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RED

올데이 파운데이션 #샌드를 얇게 펴 발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한다. 아이섀도우 #토스트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트러플을 손가락으로 눈두덩에 얹듯이 발라 투명한 반짝임을 더한다. 그런 다음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 #블랙 아웃으로 속눈썹 사이를 정교하게 메워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럭스 매트 립 #레드 카펫을 입술 선을 또렷이 살려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제품은 모두 바비 브라운.

 

ROSY PINK

올데이 파운데이션 #샌드를 발라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한다. 아이섀도우 #앤티크 로즈를 눈두덩과 눈 밑에 발라 은은하게 음영감을 주고,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 #블랙 아웃으로 속눈썹 사이를 채운다. 브라이트닝 브릭 #핑크를 볼 중앙에 가볍게 바르고, 럭스 매트 립 #보스 핑크를 입술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펴 발라 모던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바비 브라운.

 

PINKY PEACH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 있게 연출하고, 아이섀도우 #앤티크 로즈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그런 다음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프레쉬 멜론을 스펀지에 묻혀 양 볼에 가볍게 두드려 혈색을 더한다. 입술에는 럭스 매트 립 #치키 피치를 입술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퍼뜨리는 느낌으로 바른다. 제품은 모두 바비 브라운.

 

 

ORANGE RED

올데이 파운데이션 #샌드로 피부를 세미 매트하게 연출하고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 #블랙 초콜릿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워 눈매를 또렷하게 살린다. 브론징 파우더 #골든 라이트를 볼 안쪽에서 광대뼈 위쪽까지 가볍게 쓸 듯이 바르고 럭스 매트 립 #피버 핏치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제품은 모두 바비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