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술 토닝 필러 웨딩시술

 

1 어딘지 뿌루퉁하고 우울한 인상이라면?

SOLUTION 입꼬리 시술

신부에게 은은하게 머금은 미소만큼 중요한 게 또 있을까? 입꼬리가 처졌거나 양쪽이 비대칭이라 어딘지 우울하고 생기 없어 보인다면 입꼬리 시술만 한 방법이 없다. 처진 입꼬리가 동안을 해치는 절대적인 요인으로 떠오르며 요즘 인기 있는 시술로 꼽히는 입꼬리 시술은 수술이나 절개 없이 보톡스와 필러만으로 흉터 없이 입꼬리를 자연스레 끌어올린다. 입꼬리 시술의 명당으로 부상한 골든뷰성형외과는 1단계로 입꼬리가 처지는 원인인 입꼬리내림근에 보톡스를 주사해 입꼬리를 올리는 근육의 힘을 높이고, 2단계로 윗입술 끝에 필러를 주입해 가만히 있을 때도 입술이 올라가 보이게 만들어준다. 입술 두께와 크기, 처진 정도, 대칭 정도에 따라 적정한 용량을 주입해야 하기 때문에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키포인트 흉터 없이 입꼬리를 자연 자스럽게 올리는 시술
시술 시간 15~20분
시술 횟수 1회
회복 기간 2~7일
비용 50만원 선(1cc당)

 

2 메이크업도 무용지물!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 톤 타파

SOLUTION 토닝 + 히알루론산 필러

결혼식 당일 제아무리 난다 긴다 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확보했다 해도 그보다 전제 되어야 할 것은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다. 환하고 맑은 톤과 더불어 속부터 은은하게 올라오는 광채를 살리는 건 토닝과 히알루론산 필러의 콜라보레이션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이 의사들의 추천. 클린업피부과의원의 필광 미백은 입소문 자자한 토닝 프로그램으로 유-토닝 3회와 필광(물광) 주사 1회로 구성된다. 유-토닝은 레이저 토닝과 초음파 관리의 장점을 합친 복합 치료로 피부 미백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콜라겐을 활성화하고 보습력을 강화해 촉촉하고 반질반질 윤기가 흐르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준다.

키포인트 두 살은 더 어려 보이게, 원래 좋은 피부처럼 매끈한 광채가 흐르는 동안 피부
시술 횟수 1회 이상
회복 기간 1~2일
비용 약 1백만원

 

3 울퉁불퉁 축 늘어진 얼굴선

SOLUTION 에르메스 리프팅

여배우들이 시상식 며칠 전 받는다는 그 시술! 신데렐라의 유리 구두처럼 한시적으로 딱 1~2주일만 반짝 효과를 발휘하는 이벤트성 리프팅 시술로 약한 레이저를 조사하기 때문에 최대 2주 동안 피부 컨디션이 바짝 좋아져 결혼식이 며칠 남지 않았을 때 특히 적합하다. 아이디피부과의 에르메스 리프팅은 울퉁불퉁한 얼굴선을 팽팽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리며 푹 꺼진 팔자주름이나 처진 입꼬리가 올라붙어 한결 어리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주는 데 효과적이라고 예신들 사이에 입소문 자자한 시술.

키포인트 한 번의 시술로 탄력 강화와 리프팅, 피부 톤 개선 효과까지
시술 횟수 1회
회복 기간 없음
비용 약 30만원

 

4 이목구비를 파묻는 턱살, 볼살 부자라면?

SOLUTION 윤곽 주사

윤곽 주사는 병원마다 사용하는 용액과 배합 비율에 따라 각기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데, 손유나클리닉의 브이캣은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는 최적의 배합으로 뷰티 에디터와 연예인, 예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방을 분해하고 말초 혈관과 림프의 순환을 촉진해 지방과 노폐물이 잘 배출되게 만들어 빠른 시간 안에 얼굴이 갸름해지고 이목구비도 또렷해 보인다. 윤곽만 슬림해져도 한결 세련된 인상으로 그날을 맞을 수 있을 것.

키포인트 흡입은 No! 이중턱, 광대뼈, 늘어진 볼살까지 원하는 곳의 지방만 쏙쏙 찾아 녹이는 V라인 주사
시술 횟수 3회 + 알파(개인차 있음)
회복 기간 1~2일
비용 3백만원 전후(3개월 책임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