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코어 볼륨을 키우기 위한 습관 바꾸기

피부의 볼륨을 키우면 얼굴 라인이 정리되고, 리프팅 효과까지 생겨 결과적으로 어린 인상을 가지게 된다. 코어 볼륨을 키우기 위한 습관을 들이는 일은 소소한 행동으로부터 시작되는데, 무엇보다도 힘을 떨어트릴 수 있는 습관들을 멀리함으로써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똑같은 자세를 반복하는 것은 피부 탄력을 떨어트리는 지름길. 평소 인상을 찌푸리고 있지는 않는지, 고개를 푹 숙인 채로 스마트 폰을 사용하거나 목을 앞으로 빼고 컴퓨터를 하고 있지는 않은지, 한 방향으로 수면하고 있지는 않은지 스스로 돌아볼 것. 눈가, 입가는 피부가 섬세해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반면 나이를 짐작하게 만드는 가장 대표적인 부위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케어가 중요하다.

 

STEP 2. 피부 힘 기르기

얼굴선을 잡아주는 데에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게 효과적이지만, 장기적으로는 근본적인 피부의 힘을 기르는 것이 필요하다. 습관 바꾸기의 다음 단계로 피부의 무너진 기초 탄력을 세우고 코어 진피층을 구성하는 기둥을 세우기 위한 성분을 채워 줄 것. 아무리 좋은 안티에이징 앰플, 크림을 발라도 피부 스스로 탄력을 지키는 힘이 없으면 그 효과가 발휘되기 힘들다. 닥터루인스의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S8 볼륨 하이드레이터는 힘이 없어 주름지고 꺼져버린 피부에 수분 볼륨을 채우고 피부의 탄력을 위한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이 단단하게 기초 탄력을 강화시킨다.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속 보습, 진피 보습, 겉 보습 모두에 효과적이고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볼륨 효과까지 있어 주름 개선과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닥터루인스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S8 볼륨 하이드레이터. 30ml, 8만5천원. 피부의 무너진 기초 탄력을 높이고 수분을 채우는 세럼.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

 

STEP3. 영양 듬뿍 채우기

세럼으로 튼튼한 피부 바탕을 만들었다면 다음으로는 피부에 탄력을 주는 고영양 성분을 공급해 줄 차례. 닥터루인스의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S8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 크림은 이미 임상을 통해 주름, 탄력, 리프팅, 120시간 보습, 진피 치밀도 등 5가지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검증 받은 크림이다. 무엇보다 오일리하지 않고 산뜻한 제형이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자기 전에 바르면 자는 동안 피부 볼륨을 키우고 피부 속 코어를 강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닥터루인스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S8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 크림. 30g, 11만2천원. 자는 동안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 아로니아베리, 인디언 구스베리 성분 등 피부에 탄력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플럼핑 효과가 뛰어나다.

 

제품 만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