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o_jazz_lounge

디도 재즈 라운지

밀도 깊은 재즈 라이브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디도 재즈 라운지로 향하면 됩니다. 작년 구의역 근처에 오픈한 디도 재즈 라운지는 휴무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라이브 공연을 진행합니다. 인당 공연비가 있고, 테이블당 음식과 주류를 주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청양 오일크림 파스타,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의 메인 요리부터 연어 치즈 핑거롤, 까망베르 프라이, 멜론 하몽 등의 사이드 요리까지 꽤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죠. 라이브 공연 라인업은 디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토요일 공연은 특별히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18길 56 거송빌딩
인스타그램 @dido_jazz_lounge

 

@positive_zero_lounge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

라이브 재즈 바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포지티브 제로’가 처음 선보인 공간입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이곳에 들어서면 ‘외국의 재즈바 같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새롭고 실험적인 재즈 공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술과 음식 그리고 재즈 공연의 합이 좋습니다. 메인 메뉴는 와규 스테이크와 옥수수를 활용한 도미 요리, 메인 주종은 싱글몰트 위스키와 와인인데, 메뉴와 함께 곁들이는 싱글몰트 위스키는 재즈의 맛을 더욱 돋웁니다.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의 공연 스케줄과 뮤지션 정보는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4-2 지하1층
인스타그램 @positive_zero_lounge

 

@mood.seoul_

무드 서울 by 겟올라잇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재즈바, 겟올라잇이 청담동에서 반포 한강으로 무대를 넓혔습니다. 솔빛섬에 위치한 무드 서울 by 겟올라잇에서는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서울의 야경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즈를 베이스로 펑키, 팝 등의 장르를 융합한 공연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오이스터 플레이트나 스테이크 프리츠 등의 가벼운 식사 메뉴와 함께 와인, 샴페인, 위스키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을이 지는 아름다운 한강을 무드 서울 by 겟올라잇에서 제대로 즐겨보세요. 단, 보틀 주문이 필수이며 콜키지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솔빛섬 2층
인스타그램 @mood.seoul_

 

 

@trala.hannam

트랄라

을지로를 대표하던 라이브 재즈 바 트랄라는 현재 2호점인 한남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공연은 저녁 9시와 10시 각각 다른 공연이 이어지고, 라인업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됩니다. 라이브 비스트로를 표방하는 트랄라에서는 총 6가지의 메인 메뉴와 서브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 그중 으뜸은 라구 파스타입니다. 오리 고기를 베이스로 4시간 끓여 만드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정말 일품이죠. 샴페인과 위스키, 진 등의 주류를 판매하며, 음식 메뉴 하나와 보틀 1병 주문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9-10 1층
인스타그램 @trala.han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