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_5ee9e8d0e6c3a
여름엔 이런 타투

여름엔 이런 타투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로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타투로 나만의 개성을 뽐낼 때다.

수채화 타투

농도가 연한 파스텔 색감을 이용해 색연필로 칠한 듯 연출하는 스타일. 색채와 잘 어울리는 동화적인 분위기의 일러스트가 많다. 색감이 옅고 은은해 블랙 라인보다 눈에 띄지 않아 타투에 입문하는 사람들이 가볍게 도전하기 좋다.

라인 워크

색이나 명암을 표현하지 않고 아우트라인만 그리는 스타일. 선이 굵기 때문에 크기가 작아도 존재감이 생생하다. 주로 문자나 조그마한 캐릭터를 새기고 싶은 이들이 이 기법을 선택한다. 손가락이나 손목 등에 앙증맞게 그려 포인트를 주기 좋다.

블랙 앤 그레이

검정으로 선을 그린 후 그 안에 그레이 톤으로 명암을 넣는 스타일. 실제로 회색 색소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블랙 농도를 조절해 세세하게 명암을 표현한다. 섬세한 농도 표현이 관건이기 때문에 손바닥 크기 이상의 포트레이트나 정물 등을 그릴 때 주로 사용한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슬기로운 집콕 뷰티 생활 #FACE

슬기로운 집콕 뷰티 생활 #FACE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답답한 기분을 떨쳐내고 외면과 내면을 슬기롭게 가꿀 수 있는 뷰티 리추얼을 소개한다.

1
울긋불긋 트러블 케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며 생긴 트러블은 마스크 속에 습기 가 차고 통기가 잘 되지 않아 생긴 습진성 여드름인 경우가 많 다. 이런 트러블을 없애고 싶다면 깨끗하게 세안한 후 녹차 티백으로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급선무. 와인피부과 김 홍석 원장은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피지를 없애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