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Winter Hair Ideas

니트 톱 H&M, 모자 캉골

LOVELY BERET

잔잔한 웨이브 머리에 베레모를 써 사랑스럽게 연출해보자. 19mm의 둥근 아이론이나 폭이 좁은 플랫 아이론으로 모발 뿌리부터 반 바퀴씩 위로 한 번 아래로 한 번 번갈아 웨이브를 만든다. 번들거리지 않는 피니시 스프레이로 매트한 질감을 살려 마무리한다. 곱슬거리는 앞머리를 이마 쪽으로 살짝 빼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캘빈 클라인, 이어링 1064 스튜디오

ROMANTIC BOB

복고풍 단발머리에 빅 이어링을 매치해보자. 먼저 층이 거의 없는 일자 단발머리에 컬을 만든다. 31mm 아이론을 이용해 앞머리 양쪽 옆머리를 두 번에 나눠서 큰 C컬을 만들고, 뒷머리는 세 번에 걸쳐 C컬을 말아 전체적으로 풍성하게 연출한다. 앞머리 역시 층을 내지 않고 일자로 자르고 둥근 드라이 브러시로 불규칙한 컬을 만든 다음 이마 중앙을 살짝 드러낸다. 모발 전체에 산뜻한 제형의 글로 세럼을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원피스 로우클래식

BOHEMIAN BRAID

컬러 헤어피스를 듬성듬성 붙이고, 숱을 적게 잡아 가늘게 땋으면 펑키한 보헤미안 스타일이 완성된다. 앞머리는 모발 뿌리부터 시작해 세 갈래로 단단하게 땋고, 중간중간 얇은 디스코 머리 땋기로 포인트를 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피니시 스프레이를 머리에서 20~30cm 떨어뜨려 뿌려 부스스하게 스타일링하면 더 자연스럽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슬리브리스 톱 코스, 모자 헬렌 카민스키, 이어링 H&M

GIRLISH CLOCHE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따뜻한 펠트 모자를 써 발랄한 룩을 완성해보자. 두상을 따라 디스코 머리로 땋다가 턱 부분부터 지네 땋기로 연결해 최대한 모발 끝까지 땋은 후 투명한 고무줄로 단단하게 묶는다. 머리를 땋기 전에 18~32mm의 둥근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만들면 단단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땋을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노답 다크 스폿 해결법

 

다크 스폿 1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수 있다, 여드름 자국

많은 피부과 의사들이 말하기를, 여드름 자국은 시간이 지나면 옅어진다고 한다. 나이에 따라 6개월에서 2년이 걸릴 수도 있지만 말이다. 최근에는 보습과 재생에 도움이 되는 EGF나 병풀추출물이 든 재생 크림이 ‘흔적 크림’, ‘시카 크림’ 등의 이름으로 시중에 많이 나와있어 선택지가 보다 넓어졌다. 본인에 필요한 제품을 고르는 것도 우선이지만 맵고 짠 음식, 알코올 등은 흉터 개선을 더디게 만드니 피하는 것 또한 상책. 2년이 지나도 붉은 여드름 자국이 가시지 않는다면 그 부분만 레이저 치료를 받아 원상태로 돌리는 것도 방법이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50m, 4만5천원. 병풀수, 병풀줄기세포배양핵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며 피부 손상과 지루성 피부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아비브 하이포더마 2gf세럼 셀 리페어. 30ml, 9만2천원. EGF와 FGF가 손상된 피부 재생과 지친 피부에 탄력을 준다.

 

다크 스폿 2 주근깨인지 아닌 지를 먼저 살펴라, 국소 부위 색소

먼저 내가 가지고 있는 색소가 주근깨인지 혹은 다른 것 인지 알 필요가 있다. “주근깨는 비정형의 모양을 띠고 있어요. 피부 위에 먼지처럼 얹는 듯 한 것이 특징이에요.” 닥터 윤지수의 윤지영 원장의 말이다. 하지만 보통의 동양인은 반점 같은 모양의 색소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주근깨라고 알고 있던 것이 사실은 아닐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이는 피부과 의사의 검진과 여러 검사를 따라야 알겠지만 ADM, 혹은 다양한 색소 병변에 가깝다.

아이디 피부과 황종익 원장에 의하면 표피형 기미 같은 다크 스폿은 IPL 레이저로 한 회에 80% 이상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A나 비타민 C가 함유된 항산화 제품, 혹은 스폿 제품을 꾸준히 바를 경우 멜라닌 색소가 표피로 이동하는 것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이외의 병변이나 ADM의 경우라면 레이저 시술만이 답이다. 화장품으로 개선시킬 수 없는 영역이기 때문. 진피 속 깊숙이 자리한 색소이므로 수 회에 걸쳐 레이저 토닝 치료를 받아야 한다. 닥터 윤지수의 윤지영 원장은 피부가 얇은 사람도 걱정할 필요가 없음을 강조했다. 피부 두께에 따라, 색소의 정도에 따라 다른 강도의 맞춤형 레이저 시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시술을 받았다면 충분한 보습과 함께 선블록을 얼굴에 겹겹이 발라 관리할 것을 추천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아크로패스 스팟이레이저 애플존. 12패치(1상자), 8만원. 머리카락 1/3 굵기의 초미세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잡티, 색소 케어에 유효한 성분을 피부 속에 전달한다.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by 데시엠 30ml, 5천9백원. 이 제품에 함유된 10%의 고농도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가 피롤리돈카복실산의 아연염과 함께 잡티를 완화해주고 미백에 도움을 준다.

 

다크 스폿 3 여러 가지 원인이 있다, 다크서클

다크서클의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첫째, 유전. 둘째, 후천적으로 생긴 색소침착. 셋째, 스트레스를 비롯한 외부 환경.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증명사진에서부터 다크서클이 발견되었다면 아마도 유전의 영향이 클 것. 피부가 희고 얇은 경우,  정맥이 특히 푸르다면 눈 밑을 지나가는 혈관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다. 이외에 화장을 평소 지우고 자지 않는 습관, 과로, 흡연 등은 다크서클을 심하게 만드는 주범이 될 수 있다.

다크서클에 대한 솔루션은 피부과 전문의마다 약간씩 다르다. 닥터 윤지수의 윤지영 원장은 눈 밑 필러와 함께 혈관 레이저로 다크서클을 치료한다. 아이디 피부과 황종익 원장은 지방 재배치 수술과 지방이식을 통해 다크서클을 완화시킨다. 다크 스폿 중 가장 해결하기 힘든 부위가 바로 다크서클인데, 사실 나이가 들면서 눈밑 지방이 점점 더 꺼지고 그늘이 심해지기 때문에 평소 눈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을 경계하고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사실 피부과 전문의들 중 일부는 컨실러 등으로 다크서클을 커버하는 편이 더 나을 수도 있다고 귀뜸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15ml, 10만원대. 주름을 비롯한 부기, 다크서클 등 피부 노화의 다양한 흔적들을 완화해준다.
갸마르드 아이즈&립스 플루이드 컨투어 by 온뜨레. 20ml, 6만4천원. 미네랄 중 하나인 포타슘이 눈가를 밝게 케어해주고 일랑일랑과 사이프러스가 쉽게 피로해지고 붓는 눈을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듀얼 컨실러. #21호 라이트, 베이지 커버 스틱 4g, 리퀴드 컨실러 4.5ml, 2만2천원. 잘 가려지지 않는 다크서클, 잡티,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따뜻한 윈터 네일 컬러

VINTAGE BLUE & KHAKI

1 O.P.I 인피니트 샤인2. #ISL 159, 15ml, 2만5천원. 보랏빛이 살짝 도는 빛바랜 네이비 컬러. 브러시가 넓게 펴져 한번에 바를 수 있다. 2 스미스 앤 컬트 바이 라페르바 네일 라커. #엑싯 더 보이드, 14ml, 2만5천원. 빨리 마르는 스모크 블루 컬러 네일 래커. 3 어딕션 네일 폴리시. #38, 12ml, 2만2천원. 청량하면서 따스한 기운이 전해지는 그레이 블루. 얇고 투명하게 발린다. 4 네일잉크 스위트 아몬드 파워 드 바이 마차. #글로스터 크레센트, 14ml, 2만8천원. 흐린 하늘처럼 톤 다운된 애시 블루 컬러 네일. 5 엘르걸 워너비 네일즈. #144 네이비 울코트, 20ml, 2천5백원. 차분한 네이비 컬러 네일 래커. 6 반디 울트라폴리쉬. #UP710 로맨틱카키, 14ml, 2만5천원. 넓게 퍼지는 브러시로 쉽게 바를 수 있으며 젤네일만큼 광택이 뛰어나다. 7 웨이크메이크 네일 건 글리터. #18 미스터리 퍼플 8ml, 3천5백원. 미세한 펄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네일 래커.

 

 

GREY & LATTE

1 샤넬 르 베르니. #578 뉴 다운. 13ml, 3만4천원. 따뜻한 밀크 코코아 컬러. 빨리 마르고 발색이 뛰어나다. 2 앤아더스토리즈 네일 컬러. #페블 스톤, 9ml, 9천원. 그레이 톤의 네일 래커. 3 마몽드 원미닛젤네일. #13 라떼 푸딩, 9ml, 가격 미정. 젤네일처럼 광택이 뛰어나고 색상이 오래 지속된다. 4 더샘 네일 웨어. #15 편안한 베이지, 7ml, 3천원. 포근한 캐시미어 니트가 연상되는 베이지 컬러. 5 나스 네일 폴리쉬. #배드 인플루언스, 15ml, 2만7천원. 진한 카페 모카 컬러. 방향 전환이나 강약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다. 6 디올 베르니. #306 트리아농, 10ml, 3만4천원. 따뜻한 잿빛 네일 라커. 한 번만 발라도 발색이 선명하다. 7 톰 포드 뷰티 네일 래커. #39 슈가 듄, 12ml, 4만5천원. 밀크 티가 연상되는 채도 낮은 베이지 컬러. 한 번 바르면 여성스러운 누드 톤으로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