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BRICK

피부가 가볍게 커버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르고, 눈두덩에는 은은하게 펄이 감도는 샴페인 컬러 아이섀도를 펴 바른다.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뒤 롱래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깨끗하게 올린다. 입술은 브릭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바르고 손가락을 이용해 바깥쪽으로 퍼뜨려 물든 것처럼 연출한다.

 

 

PURE ROSE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엷게 펴 바르고, 섬세한 펄이 든 베이스를 콧등과 볼, 입술선 위, 턱 끝에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발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한다. 크림 제형의 연분홍 하이라이터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후 볼 중앙에 로즈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옅게 발라 여린 홍조를 연출한다. 입술에도 블러셔와 비슷한 색상의 립스틱을 바른다.

 

 

PALE PINK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눈두덩에 음영 컬러 아이섀도를 바르고, 눈 밑 애교살에 라일락 컬러 아이섀도를 연하게 펴 바른다. 수줍은 듯한 볼을 표현하기 위해 투명하게 발색되는 라즈베리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광대뼈 아래쪽으로 넓게 그러데이션하고 로즈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를 역삼각형을 그리듯이 가볍게 두드려 바른다. 입술은 볼에 바른 라즈베리 컬러 크림 블러셔를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발라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

 

 

TINTED RED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른 뒤 파우더를 묻힌 브러시를 얼굴 외곽을 따라 가볍게 쓸어줘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톤 다운된 베이지 핑크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르고, 라일락 컬러의 블러셔를 눈두덩과 볼에 연하게 바른다. 붉게 물든 듯한 입술을 표현하기 위해 파우더리한 제형의 레드 립 펜슬을 입술 전체에 엷게 바른 뒤 자줏빛 립 펜슬을 입술 안쪽에만 바르고 손가락으로 퍼트려 번진 듯하게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