가 예상된다. 집수리나 부동산에 관한 어려움이 있다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새 전자기기가 집 안에 들어올 것이다. 6월은 재물 흐름이 막히니 섣부른 판단은 금물. 기다리는 마음이 필요하다.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하나 직업적인 부분은 순조로울 것이다. 인연이 닿는 일에는 재치와 순발력이 필요하다.

7~9월 7월에는 소소한 일거리가 들어온다. 누군가가 제안한다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부하 직원 또는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재물과 인간관계에서 순조로워 동아리나 커뮤니티에 소속될 수 있다. 8월은 법적 문제나 학위, 자격증 등 학업에 이로운 달이다. 또한 해외에 관한 일이 있다면 이 또한 과정이 순탄할 것이다. 단, 재물에는 욕심부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시도할 수 있는 분야와 그렇지 않은 부분을 냉철하게 파악해보자.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할 수 있으며 필요한 치료가 있다면 제때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9월은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마주하는 달로 문서 등과 관련해 문제에 부딪히게 된다. 다행히 일시적인 상황으로 그리 심각하게 여기지 않아도 될 듯하다.

10~12월 10월에는 학위나 학업, 출판, 여행과 관련한 일의 성사가 늦어질 수 있다. 집수리나 부동산 문제, 고가의 물건 구매를 충동적으로 결정한 건 아닌지 다시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직업적으로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지식이나 글, 소식을 전파하는 데 초점을 맞추게 될 것이다. 조언자가 함께하며 귀인의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사업이나 일에 투자하는 것은 괜찮다. 다만 동료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 있다. 이사나 이동에 관한 일은 서서히 풀린다. 11월에는 아랫사람 때문에 골치가 아플 수 있다. 해외에 관한 사항은 순조로우며 거기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다만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2월에는 우호적인 사람들이 생기지만 기존의 인간관계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일이 커지지 않게 침묵하는 것이 좋다. 자존심에 금이 가는 상황이 생기며 가슴앓이를 할 수 있다. 다만 부동산 거래에는 이로워 눈에 띄는 매물을 발견할 수 있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행운과 성공을 기원하는 터키석을 세팅한 아망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