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반디랩 아무흐 스누피디저트

@ARUM.DAUDA 에디터의 추천!

반짝반짝 디저트 연구소 ‘반디랩’

‘생일날 이런 케이크는 꼭 받아보고 싶다!’ 키라키라키친에서 만든 케이크를 보면 누구나 드는 생각일 것이다. 커스텀 케이크를 판매하는 이곳은 원하는 캐릭터나 레터링으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데, 이미 금손 파티쉐의 손에서 탄생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많아 취향껏 고를 수 있다.

이런 귀여움을 생일에만 누리기에는 아쉽다. 은혜롭게도 역삼동으로 확장 이전을 하면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반디랩’을 오픈했다. 케이크를 보면 알다시피 ‘귀여운것!’이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주인장의 취향이 반디랩에도 그대로 묻어있다. 국민 캐릭터 스누피 모양의 푸딩부터 스누피 쿠키와 컵, 아이스크림이 추가 되는 스누피 세트까지. ‘스누피 판나코나’는 이탈리아식 스윗 푸딩인 판나코타로 생크림이 주된 재료로 만들어졌다. 탱글거리는 하얀 스누피와 직접 만든 캐러멜 소스를 뿌려 먹는데 맛은 물론이고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먹는 즐거움’이란 것이 이런 것이지 않을까.

앞으로는 조각케이크나 당일 구매 가능한 홀케이크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하니 귀염뽀짝에 환장하는 이들이라면 여기가 천국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75번지
문의  @bandi_lab
영업시간  12: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반디랩 키라키라키친 스누피디저트 디저트 카페

 

@LXXJEMMA 기자의 추천!

귀여운 취향 집합소  “카페 아무흐”

6호선 보문역에서 조금만 걷다 보면 작은 간판이 걸려진 ‘카페 아무흐(Café Amooh)’를 만날 수 있다. ‘사랑’을 뜻하는 ‘amour’를 한국어로 표기한 이름처럼 사랑스러운 공간이다.

중학교 때부터 친구 사이인 두 사장님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한다. 평소 작고 귀여운 물건들을 좋아하던 그들은 값비싼 소품보다는 친구에게 선물 받은 캐릭터 장난감, 빈티지 거울, 꽃무늬와 과일 패턴의 식탁보 등으로 카페 내부를 꾸미기 시작했다. 이제는 아무흐만의 귀여움이 컨셉이 되어 손님들에게도 하나뿐인 포토존이 되어주고 있다.

아무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는 깜찍한 플레이팅이 인상적인 디저트 메뉴들. 곰돌이 쿠키가 얹어진 ‘아무흐 파르페’, 달콤 짭쪼름한 ‘식빵맨 콘치즈 토스트’, 찰리 얼굴이 그려진 ‘스누피 아인슈페너’가 그 주인공. 대체적으로 디저트들이 달달한 편이니 ‘아메리카노’나 새콤한 에이드 종류와 함께 맛보기 바란다.

주소 성북구 보문로 21길 19-2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문의 @cafe_amooh

아무흐 보문역카페 디저트 귀여운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