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스트라이프 재킷 스플렌디노, 슬리브리스 톱 오어유, 화이트 와이드 팬츠 인스턴트펑크

VINTAGE ORANGE

고혹적인 눈매와 빈티지한 오렌지 톤 입술로 연출한 세련된 MLBB 메이크업. 페탈 쿠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헤이즐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은은하게 음영감을 준다. 입술에는 매트한 제형의 빈티지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빈티지오렌지를 입술 선을 살려 꽉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블루 셔츠 아람

CREAM ROSE

여릿한 눈매와 물들인 듯 누디한 오렌지 톤 입술이 어우러진 청초한 MLBB 메이크업. 크리미한 텍스처의 누디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크림로즈를 눈두덩에 옅게 펴 바르고 앰버 색상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E853을 눈두덩과 눈 밑에 연하게 바른다. 눈두덩에 바른 루즈 언리미티드 #크림로즈를 입술 선보다 살짝 바깥쪽까지 펴 바른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BURNT ROSE

음영을 살린 세련된 눈매와 오렌지 로즈 립으로 완성한 화사한 MLBB 메이크업. 옅은 베이지색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른 뒤 눈두덩 앞쪽과 뒤쪽에 한 번 더 덧발라 음영감을 준다.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아랫눈썹 라인에도 넓게 펴 바르고 짙은 갈색 음영 컬러인 #시나몬으로 눈 밑 점막 안쪽을 채운다. 화사한 로즈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번트로즈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면봉을 이용해 입술 선의 경계를 부드럽게 퍼뜨린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DUSTY ROSE

장밋빛 눈매와 오묘한 색감의 브라운 오렌지 톤 입술로 연출한 경쾌하고 세련된 MLBB 메이크업. 옅은 음영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아몬드를 눈두덩에 연하게 펴 바르고 톤 다운된 로즈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M136으로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은은하게 음영감을 준다. 매트한 타입의 톤 다운된 브라운 오렌지 컬러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더스티로즈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바깥쪽으로 퍼뜨려 번진 듯 표현한다.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레터링 티셔츠 바네사 브루노, 펀칭 장식 화이트 재킷 에밀리오 푸치, 데님 팬츠 다홍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