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탠 뷰티어워즈 다이슨

보라색 오간자 톱, 흰색 새틴 톱 모두 문탠

NATIONAL AWARD

지난해 다이슨 슈퍼소닉™으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테크 부문을 수상한 다이슨이 올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기술을 인정받아 2년 연속 테크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기존 스타일링 기기와 차원이 다른 세련된 디자인부터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공기의 흐름을 이용해 모발이 배럴 표면에 감기도록 하는 기술까지 다이슨 슈퍼소닉™을 능가하는 혁신적인 신기술로 또 한 번 큰 주목을 받았다. 강력한 힘의 모터가 만드는 공기의 흐름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배럴뿐 아니라 모발의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브러시도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장점인 열제어 기술을 도입해 스타일링을 하는 동안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다이슨 다이슨스타일러 뷰티어워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공기의 흐름이 모발을 부드럽게 끌어당겨 배럴 표면에 감기게 해 쉽고 편하게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다. 59만9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평소 스타일링 기기를 쓰면서 뜨겁게 달군 기기에 모발을 감을 때마다 늘 조심스러웠는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모발을 자동으로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주고 지능적인 열 제어 센서 덕분에 모발 손상 염려도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