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피부관리 슬리핑팩 슬리핑마스크 수면팩

1 이솝 이스트로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시더우드와 샌들우드의 상쾌한 향기가 칙칙한 실내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2 오설록 미드나잇 슬립. 1.5g×10팩, 1만5천원대. 디카페인 티로 라벤더와 국화꽃의 은은한 향기가 마음을 평온하게 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3 디스웍스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75ml, 3만3천원. 라벤더와 캐모마일 오일이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한다.

4 한율 달빛 유자 수면팩. 60ml, 3만원대. 고흥 유자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유자 비타 C 콤플렉스™이 낮 동안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를 회복한다.

5 프레쉬 슈가 하이드레이팅 립밤. 6g, 2만7천원대. 슈거와 애프리콧 케널 오일, 블랙커런트 시드 오일이 입술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한다.

6 글로우 레시피 아보카도 멜트 슬리핑 마스크. 80ml, 45달러. 아보카도 추출물과 오일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운다.

7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슬리핑 리셋™ 앰플. 7ml×4개 6만원. 해조 효소 발효액과 클로렐라 추출물 등 6가지 항산화 성분이 잠자는 동안 피부 재생을 돕는다.

8 조 말론 런던 홈 캔들 라벤더 앤 러비지. 200g, 9만9천원. 라벤더와 로즈메리 향이 긴장을 완화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한다.

9 메모리래인 캔들워머 매트 골드. 22만원. 할로겐 램프의 열로 향초를 녹여 향이 공간에 자연스럽게 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