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다이브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아티스틱한 매력의 청하와 주체적이고 매력적인 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높였죠.
감각적인 디자인의 심리스 브라로 언더웨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베리시는 이지웨어, 액티브 웨어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올여름 가수 청하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첫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청하와 함께 하는 캠페인 ‘필(FEEL)’은 몸을 불편하게 하는 모든 요소를 제거하고, 오직 좋은 느낌만을 전달하겠다는 베리시의 철학을 담았죠.
청하는 일상 속 다양한 감정과 느낌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유아 왓 유 필(You are what you feel)’이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요. 해당 콘텐츠는 베리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리시는 이번 뮤즈 발탁과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오는 17일부터 베리시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여름 기획전 ‘필 쿨 위크’를 통해 시원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요. 브랜드의 대표 시리즈인 ‘쿨핏’부터 ‘레이셋’, ‘무브럭스’ 등의 24SS 신상품까지,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할인 코드와 여름 상품 대상 15%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특별한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VIP 및 VVIP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적립금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 상관없이 기간 내 모든 구매 건은 무료로 배송합니다. 캠페인은 15일 동안 진행되니, 미리 체크하세요!
이번 여름, 베리시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풍성한 쇼핑 경험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