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resh

신인 배우
셔츠 자라.

배우 고민시

제일 친한 배우 친구는? <마녀>에 같이 출연한 김다미와 정다은.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영화 <마녀>의 명희. 오디션을 5차까지 봤다.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인물이라 연기하면서 행복했다.

나만의 셀피 팁은? 풀 메이크업을 하고 자연광 아래서 촬영한다.

내 피부는 쿨 톤? 웜 톤? 무조건 웜 톤. 까무잡잡한 내 피부가 좋다.

파우치에 항상 넣고 다니는 뷰티 아이템은? 입생로랑 틴트, 키엘 립밤.

2020년의 계획은?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그리고 건강하고 단단한 배우가 되기!

 

신인 배우
니트 드레스 H&M.

배우 최희진

최희진의 인생 영화는? <말할 수 없는 비밀>. 어릴 때 중국에서 자라고 악기를 오래 배워서 이 영화를 보자마자 한눈에 마음을 빼앗겼다.

요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은? <무한도전> 다시 보기.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의 고민채. 생애 첫 작품의 첫 배역이었기 때문에 여운과 설렘이 많이 남는다.

좋아하는 뷰티 브랜드는? 유세린, 에스쁘아.

2020년의 계획은? 학교를 꼭 졸업하고 싶고, 배우로서 얼굴을 더 알리고 싶다.

 

신인 배우
터틀넥 톱 그레이 양.
신인 배우
티셔츠 렉토, 이어링 더고보.

배우 이주빈

요즘 꽂힌 노래는? 줄리 앤드루스의 ‘My Favorite Things’. 연말연시에 오래된 영화의 OST를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진다.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멜로가 체질>의 소민. 극 중 나이나 직업, 성격에 비슷한 면이 많다.

나만의 셀피 팁은? 앱. 음식 촬영 앱 ‘푸디’를 이용한다.

파우치에 항상 넣고 다니는 뷰티 아이템은? 틴티드 립밤. 하루 종일 수시로 바른다.

좋아하는 뷰티 브랜드는? 맥. 처음 돈을 모아서 맥의 일명 총알 립스틱을 산 때를 잊을 수 없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홈트

1. 굽은 등을 펴주는 필라테스 휠
전신 스트레칭과 체형 교정에 효과적인 필라테스 휠만 있으면 필라테스 동작을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특히 자세가 좋지 않아 등이 굽었다면, 무릎을 바닥에 댄 채 필라테스 휠을 등에 맞대고 상체를 뒤로 천천히 젖혀 휜 등을 교정할 수 있다. 다만 등이 심하게 굽을수 록 상체를 내릴 때 자극이 셀 수 있으므로 내려가는 범 위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단계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좋다. 휠이 크고 둥근 형태라 요추에서 흉추까지 단단 하게 받쳐주어 안정적이다.
바비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 휠. 2만3천원대.

 

2. 원하는 부위의 근력을 강화하는 필라테스 링
필라테스 링은 모양은 단순하지만 팽팽해 초보자가 다 루기 힘들다. 근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링을 선택해야 운동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운동 초보 에디터가 선 택한 것은 가장 낮은 1단계. 내구성이 우수해 단단하지
만 팽팽한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근력을 단계적으로 높 이고 싶은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링을 양팔로 조이면 팔 안쪽에 힘이 실려 살이 처진 팔뚝을 탄탄하게 만들 어주고, 똑바로 누운 자세에서 무릎 사이에 링을 끼우 고 조이면 다리 근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아따산 대만산 필라테스 링 CLASS 01. 2만2천원.

 

3.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요가 블록
혼자 요가 자세를 취하기 어려울 땐 요가 블록의 힘을 빌려보자. 밀도 높은 스티로폼 블록이라 한 손으로 누 른 채 전체적으로 힘을 실어도 자세를 흐트러지지 않게 잡을 수 있다. 한 손으로 요가 블록을 지그시 누르고 다 른 쪽 팔을 위로 뻗으면 어깻죽지 아래 부분을 시원하게 풀 수 있고, 책상다리를 한 채 요가 블록을 양 무릎 아 래 두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 흐트러진 골반의 균형을 맞출 수 있어 생리통이 심하거나 아랫배에 자주 통증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리복 요가 블록. 8천4백원대.

 

4. 끼우고 있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는 리커버링
한때 젠링이 유행했지만 지금은 리커버링이 대세라는 필라테스 전문가의 추천을 받고 즉시 사용해봤다. 리커 버링은 4개의 압박점이 있어 좀 더 확실하게 근육을 눌
러줄 수 있다. 종아리에 끼우고 있으면 꽉 조이면서 굴 곡진 부위가 근육을 콕 콕 찌르듯이 압박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근육이 말랑해지면서 종아리 알이 풀 어지는 느낌이 든다. 튀어나온 4개의 압박점 때문에 다
리뿐 아니라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에 대고 지그시 누르 면 셀프 마사지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리커버링 리커버링. #벤자민 블루, 5만5천원.

 

5. 넓은 면적을 손쉽게 마사지하는 폼롤러
폼롤러는 종류가 다양해 내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체중을 완전히 싣기 때문에 폼이 쉽게 꺼지지 않을 정도로 밀도가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돌기가 두드러진 것은 뭉친 부위를 집중적으로 압박해 기존의 둥근 폼롤러를 사용할 때보다 시원하다. 폼롤러 는 길이가 길어 넓은 부위를 부드럽게 풀기에 적합하다. 특히 어깨뼈와 엉덩이 등 혼자 마사지하기 어려운 부위 에 대고 굴리면 뭉친 근육이 부드럽게 이완되면서 뻐근 한 몸이 풀린다.
멜킨스포츠 리밸런스 폼롤러. #인디고 퍼플, 1만8천원대.

 

6. 전반적인 운동이 가능한 짐스틱
유연성과 근력을 동시에 기르고 싶다면 스틱과 밴드를 합친 짐스틱이 효과적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지만, 특히 스틱 부분을 어깨 뒤에 걸친 채 양옆을 손으로 쥔 후 밴드를 발에 끼우고 몸을 옆으로 틀면 하체 근력과 옆구리 스트레칭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처음에는 밴드 탄성 때문에 원하는 대로 몸이 움직이지 않지만, 지속 적으로 하면 근육이 풀어지는 시원한 느낌이 들고 물렁 한 허벅지가 탄탄하게 올라붙는다. 일타이피를 원하는 홈트족에게 제격이다.
네이처톡 홈 트레이닝 필라테스 라인 밴드. 2만1천원대.

 

7. 안전하게 몸을 늘려주는 스트레칭 스트랩
기다란 끈 형태로 모양을 자유롭게 바꿔가며 원하는 부 위를 늘리는 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트랩을 양 손으로 잡은 후 뒤로 넘겨 당기면 팔 안쪽을 스트레칭 할 수 있고, 똑바로 누운 채로 한쪽 다리를 들어 발에 스트랩을 감고 손으로 당기면 다리 근육을 늘려주어 유 연성을 기를 수 있다. 자칫 무리한 동작으로 몸에 무리 가 갈 때 스트랩이 몸을 잡아주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무엇보다 휴대하기 편해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스 트레칭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룰루레몬 노 리미츠 스트레칭 스트랩. 2만4천원.

 

8. 간편하게 뭉친 곳을 풀어주는 전동 마사지 볼
마사지 볼의 가장 큰 장점은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콤 팩트한 사이즈 아닐까? 간편하게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데, 사무실에 두고 뭉친 어깨와 팔다리를 볼의 움 푹 파인 굴곡에 맞추고 굴리면 뭉친 부위를 재깍 시원 하게 풀 수 있어 좋다. 일반적인 마사지 볼과 다른 점은 진동을 강도별로 3단계에 걸쳐 조절할 수 있어 부위별
로 다른 강도로 마시지할 수 있다는 것. 특히 허벅지 뒤 쪽을 풀 때 진동 모드로 설정하고 굴리듯 마사지하면 압박이 세져 빠르고 확실하게 자극할 수 있다.
트라택 액티브 볼. 각 각 9만9천원.

 

 

핸드크림 부티크

핸드크림 추천

마리끌레르는 지난 12월 5일, 지금 특히 주목받 는 10개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한자리에서 테스 트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강추위가 몰아닥쳤지만, 이날 행사장엔 1백20여 명의 마리끌레르 프라이빗 품평단의 발걸음 이 끊이지 않았다. 내게 꼭 맞는 핸드크림을 찾 기 위해 열정적으로 테스트하는 품평단의 열기가 추위를 잊게 할 정도였다. 품평단은 발랐을 때 촉촉한지, 향기는 좋은지, 어떤 느낌인지 꼼 꼼하게 살펴보고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고른 핸드크림을 업로드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핸드크림부티크)

추운 날씨에 영향을 받는 건 얼굴만이 아니다. 품평단의 절반 가까운 사람들이 추운 날씨 에 손이 거칠어져 겨울에 핸드크림을 좀 더 촉촉한 제품으로 바꾼다고 했다. 평소 손 관리를 어 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핸드크림을 바르고 비닐 장갑을 끼고 있거나, 자기 전에 손을 꿀에 담그는 등 스페셜 케어에 돌입한다는 답변도 있었다. 얼굴만큼이나 손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하는 추세라는 걸 보여주는 흥미로운 대목이다.

품평단 중 많은 이들이 보습 효과와 더불어 향도 중요한 선택 요소 중 하나라고 답했다. 선호하는 향기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허브 향이 34%, 내 살냄새처럼 은은한 향기가 25%로 대체 로 부담 없는 향이 인기가 많았다. 그 이유는 자주 덧바르기 때문에 강하지 않은 향이 부담스럽지 않다고 한다. 또, 향과 보습 효과는 직접 맡아 보고 발라봐야 알 수 있다는 이유로 품평단의 반 이상이 인터넷으로 구매하기보다 매장을 방 문해 테스트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선호했다. 공기가 건조해 꾸덕꾸덕한 질감을 선호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로션 같은 가볍고 쏙 스며드는 텍스처를 찾는 사람이 49%로 나타난 것은 의외의 결과였다. 여기, 에디터와 프라이빗 품평단이 함께 엄선한 오감을 만족시켜줄 10개의 핸드크림을 소개한다. 거칠고 메마른 손을 부드럽게 만드는 마법을 펼칠 핸드크림을 찾아보길.

핸드크림 추천

hand cream 10

불린 핸드크림

불리 1803 더블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75ml, 6만5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TGC 퍼 핸드크림

TGC 퍼 핸드크림. 50ml, 2만2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페디베어 프룻 핸드 & 풋

페디베어 프룻 핸드 & 풋 크림. 30ml, 1만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탬버린즈 누드 에이치 앤드 핸드크림

탬버린즈 누드 에이치 앤드 핸드크림. #421, 30ml, 2만1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록시땅 시어 인텐시브 핸드 밤

록시땅 시어 인텐시브 핸드 밤. 150ml, 4만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조 말론 런던 핸드크림

조 말론 런던 핸드크림. #라임 바질 앤 만다린, 50ml, 4만6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1FLR 퍼스널 핸드크림

1FLR 퍼스널 핸드크림 투데이 2. 75ml, 1만9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3만1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헉슬리 모로코 핸드 퍼퓸

헉슬리 모로코 핸드 퍼퓸. 30ml, 1만5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핸드크림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핸드크림. 30ml, 4만8천원.

보습력 ★★★★★
발림성 ★★★★★
마무리감 ★★★★
향 ★★★★
패키지 디자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