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mcmafamh27_11

1610mcmafamh27_11

로맨틱한 파리의 거리, 이요원

로맨틱한 파리의 거리, 이요원

로맨틱한 파리의 거리, 이요원

로맨틱한 파리의 거리, 이요원

배우 이요원의 우아한 아름다움이 파리의 거리를 물들였다. 랑방컬렉션 액세서리와 함께한 이요원의 그림 같은 순간.

이요원 화보
버클 장식이 클래식한 사각 형태의 아모르 숄더백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네이비 재킷, 미디스커트 모두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이요원 화보
이그조틱 패턴 가죽과 볼드한 금속 장식이 어우러진 아모르 클러치 백, 진주 장식 가죽 브레이슬릿 모두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랩스커트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이요원 랑방 컬렉션
이그조틱 패턴 가죽 소재의 클래식한 사각 형태 센느 토트백, 스와로브스키 스톤 장식 브레이슬릿 모두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벌룬 소매 가죽 재킷, 오버사이즈 원피스 모두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랑방 컬렉션
클래식한 형태와 리본 장식이 조화로운 센느 토트백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오버사이즈 타탄 체크 코트, 블랙 톱, 우드 힐 펌프스 모두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이요원
버클 장식과 곡선 형태가 돋보이는 라벨르 숄더백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화이트 커프스가 포인트인 그린 원피스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이요원 랑방
이그조틱 패턴 가죽 소재와 와인 컬러가 시선을 끄는 아모르 클러치 백, 진주와 체인이 어우러진 네크리스 모두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부드러운 소재의 그레이 원피스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이요원 마리끌레르
토트백과 숄더백 겸용 렉스 퍼 소재 슈슈 클러치 백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베이지 코트, 화이트 톱, 절개선이 독특한 팬츠 모두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이요원 화보
메탈 프레임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스퀘어 형태의 에르떼 숄더백, 렉스 퍼 소재의 컬러 블록 참 모두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 러플 소매가 포인트인 은은한 핑크 톱, 컬러 블록 미디스커트 모두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문의 02-726-4167(랑방컬렉션 액세서리), 02-3416-4396(랑방컬렉션)

로버트 파커에게 100점을 받는 와인은 뭐가 다를까?

로버트 파커에게 100점을 받는 와인은 뭐가 다를까?

로버트 파커에게 100점을 받는 와인은 뭐가 다를까?

로버트 파커에게 100점을 받는 와인은 뭐가 다를까?

레스토랑에 미슐랭이 있다면 와인의 성공은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것이다. 최근 10년간 좋은 점수를 받아내며 찬사를 듣고 있는 와이너리, 스파츠우드. 이 와이너리의 부사장인 레이 카프만과의 미니 인터뷰.

스파츠우드 와이너리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주세요.
지금은 좋은 와인을 만들기로 이름 난 캘리포니아 세인트 헬레나 지역에 제일 처음 세워진 와이너리에요. 스파츠우드라는 이름은 독일인 알버트 스파츠가 밭을 매입하면서 그녀의 이름을 따라서 지어진 이름이죠. 지금 오너인 베쓰 노박 밀리켄의 부모님이 1972년에 이곳을 매입하면서 가족이 경영하는 와이너리가 됐죠. 그들은 직접 포도밭을 개간하고 내성을 가진 포도나무를 새로 심으면서 와인을 만들다가 10년만에 나파 밸리의 와인 역사에 남는 까베르네 쇼비뇽을 만들어냈죠.

양조가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스파츠우드의 부사장으로서 마케팅을 맡고 있으시잖아요? 원래 이 와이너리와도 인연이 있으셨나요?
그럼요. 스파츠우드의 와인이 전세계에 알려질 수 있도록 이끈 것이 저에요. 이 가족들이 처음 와이너리를 할 때부터 함께 와인을 맛보고 인연을 다져갔죠. 지금 부띠크 와인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할란, 쉐이퍼, 키슬러, 모두 제가 해외 시장에 수출시켰죠.

그 유명한 와이너리들을 다 발굴했다면, 정말 캘리포니아 와인 역사를 모두 뀌고 계시겠어요. 스파츠우드는 나파벨리 최초로 유기농 용법에 따라 밭을 조성해서 유기농 인증도 받았잖아요? 이 유기농 용법이 좀 독특하다고 들었어요.
화학비료나 제초제는 당연히 사용하지 않고 염소나 닭, 소를 풀어놓고 키우면서 포도밭을 가꾸는 방식이에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포도를 기르는 거죠. 그래서 저희 와인은 온전히 기후와 밭의 특성이 와인에 반영돼요. 빈티지의 특성을 그대로 살릴 수 있고, 순수하죠.

로버트 파커에게 ‘미국에서 가장 우아한 까베르네 쇼비뇽을 표현해 낸, 미국의 샤토 마고라는 찬사를 받으셨잖아요? 와인을 만드는 데 그의 평론이 어떤 영향을 주나요?

모든 와인 메이커와 로버트 파커는 애증의 관계죠. 전 점수를 잘 받는 와인을 만들고 싶지 않아요. 점수를 잘 받으려면 현재 와인 트렌드를 온전히 나타내는 와인을 만들면 그만이죠. 우리는 그냥 우리 스타일 데로 만들었는데, 인정받았을 때가 더 좋지 않을까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