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_5ec5e055d1977

mck_5ec5e055d1977

너를 도발하겠어

너를 도발하겠어

너를 도발하겠어

너를 도발하겠어

아무리 여과 없는 사이일지라도 먼저 그에게 섹스를 위한 야릇한 신호를 보내는 건 생각보다 용기와 경험이 필요한 일이다. 연애 중 한번쯤 참고해 볼 유혹의 기술.

섹스 연애 라이프스타일

목으로의 접근

섹스를 염두에 둔 제스처라면 역시 입술을 쓰는 키스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하지만 입으로의 키스는 어디까지 원하는지 의도가 불분명하고, 손가락을 입에 넣는 식은 또 너무 노골적이라고 할까. 이럴 때를 위해 목 키스가 존재한다. 그의 입술 대신 목에 키스를 하는 순간 그도 당신이 좀 더 많은 걸 원한다는 사실을 본능적으로 알아챌 거다.

질문 요정이 되어

“어떻게 하는 걸 좋아해?” 약간의 뻔뻔함이 경험이 필요하지만, 막 관계를 시작한 연애 초반에는 서로의 성적 취향에 대한 주제를 먼저 꺼내는 것만으로 당신의 진짜 관심사를 내비칠 수 있다. 특별한 신체 접촉 없이도 대화 중에 둘 사이의 성적인 긴장감은 한껏 치솟는다. 게다가 수고로운 헛발질 단계는 생략하고 서로가 원하는 섹스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효과적인 질문이다.

암호 만들기

연애의 전성기가 펼쳐질 무렵에도 여전히 그에게 먼저 욕구를 어필하는 건 어쩐지 민망할 수 있다. 이럴 땐 암호를 정해보자. ‘썬탠’이 키워드라면, 섹스를 하고 싶을 때 그에게 넌지시 말을 건네는 거다. “오늘 썬탠 가능해?“ “나 썬탠이 필요한 것 같아” 등. 특히 밖에서 만났을 때 미리 이 코멘트를 던지면 둘만의 공간에 갈 때까지 그의 응큼한 상상력을 한껏 부채질할 수 있다.

네이키드 챌린지

해외 틱톡 유저 사이에서 소소하게 유행하고 있는 이 챌린지를 따라해 보면 어떨까. 룰은 간단하다. TV를 보고 있거나 다른 일을 하느라 정신이 팔린 그의 앞에 아무 말 없이 홀딱 벗은 몸으로 나타나는 거다. 수많은 그녀들이 1인칭 시점으로 녹화한 남자친구들의 반응으로 미루어 볼 때, 당신의 누드는 가볍게 백 가지 유혹법을 이긴다.

없는 스타일

연애 기간이 길어지면 서로에 대한 감정만큼 옷차림도 편해진다. 이런 사이에선 평소보다 조금 다르게 입는 것만으로도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밤’을 강력히 암시할 수 있다. 굳이 섹시한 란제리까지도 필요 없고, 가슴이 깊게 파인 셔츠를 평소와 다르게 이너 없이 입는 식으로 그만이 눈치챌 수 있는 은밀한 변주를 보여주는 거다.
– 

인생은 직진

“섹스 할까?” “지금 하고 싶어”. ‘용건만 간단히’는 생각보다 많은 남자들에 통하는 도발이다. 그와 수년 간 만나면서 그간 한 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다면 의외성을 보너스 점수로 더할 수 있다. 이런 직설 화법이 상대의 취향이 아닐 수도 있어 약간은 모 아니면 도인 측면이 있지만, 그의 반응이 모인 경우 유혹의 결과가 전에 없이 화끈할 것은 분명하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
jeans wilder

jeans wilder

jeans wilder

jeans wilder

이토록 자유롭고 보편적인 데님. 그 곁엔 언제나 영원불멸의 스타들이 존재한다.

레트로 무드의 데님 재킷 엠에스지엠 바이 한스타일(MSGM by HANSTYLE), 안에 입은 브라톱과 브리프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베이식한 디자인의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 모두 엠에스지엠 바이 한스타일(MSGM by HANSTYLE).
낙낙한 와이드 진 구찌(Gucci), 화이트 티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루스한 데님 재킷 엠에스지엠 바이 한스타일(MSGM by HANSTYLE), 골드 이어링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박성진이 입은 배색 포인트 데님 팬츠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 장윤주가 입은 크롭트 톱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컷아웃 데님 팬츠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무릎 길이의 심플한 데님 쇼츠 렉토(Recto), 가죽 슬라이더 토즈(Tod’s), 슬리브리스 톱과 브라톱, 블랙 레깅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박성진이 입은 심플한 슬리브리스 톱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빈티지한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 디젤(Diesel), 장윤주가 입은 동그랗게 컷아웃한 탱크톱 오프화이트(Off-White™), 하이웨이스트 데님 스커트는 캘빈 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브라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데님 텍스처를 프린트한 재킷과 팬츠, 하트 모양 이어링, 벨트 모두 발렌시아가(Balenciaga), 슬리브리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장윤주가 입은 미니멀한 레더 슬리브리스 톱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컷아웃 디테일이 매력적인 데님 팬츠 오프화이트(Off-White™). 박성진이 입은 실키한 셔츠, 와이드 데님 팬츠 모두 구찌(Gucci).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