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쥴라이 플로우

 

왼쪽부터)

탬버린즈 워터 에센스. 125ml, 3만2천원. 세안 직후 처음 사용하는 고보습 토너. 감태, 우뭇가사리, 참산호말 등 해양 식물에서 추출한 씨-글루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탄력을 높인다.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30ml, 6만1천원. 크림 전 단계나 토너, 세럼, 크림 등과 섞어 바르는 워터 타입 오일. 열과 압력을 가하지 않는 저온 슬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12가지 슈퍼푸드 복합체와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만든다.

플로우 오일수 카밍 스킨. 150ml, 2만5천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킨. 세안 후 손바닥에 덜어 피부를 지그시 누르듯 흡수시키고, 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올려두면 천연 에센셜 오일과 물을 결합한 오일수와 허브 카밍 콤플렉스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필로소피 라운드어라운드 아이오페

 

위부터)

필로소피 퓨리티 메이드 심플 울트라 라이트 모이스처라이저. 141ml, 3만5천원. 토너 다음 단계에 바르는 가벼운 제형의 모이스처라이저. 비타민 성분과 녹차 추출물, 치아 씨 오일과 메도우폼 씨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라운드어라운드 카밍 레이어 크림. 80ml, 2만3천원. 토너 후 바르는 쫀득한 제형의 젤 크림으로,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담았다. 수분 공급과 피부 정화를 돕는 자작나무 수액과 센텔라아시아티카가 매끈한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 50ml, 3만2천원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리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 피부 진정과 재생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편백 추출물이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에뛰드하우스 가온도담 닥터벨머

 

위부터)

에뛰드하우스 순정 2x 베리어 보습 크림. 60ml, 8천5백원.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약산성, 저자극 라인인 순정의 대표 제품.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시어버터와 오일 콤플렉스가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바로잡아준다.

가온도담 청순 에센스 인 오일 스킨. 150ml, 2만5천원. 스킨과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 항염과 보습에 효과적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노화를 예방하는 시베리아 플랜트 펩타이드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꾼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세럼. 50ml, 3만2천원. 크림처럼 농축된 제형으로, 세라마이드, 판테놀,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