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겨울에도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는 숏패딩이 제격.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숏패딩은 연출에 따라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이번 겨울, 셀럽들의 코디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나만의 숏패딩 룩을 완성해 보세요.
동화 속 주인공처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숏패딩을 시도해 보세요. 카리나는 노르디스크의 연핑크 패딩과 귀여운 비니로 소녀 감성을 한껏 살렸어요. 또한 반집업 맨투맨과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죠. 해변의 반짝이는 배경과 어우러진 카리나의 모습은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서는 조금 더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그녀는 노스페이스 숏패딩에 스웻팬츠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귀여운 버킷 햇과 앙증맞은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스타일링은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어요. 사랑스럽지만 과하지 않은 핑크 스타일링, 올겨울 꼭 도전해 보세요!
화사한 겨울 룩을 원한다면, 윈터의 스타일링을 주목하시길. 윈터는 아이보리 숏패딩에 반집업 맨투맨과 미니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밝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글로시 리본 더플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죠. 밝은 컬러감과 금발 헤어의 조화는 그녀의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숏패딩 하나로 시크한 무드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제니의 스타일링을 따라 해보세요. 제니는 낮과 밤, 두 가지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는데요. 낮에는 블랙 패딩에 그레이 후드와 데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보여주었어요. 볼륨감 있는 숏패딩과 루즈한 데님 팬츠의 조화는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하죠.
밤에는 도회적인 올블랙 스타일로 변신했습니다. 심플한 룩에 샤넬 로고 비니와 뿔테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제니의 센스가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