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술 쿨스컬프팅 보톡스 필링

1 새하얀 웨딩드레스 밖으로 출렁이는 팔뚝 살

SOLUTION 쿨스컬프팅

쿨스컬프팅은 냉각 지방 분해 기술을 이용해 지방을 선별적으로 얼려서 파괴하는 시술로 미국 FDA에서 그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 받았다. 웬만해선 빠지지 않는 팔뚝의 덜렁거리는 군살을 빼는 데 이만큼 간편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없다는 게 선배들의 전언. 피부가 얼음장처럼 차가워지는 정도의 고통이 있지만 군살이 사라지는 희열에 비하면 참을 만한 수준이라고. 비침습적 방법이기 때문에 통증이 없고 회복 기간이 따로 필요 없어 겁보들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본식을 앞두고 부작용 없이 빠른 케어가 필요하다면 경험 많은 전문의에게 쿨스컬프팅 시술을 상담받아볼 것.

키포인트 고통 없이 얻는 날씬한 팔뚝
시술 횟수 2회 이상
회복 기간 없음
비용 30만원 이상(1회)

 

2 드레스 핏 살리는 일자 어깨를 원한다면?

SOLUTION 승모근 보톡스

어깨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하면 목이 짧아지고 둔해 보인다. 빠른 시간에 목이 길어지고 팔로 이어지는 어깨 라인을 날렵하게 만드는 방법이 승모근 보톡스다. 근육 내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해 일정 기간 동안 근육을 마비시키는 원리인데, 효과는 3주 정도 후부터 최대로 나타나며 3~6개월간 유지된다. 세진피부과의 승모근 보톡스는 부작용 없이 어깨 라인을 매끈하고 여성스럽게 가다듬어줘 예신들에게 인기가 높다.

키포인트 일자 어깨와 목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동시에!
시술 횟수 1회
회복 기간 없음
비용 25만원 이상

 

3 백리스 드레스 사이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등드름

SOLUTION 보디 알라딘 필링

죽은 각질 세포와 표피 재생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링. BLS클리닉의 보디 알라딘 필링은 가슴이나 등의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 일명 닭살이라 불리는 모공각화증, 얼룩덜룩한 피부 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깊은 박피술이지만 천연 성분을 이용해 자극이 덜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미세 침이 진피 상피층까지 침투해 표피 재생을 부스팅하는 원리다. 진피부터 활력을 되찾은 피부는 매끈하고 균일해지며 수일 내에 톤이 맑아진다.

키포인트 드레스 사이로 삐져나온 등과 가슴의 여드름, 닭살을 없애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시술 시간 30분
회복 기간 2~3일
비용 약 2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