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소믈리에 이주현.

클래스를 진행 중인 티 소믈리에 이주현.

한옥 스테이 ‘더채’.

티 클래스가 열린 한옥 스테이 ‘더채’.

차를 마시며 만끽하는 조용한 휴식.

지난 7월 7일, 한옥에서 차를 마시며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었다. 티 소믈리에 이주현이 진행하는 티 클래스가 한옥 스테이 ‘더채’에서 열린 것. 한층 쾌적한 환경에서 일상을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이하 에어로타워)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었다. 이번 티 클래스는 차와 허브 블렌딩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의로 시작되었다. 강의를 듣는 동안, 에어로타워가 작동하며 공간을 한층 시원하게 만들어주었다.

선풍과 공기청정 기능을 모두 갖췄고, 디자인도 간결해 고즈넉한 한옥과도 잘 어우러지는 가전이었다. 바람의 세기를 12단계(1~10단계 및 취침/터보모드)로 조절할 수 있고, 바람을 사용자에게 집중시키거나 신체에 직접 닿지 않는 방향으로 내보내는 등 집중청정모드부터 공간청정모드, 자연청정모드와 같이 여러 청정 모드를 제공해, 강의를 듣는 도중에도 원하는 설정으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었다. 청정된 공기를 원하는 온도, 세기, 방향으로 내보내주니 보다 편안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가 티 클래스에 함께했다.

히비스커스 시럽을 만드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는 선풍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모두 갖춰 사계절 내내 유용하다. 바람 세기가 12단계로 조절되며 다양한 청정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항바이러스 및 항균 효과가 99.9%에 이르며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도 받았다.

LG 에어로타워에 대한 제품 정보와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