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컬러와 음악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물론 ‘야간 눈부심 방지’로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밝기로 내부 조도를 조절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LG ThinQ’ 앱을 터치만으로 개인의 취향대로 컬러를 선택하여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집에서 나만의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신선한 수제 맥주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다.

‘LG ThinQ’ 앱 UP 가전 센터를 통해 나의 취향에 맞춰 조금 더 깊고 풍부한 나만의 에일·라거를 만들 수 있는 ‘My Ale, My Lager’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홈브루 캡슐 멀티팩 별도 구매
※ MY Ale/My Larger 브루잉은 정규 레시피보다 거품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안 어디든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문 열림 알림 시간 설정’으로 편리하게 와인의 품질을 지킬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8병).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ThinQ’ 앱을 통해 스스로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기능을 더하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새로 선보인 ‘제품 소리 미세 조절’ UP 기능을 통해 공기청정기에서 알려주는 음성 정보의 음량을 기존 5단계에서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깨끗한 공기를 원하는 온도로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이렉트 청정 바람으로 기분 좋은 공기로 공간을 빠르게 채워준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인공지능으로 공간에 맞춰 청소하는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실시간 청소 금지 영역 설정이 가능한 ‘청소 지도 그리기’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건조는 물론 기본적인 의류 관리도 도와주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LG ThinQ 앱 UP 가전 센터를 통해 ‘스마트케어’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미세먼지와 습도에 맞춰 조금 더 강하게 먼지를 털어주거나 건조 시간을 늘려가며 의류를 케어해준다.

 

 

LG UP 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웹사이트(https://www.lge.co.kr/upapplia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2년 출시된 UP 가전 모델에 한해, LG ThinQ 앱 내 UP 가전 센터 를 통해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모델별 기능 업그레이드 시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ndroid OS(7.0 이상) Play 스토어, iOS(12.0 이상) App Store에서 LG ThinQ 앱 별도 설치가 필요하며, 초기 제품과 연결 시 동일한 Wi-fi 환경 안에서 동작되어야 합니다. 또한, 외부에서 LG ThinQ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 환경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