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_5f43c5d72f3df

mck_5f43c5d72f3df

JUST LIKE YOU

JUST LIKE YOU

JUST LIKE YOU

JUST LIKE YOU

펜디의 2020 프리폴 컬렉션과 해사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박주현의 조우.

퍼프소매 블라우스, 티어드 드레스, 메탈 로고 이어링 모두 펜디(Fendi).

울 미니드레스, 로코코 부츠, 로고 장식 체인 스트랩과 ‘나노 바게트’ 백 모두 펜디(Fendi).
시어링 디테일 데님 재킷과 데님 미디스커트, 로고 펜던트 네크리스, 비시 패턴 플랫폼 샌들,‘펜디로마쇼퍼’백 모두 펜디(Fendi).
시어링재킷,안에입은니트톱, 메탈 로고 이어링, ‘피카부 ISeeU’ 백 모두 펜디(Fendi).
비시 패턴 캐시미어 재킷, 실크 블라우스, 미디스커트, 부츠, 멀티컬러 ‘피코 바게트’ 백 모두 펜디(Fendi).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
하룻밤 만에 달라지는 피부, Just One night!

하룻밤 만에 달라지는 피부, Just One night!

하룻밤 만에 달라지는 피부, Just One night!

하룻밤 만에 달라지는 피부, Just One night!

입생로랑 뷰티가 선보이는 지친 피부를 위한 강력한 원샷 셀프 케어.

마리끌레르와 입생로랑 뷰티가 함께하는 #원나잇챌린지

입생로랑 뷰티의 나이트 리부트 세럼, 일명 더블샷 세럼과 마리끌레르가 하룻밤 만에 드라마틱하게 달라진 피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이름하여 마리끌레르X더블샷 세럼의 #원나잇챌린지. 더블샷 세럼을 사용해봤거나 사용해 보고 싶은 모든 이들이 참여 가능한 이 챌린지는 마리끌레르와 입생로랑 뷰티가 협업해 개발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필터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상단 #원나잇챌린지 아이콘을 클릭, 샘플 영상의 상단 버튼을 누르면 아래 쪽에 팝업 창이 나타난다. 하단 왼쪽에 있는 “사용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신의 셀피를 녹화한 다음 마리끌레르를 태그해 스토리에 올리면 끝.

마리끌레르는 #원나잇챌린지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블샷 세럼을 사용하면 경험할 수 있는 빛나는 자신의 얼굴을 #원나잇챌린지 스킨과 촬영 후 이를 #마리끌레르×더블샷세럼, #원나잇챌린지, #입생로랑뷰티 #더블샷세럼, #마리끌레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피드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9월 14일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입생로랑 뷰티의 나이트 리부트 세럼을 체험할 수 있는 30mL 정품을 증정한다. 단, 이벤트는 해시태그 검색 시 공개된 계정으로만 진행하며 비공개 계정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도시의 삶은 1분 1초가 아쉬울 정도로 바쁘게 흘러간다. 이런 시간 속에서 쫓기듯 살아가는 수많은 도시 여성은 여러 가지 역할을 해내며 갖은 스트레스에서 오는 피로의 흔적을 안고 살아간다. 이를 없애려 스킨케어에 촉각을 곤두세우지만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피로감을 더할 뿐이다. 단 하나의 제품으로 얼굴에 드리운 피로의 흔적을 없앨 수는 없을까?

이러한 여성들의 피부를 둘러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입생로랑 뷰티는 피부과 전문의와 과학자, 식물학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와 힘을 모아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했다. 그 주인공은 퓨어샷.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된 퓨어샷 라인의 세럼은 피부결 개선, 주름 완화, 탄력 증진, 브라이트닝 등 색깔별로 다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저온 추출 기술을 바탕으로 원료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친환경적 방식으로 원료를 채취하고,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리필 교체형으로 제작한 점도 인상적이다. 또한 수분 에센스 로션과 탄력 크림은 매일매일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피부의 노화 징후를 케어해 준다.

하룻밤 만에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 입생로랑 뷰티의 나이트 리부트 세럼

이 중 하룻밤 사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가져오는 나이트 리부트 세럼을 주목해보자. 일명 더블샷 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리부트 층과 영양 공급 층으로 나눠져 있다. 사용 직전 리부트 층과 영양 공급 층을 혼합해 사용하는 이 획기적인 세럼은 문라이트 선인장 추출물과 글리코산을 주원료로 한다. 피부의 미세 각질을 제거하는 글리코산을 3.4% 함유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하고,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없애 아침이면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실제 사용해 본 이들은 ‘하룻밤 사이에 얼굴이 환해진 기분이다.’, ‘다음 날 아침 세수할 때 피부결이 한결 부드럽다.’, ‘파운데이션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는다.’ 는 후기를 쏟아내며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을 순 있지만, 한 번만 사용하기는 힘든 마성의 에센스!’라고 설명했다. 이는 밤사이 피부 생체리듬을 바로잡아 얼굴에 남은 피로의 흔적을 감쪽같이 없애주기 때문. 한 번만 발라도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칙칙한 피부톤을 관리하며, 꾸준하게 사용할 시엔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면서 미세 주름을 완화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도 겸비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