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 the space

over the space

원더걸스 유빈의 걸 크러시

원더걸스 유빈의 걸 크러시

원더걸스 유빈의 걸 크러시

원더걸스 유빈의 걸 크러시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는 유빈의 행보는 남자보다 오히려 여자들에게 더 사랑받고 있다. 그 누구보다 반짝반짝 빛나는 유빈의 뷰티풀 신을 포착했다.

1511mcmacemr10_03
블랙 톱 아메리칸 어패럴, 블루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럭셔리한 골드 펄을 담은 투명 젤 포뮬라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로 불균형한 요철과 모공이 있는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하고, 럭셔리한 골드빛 피부를 표현한다.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 파운데이션 # B30을 덧발라 윤기 있고 아름다운 피부로 연출한다. 눈은 브라운 섀도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한 뒤 풀 메탈 섀도 #6 핑크 캐스케이드를 눈매를 따라 가볍게 바른 후, 뷰러로 속눈썹을 컬한다. 루쥬 쀠르 꾸뛰르 콜렉터 #19 르 푸시아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발라 엣지있고 매혹적인 입술로 연출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2
안에 입은 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반지 모두 엔디미온.

로즈 골드 펄을 함유한 멀티 핑크 베이스 르 땡 뚜쉬 에끌라 꽁성트레 도르 로즈를 발라 피부에 핑크빛 광채를 연출한 다음,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눈은 리퀴드 타입의 풀 메탈 섀도 #5 오렌지 컬러로 럭셔리한 골드 펄이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한다. 팔레트 뤼미에르 디바인의 파우더로 이마-콧등-광대뼈 주변에 화사하고 눈부신 골드빛 광채를 얼굴에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룩 멀티 팔레트 키스&러브 에디션의 레드와 피치 2가지 립스틱을 섞어 세련되고 반짝이는 핑크 레드빛 입술로 표현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1
핑크 퍼 맨투맨 티셔츠 몰리올리, 화이트 팬츠와 양말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파운데이션을 바른 피부에 르 땡 뚜쉬 에끌라 꽁성트레 도르 로즈를 발라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장밋빛 골드 스킨을 연출한다. 핑크 매직 밤 ‘뚜쉬 에끌라 블러 퍼펙터’를 이마-콧등-광대뼈 위에 블라 사랑스럽게 빛나는 핑크빛 피부를 완성한다. 루쥬 볼륍떼 샤인 #14 코랄 인 터치의 코랄 컬러로 입술 선을 살리지 않고 둥글게 발라 장밋빛의 싱그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7 코랄 아프랑쉬’로 양볼에 코랄 컬러를 물들이듯이 표현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4
니트 팬츠 시스템, 퍼 목도리 엘페, 퍼 장식 시계 펜디 바이 갤러리어클락, 반지 모두 엔디미온, 팔찌 카르펨, 신발은 유빈 본인 소장품.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10 누드 앵솔렁를 양 볼과 입술에 덧발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다. 눈매를 좀 더 깊이 있게 연출하기 위해 키스&러브 팔레트의 아이섀도, 베이지, 골드, 브라운 컬러를 그러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발랐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6
블랙 톱 나크21, 블랙 팬츠 모노바비, 호피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베이지 컬러의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 풀 메탈 섀도 #4 옹드 사블르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른 다음 풀 메탈 섀도 #6 핑크 캐스케이드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양 볼에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4 오랑쥬 푸죠로 양 뺨에 세련된 오렌지 컬러를 물들인다. 입술은 오렌지 컬러 루쥬 쀠르 꾸뛰르 콜렉터 #13 르 오랑쥬를 발라 대담하고 엣지있게 표현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5
핑크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사이하이 부츠 헬레나 앤 크리스티, 반지 모두 엔디미온, 화이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골드 톤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 파운데이션에 골드 젤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를 섞어 얼굴 전체에 바른다. ‘홀리데이 룩 멀티 팔레트 키스&러브 에디션’의 아이섀도 중 브라운 컬러를 라이너로 활용해 아이라인을 그리고, 아랫눈썹 라인에는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덧발라 반짝이게 표현한다. 사랑스러운 키스마크가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쀠르 꾸뛰르 콜렉터 #1 르 루쥬’를 입술에 채워 발라, 대담하고 엣지있는 레드립을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팔레트 뤼미에르 디바인 골드빛 파우더를 눈 밑과 광대뼈 중앙에 덧발라 화사한 느낌을 강조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여자라서 더 좋다

여자라서 더 좋다

여자라서 더 좋다

여자라서 더 좋다

육아휴직을 신청했다가 퇴사를 종용당한 동료나 남자 상사 등쌀에 자정이 넘도록 회식 자리를 뜨지 못하는 친구를 둔 커리어 우먼이라면, 이런 직장에 눈과 귀가 번쩍 뜨일 것이다.

1511mcmalims10_01전소영 CJ푸드빌 홍보팀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빕스 등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들은 워낙 20~30대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올리브영까지 35% 가격 할인을 받는 직원할인카드는 가장 부러움을 사는 대표 혜택 중 하나다. 또한 CJ의 외식 브랜드가 모두 모여 있는 본사 지하 1층 CJ푸드월드에서 매일 점심을 즐기고, 출퇴근 시 라뜰리에 뚜레쥬르와 투썸 플레이스에서 음료나 빵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1년에 6~8회 제공되는 CGV 영화표나, 본사 사옥 3층에 자리한 라이브러리에 정기적으로 입고되는 다양한 도서는 문화생활에 대한 욕구가 높은 여성 직원들에게 어필한다. 특히, 사옥 2층에 CJ키즈빌이라는 직원 전용 어린이집을 두었는데, 워킹맘의 출퇴근 시간을 고려해 오전 7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며, 식품회사의 장점을 살려 아이들에게 건강한 친환경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사내 워킹맘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 또한 결혼, 육아 등으로 2년 이상 직장을 떠났던 여성들에게 6주간의 인턴십을 통해 최종 합격하면 다시 일할 기회를 제공하는 CJ리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해 커리어를 유지하고자 하는 여성들이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동주 넥슨 인재문화팀 복지파트 파트장

아이가 돌이 되던 때부터 이용하기 시작한 사내 어린이집 ‘도토리소풍’은 교사 대비 아동의 수가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법정 비율보다 적다. 아이들은 매일 1회 이상 공원이나 숲을 산책하고 유기농 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식사를 한다. 넥슨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예술 창의 교육 프로그램인 ‘아트빈 프로그램’ 등 커리큘럼이 훌륭하고, 직접 아이를 맡겨보니 기초 예절이나 인성 교육도 확실하게 해주어 만족스럽다. 사옥 3층의 수유 공간 ‘MOM’s Room’은 소독기와 모유 저장팩, 수유 패드 등이 잘 갖춰져 있고, 필요하면 사내 보건소에 상주하는 전문 간호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등록한 직원만이 이용할 수 있게 철저히 통제해 안심하고 이용하는 여성 직원이 많다. 업무가 프로젝트 단위로 돌아가기도 하고 조직 분위기가 유연해, 육아휴직이나 단축근무 신청에 현실적인 제약이 많지 않은 것도 이 회사의 큰 장점이다. 육아와 업무를 병행하느라 바쁘지만 그만큼 나만을 위한 자기 계발이 절실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그래서 사내 문화 예술 체험 프로그램인 ‘넥슨 포럼’을 틈틈이 애용한다. 단편영화 제작에 도전하거나 유화 드로잉을 배우면서 일상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윤여경 창업진흥원 글로벌창업팀 대리

창업진흥원은 공기업이라 유연근무제를 실시하는데, 이 부분을 여성 직원들이 가장 좋은 복지제도로 받아들이는 것 같다. 워킹맘은 아이들을 어린이집에 데려다주고 오전 10시에 출근해 오후 7시에 퇴근할 수 있고, 꼭 워킹맘이 아니어도 오전에 영어 회화 수업을 듣는 등 각자의 조건에 따라 출근 시간을 늦출 수 있다. 이 회사가 특히 좋은 건 이런 복지제도를 활용하는 데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는 합리적인 사내 분위기가 조성된 점이다. 남성 직원과 여성 직원의 비율 또한 6:4로 거의 동등하다(한 팀에 워킹맘이 두 명 이상이다). 군대식 조직 문화가 없어 늦은 밤까지 회식 자리에 붙들려 있지 않아도 되고, 레스토랑에서 회식을 하기도 한다. 스타트업 회사 인재들의 기술 창업을 돕는 업무 특성상 트렌드를 아는 것이 중요해서 매주 직원 교육을 실시하는데, 들을 때는 딱딱하게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제법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된다. 아, 이따금 직원 자녀들의 장난감을 사고 파는 벼룩시장이 열려 육아에도 소소한 도움을 준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