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Origami Effect

Origami Effect

Origami Effect

Origami Effect

동심을 자극하는 종이접기 디테일이 런웨이를 풍성하게 채웠다. 속마음을 정성스레 담은 편지처럼 고이 접어 완성한 스프링 오리가미 룩.

main2

고사리 같은 손으로 열심히 종이접기를 하던 추억이 떠오르는 오리가미 룩이 올봄 디자이너들에게 빛나는 감을 선사했다. 인상적인 부분은 대담하고 화려하게 피어오른 형태보다는, 시 ‘승무’의 한 구절인 ‘얇은 사 하이얀 고깔은 고이 접어 나빌레라’ 를 구현한 듯 차분하고 서정적인 아코디언 플리츠가 주를 이룬다는 점이다.

 

바람에 나부끼듯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매혹적인 오리가미 디테일은 이번 시즌 질 샌더 컬렉션에서 단연 돋보다. 봉긋한 실루엣과 달콤한 파스텔컬러에 얇은 주 름을 하나하나 잡은 드레스는 소박하지만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담은 조르조 모란디의 그림과 닮아 있다. 게다가 이 매력적인 오리가미 드레스는 보디라인을 은근히 드러내니, 여성성을 우아한 방식으로 강조 하는 데 이만한 것이 없을 듯. 마르니의 콘수엘로 카스틸리오니 역시 자신의 마지막 마르니 컬렉션을 위해 율동감 넘치는 플리츠를 곳곳에 배치했는데, 이는 하우스의 전매특허인 불규칙하고 과장된 형태와 부드러운 리듬감을 이루며 완벽한 고별 무대를 선보이는 데 일조했다. 그런가 하면 정제되지 않은 내추럴한 분위기의 로에베, 정교한 입체 주름과 록 시크 무드가 부드럽게 포개진 하이더 아커만도 기억해야 한다.

이쯤 되면 오리가미의 새로운 매력에 몸과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할 듯. 요즘 거리를 채운 현란한 꽃무늬나 눈이 시린 네온 컬러에 마음이 쉬 동하지 않는다면, 세련되고 우아하게 변모한 오리가미 룩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About the Author:

우리 결혼해요

우리 결혼해요

우리 결혼해요

우리 결혼해요

지금 가장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타 커플 6쌍의 러브 스토리.

couple_cover_2

이상우_김소연

1 이상우&김소연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애절한 연인의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발전하여 다음 달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상우의 정직한 셀카 각도와 김소연의 해맑은 미소만 보아도, 이 선남선녀 커플이 얼마나 건강하고 바른 에너지를 가진 사람인지 가늠해 볼 수 있다. 수줍어 하는 모습마저 닮은 두 사람이 비엔나에서 전해온 인사를 확인해 볼 것.  

[instaload code=”BT6adpcjV4K”]

 

주상욱_차예련

2 주상욱&차예련

다양한 작품에서 ‘실장님’으로 친근하고도 능청스럽게 다가왔던 주상욱이 요즘 뒤늦게 시작한 ‘럽스타그램’에 푹 빠져있다. 작품 속에서의 연인이 현실화 된 또 다른 케이스로,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연을 맺은 차예련과 이번 달 2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실제 연애에서는 ‘직진남’이라고 밝힌 주상욱과 그의 부족함을 살뜰히 챙긴다는 ‘예비 내조의 여왕’ 차예련의 더욱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응원한다.

 

이동건_조윤희

3 이동건&조윤희

‘세상에 운명, 내 짝은 정해져있다’는 말을 이 커플을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많은 시청자들이 그 케미를 인정했지만, 열애 인정과 결혼 및 임신 발표까지 이렇게 속전속결로 이루어질 줄이야! 그래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커플의 탄생에 축복을 받으며, 조윤희는 매일 함께해 온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청취자들에게 러브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이동건도 라디오에 함께 출연해 그의 든든한 외조에 팬들에게 합격점을 받았다는 후문.

 

에릭_나혜미

4 에릭&나혜미

19년이라는 시간동안 신화의 리더이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타게 만들었던 배우 그리고 삼시세끼에서 살림꾼의 면모를 보여준 에릭이 품절남이 된다. 여러 번의 열애설에도 예비 신부인 나헤미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다. 10여년 전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이름을 알렸고 영화 <치즈인더트랩>으로 오랜만에 얼굴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 정도. 5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해 온 오랜 연인은 올 7월 1일 부부가 된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겸허한 마음으로 1세대 아이돌 오빠를 보내줄 준비를 해야겠다.

 

오상진_김소영

5 오상진&김소영

지적이고 바르며 다정하고 요리를 즐기는 마음 속 1등 신랑감, 그가 떠났다. 오상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그 상대가 같은 여자가 봐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김소영 아나운서라니, 뭇 여성들의 마음이 두 번 질 수 밖에 없었을 것. 집을 나선지 얼마 되지 않은 출근 길에 허니문에서 찍은 아내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그리움을 나타내는 이 남자, 이렇게 사랑꾼이었을 줄이야. 출근과 동시에 퇴근을 꿈꾸는 많은 솔로들의 발걸음을 또 한번 무겁게 만들었다.

 

류수영_박하선

6 류수영&박하선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일상을 꿈꾸는 신흥 아내 바보가 있었으니, 류수영이 그 주인공이다. 그가 직접 찍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하선의 사진을 보고 있자면, 사진 넘어의 꿀 떨어지는 그의 모습이 보일 정도. 운동을 나서기 전 임신 중인 아내를 위해 손편지를 남기는 남편. 배우 류수영도 멋있지만 남자 어남선이 이토록 로맨티스트였다니. 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박하선은 요즘 태교와 집밥을 만드는 재미에 푹 빠져있다. 이 두 사람의 신혼스타그램은 지금 한창 깨가 쏟아지는 중이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