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or블라우스 박신혜

실패 없이 승부볼 수 있는 대표 아이템, 셔츠, 블라우스를 박신혜처럼 입어보자. ‘민폐 하객’이 될 수 있는 화이트 셔츠는 넣어두고 컬러, 소재,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디자인을 선택하자. 이 때 하의는 심플한 슬랙스나 펜슬 스커트를 선택하고 메이크업도 화려하지 않게 하는 것. 자칫 너무 과해보일 수 있다.

 

 

#패턴드레스 설리

봄 결혼식에 제격인 드레스! 아직 짧은 미니 스커트나 미니 드레스가 부담스럽다면 설리처럼 넉넉한 길이의 드레스를 골라볼 것. 게다가 설리처럼 프린트가 가미된 드레스를 입는다면 별도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필요 없어 편하다. 심플한 슈즈, 백 하나면 5분 만에 하객룩 완성!

 

 

#데님스타일링 제시카

데님은 어떻게 스타일링 하냐에 따라 캐주얼과 포멀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이템이다. 특히 격식을 갖춰야 하는 행사에서 과감한 청청 패션이나 후디를 입는 것은 금물. 똑똑한 데님 스타일링법은 제시카의 인스타그램을 참고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러플 블라우스, 컬러풀한 스카프, 화이트 셔츠 위에 살짝 걸쳐준 가디건까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파스텔컬러아이템 블랙핑크

화이트 컬러는 피하되 화사해보이고 싶다면? 블랙핑크 멤버들처럼 파스텔 컬러를 선택해보자. 파스텔 컬러와 블랙은 최악의 조합이다. 아이보리처럼 부드러운 컬러와 매치해야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 팁을 얹자면, 아이라이너는 줄이고 블러셔를 더해보자. 파스텔 컬러와 더불어 어려보이면서 상큼한 룩을 완성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