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마켓 in 마이알레

‘라이프 스타일 농장’ 마이 알레에서는 초록이 가득한 곳에서 건강한 식사와 차를 즐길 수 있으며 식물과 화분을 비롯한 가드닝 제품과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마이 알레의 카페는 텃밭에서 재배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식단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고 매주 새로운 재료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4월 7일부터 15일까지는 마이알레삼부골 봄맞이 마켓이 열릴 예정.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푸드, 패션 소품부터 봄맞이 식물을 파는 플라워 마켓이 열린다.

웹사이트 www.myallee.co.kr
위치 경기도 과천시 삼부골3로 17

 

 

식물의 이름 in 라마라마 플라워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라마라마 플라워에는 꽃다발과 식물, 다양한 화분으로 채워져 있다. 집안에서 키우기 수월한 관엽식물과 방 안에 두면 좋을 공기정화식물, 봄의 기운을 가득 담고 있는 꽃과 흔하지 않은 야생 식물, 열매를 건강하게 맺은 식물 등이 가득하다. 가드닝 관련 클래스도 자주 기획되며 3월 30일~4월 8일까지 식물을 구입하거나 예약하면 켈리그라피 작가가 직접 적은 식물 네임 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www.ramarama-shop.co.kr
위치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내가 만드는 화분 in 지앤아트스페이스

카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이드 파크와 도예 작가의 작품과 다채로운 토분, 식물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복합문예공간인 지앤아트스페이스가 한 공간에 있다. 작은 화분들로 꾸며진 넓은 정원 덕분에 작은 숲처럼 느껴지는 공간이다. 지앤아트스페이스에서는 도예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도예체험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얼굴토분 만들기’부터 ‘나만의 토분 만들기’ 등을 배워볼 수 있다.

웹사이트 www.zienart.com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