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파워 인플루언서 그룹과 마리끌레르 & 메종이 만나 패션, 뷰티, 리빙 아이템이 가득 담긴 마켓을 선보입니다. 핫한 아이템들을 핫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일자 : 9 1() am11~ pm5
장소 : 더북컴퍼니빌딩(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26, 언주역 5 출구에서 5분거리)

 

✔ 브랜드 존
라우쉬, 에이바이봄, 캘빈클라인 향수, 경기도주식회사, 브리티시엠, 뷰티스위티즈, 브로에, 액티비아, 라네이처

✔ 패션존
더파크지, 잉크, 래티비, 마지셔우드, 데이즈데이즈, 렉토, 시우시우, 아밤, 오소이, 레이크넨

✔ 라이프스타일존
루밍, 부어크, 에이치픽스, 북바인더스 디자인, 폭스더그린, 덴스크, 유앤어스, 공방드은자, 초이시스튜디오

✔ 마리메종마르쉐와 함께하는 6명의 스타 인플루언서를 소개합니다. (인스타 계정)
#쏭쏭여사 @ssongssongcom #블랑두부@heididrinkslove #그레이스김@__bygracekim #두부누나 @song_rina #나는꽃 @iamaflower #메이 @yuni45678

*
마리메종마르쉐 <브랜드 존> 안에서는 6명의 스타 인플루언서들의 마켓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마리끌레르와 메종이 엄선한 브랜드와 함께 6인의 스타 인플루언서 그룹이 진행하는 특별한 플리마켓! 꼭 사야 하는 쇼핑리스트를 미리 체크하세요.

 

라이프클락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도내 중소기업 18개사가 협력해서 만든 1호 기획 상품으로 일명생명을 지켜주는 시계’. 평소에는 시계로 생활공간에서 사용하다가 재난, 응급 상황 시 필요한 기초구호용품 5종과 긴급상황 연락카드, 재난 안전 매뉴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니비와인
경기도 양평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꽃꿀로 만든! 국내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벌꿀 발효주 허니비와인. 우리술품평회, 몽드 셀렉션 등 다양한 품평회에서 인정받은 와인으로 어떠한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더블세이브 D도마
리뉴얼된 더블세이브 D도마. 칼질하는 부분과 수납 부분으로 구획이 나뉘어져 있으며, 수납 부분이 탈부착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라파레1789
아몬드, 로즈마리, 올리브, 블루베리 등 피부에 적합한 유기농 식물을 바탕으로 연구되었으며, 각 제품마다 4가지 성분을 중심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을 담은!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라파레1789. 에디터가 인정한 델리커트 페이스 크림부터 아이디얼 페이스 크림, 서브라임 핸드 크림까지 놓치지 마세요.

프라브아
하트시그널2 임현주도 애용하는 헤어 제품들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딱! 극손상모를 위한 고영양 캡슐 헤어팩인 밀크밤 우유팩 에디션과 고급스러운 장미향으로 끈적임 없이 모발의 윤기를 살려주는 핑크오일도 마리메종마르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뷰티 스위티즈
독일에서 온 프리미엄 젤리 뷰티 스위티즈는 리얼 과일을 주 원료로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특유의 향과 식감이 살아있는 100% 내추럴 성분의 뷰티 젤리입니다. 4종 모두 인공향과 인공색소, 보존제는 물론 글루텐과 지방, GMO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으며, 4종 중 크라운 스위티즈와 캣츠 스위티즈는 젤라틴을 함유하지 않은 100% 식물성 원료라는 사실! 유럽에서 비건 인증을 완료해 일반인은 물론 채식주의자들도 건강한 과일 젤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시어버터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이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해주는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아나토 헤어 오일
브라질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과 호박씨 오일이 자외선, 미세먼지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줍니다. 가을철 무너지기 쉬운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기에 완벽한 제품.

에띡 리퀴드
93%
자연유래(천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출장,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에띡 리퀴드 솝 하나면 준비 완료! 유해 성분이 없어 아이 및 임산부 역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제품인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마리메종마르쉐에서 만나보세요.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은 1단계 골드 리프 패치와 로얄젤리, 블랙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한 2단계 마스크 시트로 한 번에 집중 보습과 탄력까지 잡아줍니다.

울트라 브케 패치 마스크
흰 동백꽃을 닮은 패치가 동백 오일과 동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 요철을 매워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줍니다. 아침에는 간단한 토너 패드로, 저녁에는 집중 보습 케어 마스크로 사용해보세요.

 

 

어머 이건 꼭 체험해 봐야해!

마리메종마르쉐를 방문하셔서 제품 체험이 가능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라우쉬
125
년의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 허브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에 힘을 주는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와 가늘고 힘 없는 모발에 영양감을 주어 모발을 힘 있고 풍성해 보이게 하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컨디셔너를 마리메종마르쉐에서 만나보세요.

유리아쥬
건강한 Y존을 위한 유리아쥬진피 리프레싱 젤은 락틱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PH 5.5의 건강한 Y존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4세 이상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순한 데일리 여성청결제로 은은하고 기분 좋은 파우더향이 특징입니다.

[샘플링 제품: 유리아쥬 진피 리프레싱 젤 3ML*5EA / 라우쉬 윌로우바크 샴푸 12.5ML+라우쉬 윌로우바크 린스 컨디셔너 15ML]

 

 

캘빈 클라인 이터니티 에어
캘빈 클라인 이터니티 라인의 새로운 향수 이터니티 에어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커플 향수입니다.
이터니티 에어 포 우먼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로 신선함을 한 가득 선사하며, 이터니티 에어 포 맨은 푸제르 프루티 계열로 아로마틱한 신선함과 관능미를 전해줍니다.
하늘의 다양함을 담은 이터니티 에어 커플향수는 지금 롯데 본점, 롯데 잠실 등 주요 백화점 향수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 가을에는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아 얼티밋
20개국 특허유산균 2! 프리미엄 장 건강 솔루션 액티비아 얼티밋. 장 건강에 좋은 ‘푸룬’과 오트 등 몸에 좋은 5가지 곡물이 함유된 ‘오트파이브’ 두 가지. 빠르고 강하게! 2주변화 를 경험해보세요.

 

 

라네이처
먹는 것, 입는 것, 사용하는 물건과 생활 공간까지 스스로의 가치 기준에 따라 꼼꼼하게 선택하는 당신에게! 친 자연 생리대 라네이처가 그날,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건강을 선물합니다.
스칸디나비아에서 온 100% 천연흡수소재와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그날에도 있는 그대로의 나를 위한 안심과 건강을 전합니다.

 

핫한 아이템들을 핫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9월 1일(토) 마리메종마르쉐로 놀러 오세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장바구니는 개인적으로 준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